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무료 궁합보기 사이트

by ⊙♣ 2020. 10. 4.

무료 궁합보기 사이트

 

우리는 삶을 살아가면서 여러 가지 난관에 부딛이기도 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헤쳐나가기도 하고, 또 어떤 사람들은 지쳐서 쓰러지기도 합니다. 누군가 옆에서 도와주면 어려운 상황을 손쉽게 벗어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또 어떤 사람을 만나면 더 힘들어지기도 합니다. 궁합은 사주와 음양오행을 바탕으로 다른 사람과 내가 얼마나 잘 맞는지 친구 연인 등 내가 만나는 모든 사람들과의 합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무료 궁합보기를 알아보겠습니다. 무료 궁합보기 사이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신한생명에서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무료궁합보기입니다. 이제 접속하는 방법을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네이버 검색창에 무료사주사이트로 검색을 합니다. 

그러면 웹사이트 탭에 운세/사주 신한생명으로 홈페이지 링크가 나옵니다. 

 

신한생명 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운세/사주는 나오는데 화면에 아무것도 나오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는 왼쪽에 운세/사주를 클릭합니다. 

 

 

그럼 비어있던 화면이 정통운세, 생활운세, 애정/궁합, 퓨전/꿈해몽, 사상 오행 성향분석 등 다양한 운세 및 사주를 제공합니다. 

 

2020 신토정비결입니다. 성별과 생년월일 시간을 넣으면 토정비결을 볼 수 있습니다.

 

총론부터 재물운, 직장/ 사업운, 가족 및 가정운, 이성 및 대인관계, 월별세운이 제공이 됩니다. 

 

 

무료 궁합보기는 애정/궁합을 모두 볼수 있습니다. 

 

 

 

 

 

 

궁합이란?

혼인할 남녀의 사주를 오행에 맞추어 보아 부부로서의 좋고 나쁨을 알아보는 점입니다.

 

 

무료 궁합보기를 원하시는 분은 아래에 바로 접속할 수 있도록 남겨 놓겠습니다. 

 

무료 궁합보기 사이트(신한생명)

 

궁합은 해석에 따라서 조금씩 내용이 달라집니다. 사주나 궁합을 너무 맹신하는 것보다는 재미와 참고 요소로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무료 궁합보기 사이트 관련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자 검색이 필요할땐!

 

네이버 한자 필기입력기 스마트폰 사용방법

네이버 한자 필기입력기 스마트폰 사용방법 신문을 보면 한자가 많이 나오는데 가끔씩 모르는 한자가 있으면 무슨 뜻이지? 라고 고민할 때가 있습니다. 그리고 한자를 공부를 하다가 좀 더 ��

09284.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