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카카오톡 삭제된 메세지 보는법(꿀팁공개)

by ⊙♣ 2020. 10. 14.

카카오톡 삭제된 메세지 보는법

 

친구와 카카오톡으로 대화를 하다가 잠시 스마트폰을 안 본 사이에 나에게 보낸 카카오톡 메세지가 삭제가 되어 있을때가 있습니다. 너무너무 궁금한데 친구한테 알려달라고 해도 알려주지도 않고, 정말 답답합니다. 막상 들어보면 별개 아닌데, 삭제된 메세지입니다.라고 쓰여있으면 왜이렇게 궁금한지.. 이 좋은 방법을 이제야 알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카카오톡 삭제된 메세지 보는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톡 삭제된 메세지를 보기 위해서는 어플을 하나 설치하셔야 합니다. 바로 <노티스토리>라는 어플입니다.

 

그럼 카카오톡 삭제된 메세지 보는법을 시작하겠습니다. 순서대로 하시면 됩니다.

 

 

▲ 노티스토리앱을 다운받기 위해서 플레이스토어에 접속을 합니다. 이제 검색창에 노티스토리라고 적습니다. 

 

노티스토리라고 적으면 <노티스토리 - 모든 알림을 한눈에>라고 맨 처음에 나오는 앱을 클릭해줍니다. 

 

 

설치 버튼을 클릭해서 설치를 시작합니다. 

 

 

▲ 노티스토리가 설치가 완료되고 나면 <열기> 버튼을 클릭해서 열어줍니다. 

 

 

 

▲ 스마트폰에 설치된  notistory를 실행시켜줍니다. 

 

 

 

카카오톡 삭제된 메세지 보는 법을 알아보기 위해 노티스토리를 설치하고, 이제 설정 단계로 갑니다.

이번 화면에서는 알림 접근을 허용해주기 위해서 <확인> 버튼은 클릭합니다.

 

 

 

알림 접근 허용에 노티스토리 앱이 비활성화가 되어있을 것입니다. 활성화로 체크를 해주시면 됩니다. 

 

 

 

▲ notistory 허용하는 단계입니다.

노티스토리 앱이 개인의 데이터(연락처 이름, 받은 메시지 내용 등)가 포함된 모든 알림을 읽을 수 있습니다. 알림을 끄거나 버튼의 사용을 중지시킬 수도 있습니다. 

또한, 앱에서 방해 금지 모드를 켜거나 끌 수 있고 관련 설정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이제 <허용>을 클릭해줍니다. 

 

 

알림 받을 앱을 1개 이상 선택해주면 됩니다. 카카오톡 삭제된 메세지 보는법을 알기 위해서는 당연히 카카오톡 앱을 설정해주셔야 합니다. 

 

 

 

▲ 노티스토리는 모든 알림을 한눈에 보기 편하게 볼 수 있습니다. 또한 키워드 알림 기능이 있어서 등록한 키워드로 알림이 오면 진동으로 알림이 오게 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 알림 기능은 단톡 방을 많이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기능입니다. 

 

 

카카오톡에서 메세지를 읽게되면 숫자1일 사라져서 내가 상대방이 보낸 메세지를 읽었다고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노티스토리에서 보게 되면 더 이상 그런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중요한 알림은 플로티기능으로 놓치지 않고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알림이 눈에 확 띄게 와서 좋습니다. 

 

 

 

 

방금 전에 말씀드린 플로팅 설정입니다. 플로팅 기능을 사용하려면 <허용>을 선택해줍니다. 

 

 

 

다른 앱 위에 표시 권한 허용을 활성화시켜주면 됩니다. 

 

이제 노티스토리 설치와 설정을 완료했습니다. 

 

카카오톡 삭제된 메세지 보는법을 예시로 보여드겠습니다. 

 

 

▲ 카카오톡 메세지를 보내고 삭제를 바로 해봤습니다. 카카오톡에는 "삭제된 메시지입니다."라고 나와서 내용을 확인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노티스토리에서는 카카오톡 삭제된 메세지가 그대로 나와서 볼 수 있었습니다. 

 

노티스토리에서는 사진은 따로 볼 수는 없습니다. 

 

 

실수로 잘못 보낸 카카오톡 메세지 삭제 방법

 

실수로 잘못 보낸 카카오톡 메세지가 있다면 이 방법으로 삭제를 하면 됩니다. 

 

 

▲ 카카오톡 메세지를 잘못보내면 바로 자신이 보낸 메세지를 길게 눌러줍니다.

 

 

 

▲ 그럼 위에처럼 여러 가지 메뉴가 나타납니다. 여기에서 <삭제>를 클릭해줍니다.

 

 

 

▲ 이번 화면에서 <모든 대화 상대에게서 삭제>를 선택해야 상대방 카카오톡 메세지도 삭제가 됩니다.

 

 

 

▲ "모든 대화 상대에게서 삭제" 다시 한번 확인을 위해서 <삭제>를 클릭해줍니다.

 

 

▲ 그러면 카카오톡 메세지가 삭제가 됩니다. 또한 상대방의 카카오톡에도 삭제가 되어 있습니다. 

 

 

이번에는 카카오톡 삭제된 메세지 보는법과 실수로 잘못 보낸 카카오톡 메세지 삭제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일상 생활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갤럭시 재난문자 차단 설정방법!

 

갤럭시 재난문자 차단 설정방법!

갤럭시 재난문자 차단 설정방법! 회사에서 여러 명이서 업무를 보고 있을 때, 갑자기 알림이 동시 다발적으로 울리서 깜짝 놀랄 때가 많이 있습니다. 혼자 있으면 그냥 넘어갈 수 있었도 여러

whoeye.tistory.com

꿀뷰 다운로드 설치방법

 

꿀뷰 다운로드 설치방법

꿀뷰 다운로드 설치방법 컴퓨터로 사진을 볼때 볼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많이 있습니다 꿀뷰는 다양한 포맷의 이미지를 빠르게 보여주는 고성능 이미지 뷰어입니다. 특히나 PC로 만화책을 볼때 �

whoeye.tistory.com

무료 궁합보기 사이트

 

무료 궁합보기 사이트

무료 궁합보기 사이트 우리는 삶을 살아가면서 여러 가지 난관에 부딛이기도 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헤쳐나가기도 하고, 또 어떤 사람들은 지쳐서 쓰러지기도 합니다. 누군가 옆에��

whoeye.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