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SPTI 테스트(네샤 테스트) 최신케미 바로가기

by ⊙♣ 2020. 10. 24.

SPTI 테스트(네샤 테스트) 최신 케미 바로가기

 

SPTI 테스트 한번 해보셨나요? 실검에 등장한 SPTI 테스트가 무엇인지 한번 해봐요!

 

 

영문을 그대로 쳐서 검색을 하면 네샤 테스트라고 나오네요

어떤 유형이 나올지 함께 SPTI 테스트 시작하겠습니다. 

 

 

SPTI 테스트는??

 

MBTI와 Snack(스낵)의 합성어로 스낵팟(snackpot)이 만든 성격 테스트입니다. 

현재까지 830만이 SPTI 테스트를 해보셨습니다.

 

 

 

SPTI 테스트 유형은??

 

말랑말랑 우유젤리,

코 뻥 뚫리는 민트캔디,

호불호확갈리는 데자와,

불도저같은 불닭볶음면,

반건조 오징어 오징어 숏다리,

따뜻한 꿀물,

담백하지만은 않을 거야 매운 새우깡,

톡톡톡 트로피카나,

잘 섞이는 토닉워터,

활활 레드불,

부드러운 선비 연양갱,

내안의 다른 나 투시팝,

강렬하고 맑은 보드카,

근본주의 투게더,

기본은 지키는 에이스,

차갑고 따뜻한 빵또아

이렇게 총 16개의 유형으로 나타납니다. 

 

SPTI 테스트 문제는??

총 12개의 문항으로 되어있습니다. 질문 문항은 자신의 특성에 맞게 선택하시면 됩니다.

질문들은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1. 친구와의 약속이 취소됐을 때 나는?

- "뭐야..-_-" 다른 친구에게 연락해서 나오라고 한다.

- "올ㅋ 개이득ㅋ" 혼자 집에서 뒹굴뒹굴 거린다.

 

2. 예전에 한번 먹어본 과자에 대해서 나는

- 한번 먹어봤지만 생생하게 기억한다.

- 한번 먹어봤는데 어떻게 기억해?

 

 

3. 내 최애 과자가 맛없다고 소문이 났을 때 나는?

- " 음~~~ 냠냠 굿~ " 아랑곳하지 않고 계속 먹는다.

- 맛이 변했나? 괜히 맛없게 느껴진다.

 

4. 시험기간에 나는

- "오늘은 32p까지 공부해야겠다. " 계획대로 차근차근 공부한다.

- 아직 48시간. 아니 2880분이나 남았다고? " 놀다가 벼락치기를 한다.

 

 

5. 사람이 많은 길거리에서 넘어졌을때 나는

- " 아씨 아파라! 뭐야 이건??" 괜히 큰소리친다.

- (머쓱;;) 꾹 참고 가던길 간다.

 

 

6. 내 최애 과자에 대해 설명할 때 나는?

- " 그 과자는 말이야.. 고소한 맛이 나면서 바삭바삭하고..." 구체적으로 설명한다.

- " 넘나 맛있는 것 " 단순하게 설명한다.

 

 

7. 친구와 사이좋게 과자를 나눠먹던 중 한 조각이 남았을 때 나는?

- " 가위바위보 할래? " 정정당당하게 맞선다.

- " 너 먹어~ " 양보한다.

 

8. 휴가 계획을 짤때 나는?

- " 7시30분까지는 관람을 마쳐야 해" 구체적으로 짠다.

- "이날은 먹방데이 ~~~" 대충 테마만 생각해둔다.

 

 

9. 오랜만에 정말 맛있는 과자를 찾았을 때 나는?

- " 여러분 이 과자 좀 보세요!!!!! " 동네방네 인생 과자라며 추천한다.

- "오 제법 하는데 ~? " 혼자 생각한다.

 

 

10. 과자를 고를 때 나는?

- " 역시 이게 짱이지 ! " 최애 과자를 선택한다.

- " 오?새로나온 과자네? " 신상을 선택한다.

 

 

11. 조별과제를 할 때 나는?

- " 무임승차 OUT! " 제대로 못하는 팀원들을 제명한다.

- " 사정이 있겠지.." 한 번 봐준다.

 

12. 친구가 우리집에 놀러 와서 물건을 찾을 때 나는?

- " 그거 왼쪽 서랍 세 번째 칸에 있어" 정확히 알고 있다.

- " 음 책상 쪽 한번 잘 봐봐" 대충은 안다.

 

 

위 문항 들은 모두 풀면 자신의 유형이 나옵니다. SPTI 테스트는 아래 사이트에서 하시면 됩니다. 한 번씩 해보세요!

 

 

https://spti.snackpot.kr

 

스낵으로 보는 내 성격, SPTI

내 성격에 딱! 어울리는 스낵은?

spti.snackpot.kr

 

SPTI 테스트 유형 예시)

 

SPTI 테스트 우유젤리는 다양한 것을 수용할 줄 아는 부드러운 성격을 가지고 있어요. 

나와 같은 유형은 19.6%라고 합니다. 

 

 

 SPTI 테스트 민트캔디는 뒤끝 없이 시원시원한 성격을 가지고 있어요.

나와 같은 유형은 3.92%라고 합니다. 

 

 

SPTI 테스트 환상 / 환장의 케미 분석표

 

▲ SPTI 우유젤리, 민트캔디, 데자와, 불닭볶음면의 환상, 환장의 케미입니다. 

 

 

▲ SPTI 반건조오징어, 꿀물, 매운새우깡, 트로피카나의 환상, 환장의 케미입니다. 

 

 

▲ SPTI 토닉워터, 레드불, 연양갱, 투시팝의 환상, 환장의 케미입니다. 

 

 

▲ SPTI 보드카, 투게더, 에이스, 빵또아의 환상, 환장의 케미입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환상의 케미와 환장의 케미가 나왔나요??

어떻게 이렇게 가깝게 맞출 수 있는지 신기하네요! 이번에는 SPTI 테스트를 알아봤습니다. 

SPTI 테스트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내게 맞는 스낵은 어떤 건지 알아보세요!!

 

 

 

무료 궁합보기 사이트

 

무료 궁합보기 사이트

무료 궁합보기 사이트 우리는 삶을 살아가면서 여러 가지 난관에 부딛이기도 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헤쳐나가기도 하고, 또 어떤 사람들은 지쳐서 쓰러지기도 합니다. 누군가 옆에

whoeye.tistory.com

루미큐브 하는법

 

루미큐브 하는법

루미큐브(Rummikub) 하는법 보드게임 중에 많이 하는 게임이 바로 루미큐브입니다. 루미큐브를 하는 동안 많은 집중력을 가지고 빠른 판단을 해야 승리를 할 수 있습니다. 여러명이서 루미큐브를

whoeye.tistory.com

카카오톡 삭제된 메세지 보는법(꿀팁공개)

 

카카오톡 삭제된 메세지 보는법(꿀팁공개)

카카오톡 삭제된 메세지 보는법 친구와 카카오톡으로 대화를 하다가 잠시 스마트폰을 안 본 사이에 나에게 보낸 카카오톡 메세지가 삭제가 되어 있을때가 있습니다. 너무너무 궁금한데 친구한

whoeye.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