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PC 등록 방법

by ⊙♣ 2020. 10. 28.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PC 등록 방법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이 사용할 수 있는 곳이 많이 있습니다. 미리 충전해두고 현금처럼 사용하면 상품을 살 때도 원가보다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이 평소에는 48,000원 정도에 판매가 되지만 할인이 크게 될 때는 46,000원 정도에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그러면 50,000원으로 물건을 바로 사면 할인이 없지만,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을 구매하고 나서 물건을 구매하게 되면 할인을 받고 구매하게 되는 것입니다.

보통 이런 방법은 옥션이나 g마켓 문화상품권으로 불리면서 스마일 캐시로 충전해서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는 곳은 도서, 쇼핑, 외식, 보험, 영화, 커피, 구글 플레이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이 다양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제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PC 등록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PC 등록 방법

 

 

 

▲ 검색사이트에서 <컬쳐랜드>를 검색해서 접속해줍니다. 바로 접속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컬쳐랜드 바로가기를 남겨놓겠습니다. 

 

 

컬쳐랜드 홈페이지에 접속했습니다. 먼저 오른쪽 부근의 <로그인>을 해줍니다. 

 

 

안전한 사용을 위해 키보드 보안 보안솔루션(라온시큐어) 설치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기존에 접속을 하신 분들은 보안 단계는 넘어가 주시고 봐주시면 됩니다. 

 

팝업창 가운데 아래에 확인버튼을 클릭해줍니다. 

 

 

컬쳐랜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컬쳐랜드의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단계입니다. 

STEP1의 <등록하기>를 클릭해줍니다. 

 

 

TouchEn PC보안 확장 프로그램입니다. 오른쪽에 <Chrome에 추가>를 클릭해줍니다. 

 

 

 TouchEn PC보안 확장 앱 설치 확인단계입니다. <확장 앱 추가>를 클릭해줍니다. 

 

 

TouchEn PC보안 확장 프로그램이 설치가 되면 <Chrome에 추가>에서 <Chrome에서 삭제>로변경이 된 걸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등록을 하기 위해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로그인을 해줍니다. 

 

 

컬쳐랜드 상단 메뉴라인에 <충전>을 클릭해서 이동합니다. 

 

 

컬쳐캐쉬 충전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문화상품권, 카카오페이, 전용계좌, 휴대폰, T머니, 신용카드 등 다양한 방법으로 충전이 가능합니다. 지금은 문화상품권 핀번호로 등록하는 방법으로 진행하겠습니다. 

 

 

문자나 카카오톡으로 온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핀번호를 입력해줍니다. 핀번호는 16자리에서 18자리입니다. 그리고 <충전하기> 버튼을 클릭해서 충전합니다. 

 

 

충전하시겠습니까? 하고 확인 메시지 팝업창이 뜨면 <확인>을 클릭해줍니다.

 

 

혹시 위와 같은 화면이 뜨면 이것은 유료가입을 유도하는 것이니 창을 닫기 바랍니다. 

(저도 모르고 인증번호까지 받고 보니 아래에 유료가입 버튼만 있어서 알게 되었습니다.)

 

상품권 충전 결과라고 나옵니다. 이렇게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5만원이 등록 완료되었습니다. 

 
이번에는 PC 컬쳐랜드 홈페이지에서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등록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위에 순서대로 진행하면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등록이 쉽게 이루어질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 사람들이 많이 본 인기 좋은 글 목록
 

SPTI 테스트(네샤 테스트) 최신케미 바로가기

 

SPTI 테스트(네샤 테스트) 최신케미 바로가기

SPTI 테스트(네샤 테스트) 최신 케미 바로가기 SPTI 테스트 한번 해보셨나요? 실검에 등장한 SPTI 테스트가 무엇인지 한번 해봐요! 영문을 그대로 쳐서 검색을 하면 네샤 테스트라고 나오네요 어

whoeye.tistory.com

MBTI 유형 테스트 무료검사 바로가기

 

MBTI 유형 테스트 무료검사 바로가기

◆ MBTI 유형 테스트 무료검사 바로가기 MBTI 유형 테스트해보셨나요? 아직 안 해보셨으면 지금 한번 해보세요! "생각보다 은근히 나랑 잘 맞는 거 같네?"라는 생각이 드실 겁니다! 여러분들이 MB

whoeye.tistory.com

카카오톡 삭제된 메세지 보는법(꿀팁공개)

 

카카오톡 삭제된 메세지 보는법(꿀팁공개)

카카오톡 삭제된 메세지 보는법 친구와 카카오톡으로 대화를 하다가 잠시 스마트폰을 안 본 사이에 나에게 보낸 카카오톡 메세지가 삭제가 되어 있을때가 있습니다. 너무너무 궁금한데 친구한

whoeye.tistory.com

무료 궁합보기 사이트

 

무료 궁합보기 사이트

무료 궁합보기 사이트 우리는 삶을 살아가면서 여러 가지 난관에 부딛이기도 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헤쳐나가기도 하고, 또 어떤 사람들은 지쳐서 쓰러지기도 합니다. 누군가 옆에

whoeye.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