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갤럭시 재난문자 차단 설정방법!

by ⊙♣ 2020. 10. 12.

갤럭시 재난문자 차단 설정방법!

 

회사에서 여러 명이서 업무를 보고 있을 때, 갑자기 알림이 동시 다발적으로 울리서 깜짝 놀랄 때가 많이 있습니다. 

혼자 있으면 그냥 넘어갈 수 있었도 여러 방향에서 울리는 알람이 여간 신경이 많이 쓰이실 겁니다. 하루에 최소 5건 이상 알람이 울리고 있습니다. 이제 해결 방법을 알아보기 위해서 오늘은 갤럭시 재난문자 차단 설정방법에 대해서 상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갤럭시 재난문자 차단 설정방법

재난문자 차단하는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이제 화면대로 따라 하시면 금방 설정이 완료될 것입니다. 시작하겠습니다. 

 

 

 

▲ 우선 갤럭시 스마트폰의 메시지를 클릭해서 들어가 줍니다. 메시지를 볼 때처럼 들어가 줍니다.

 

 

 

오른쪽 상단 부근의 점 3개를 클릭해줍니다. 위 사진의 화살표 모양을 클릭하면 됩니다. 

 

 

 

이번에는 편집, 모두 읽음으로 표시, 임시 저장 메시지, 보호 메시지, 설정 등의 메뉴가 나타납니다. 여기서 설정을 클릭해줘야 갤럭시 재난문자 차단을 할 수가 있습니다. 

 

 

 

이번 화면에도 다양한 메뉴 접속이 가능한 기능들이 있습니다. 여기에 <긴급 알림 설정>을 클릭해서 들어가 줍니다. 

 

 

 

긴급 알림 설정 화면입니다. 여기 <사용 중>으로 활성화되어 있는 버튼을 비활성화로 변경하면 갤럭시 재난문자 차단이 완료됩니다. 사용 중 설정을 비활성화로 변경하니 모두 흑백의 색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또한, 긴급 재난 문자와 안전 안내 문자를 각각 설정해줄 수 있습니다. 긴급 재난문자만 차단을 하고 싶은 분들은 따로 설정을 해도 됩니다. 

 

갤럭시 재난문자 소리가 듣기 힘드신 분들은 소리 울릴 때 진동을 설정해주면 긴급 알람을 받았을 때 진동으로 알려줍니다.

 

 

 

긴급 메시지 정보는 자연재해 및 재난 발생 시 긴급 알림을 제공합니다. 

- 긴급 알림 메시지는 국가재난정보센터, 국민안전처, 이동통신사, 단말기 제조사의 협력으로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네트워크 연결 또는 개인 모바일 디바이스 상태에 따라 메시지를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긴급 알람은 국가기관 및 여러 협력체에서 협력해서 제공하는 서비스로 의무가 아니라 서비스로 제공이 되는 점입니다. 

 

 

이렇게 아침부터 재난문자 소리가 울려서 업무의 집중력이 흐트러집니다.

 

하루에도 수 번, 수십 번씩 울리는 재난문자 알람으로 인해서 고통을 받거나 힘드신 분들은 잠시 재난 알림 문자를 비활성화하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특히, 업무적이나 사업적으로 여러 개의 스마트폰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하나의 스마트폰만 재난문자를 활성화하시고, 다른 스마트폰들은 갤럭시 재난문자 차단 설정 방법으로 비활성화시키면 될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갤럭시 재난문자 차단 설정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무료 궁합보기 사이트

 

무료 궁합보기 사이트

무료 궁합보기 사이트 우리는 삶을 살아가면서 여러 가지 난관에 부딛이기도 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헤쳐나가기도 하고, 또 어떤 사람들은 지쳐서 쓰러지기도 합니다. 누군가 옆에��

whoeye.tistory.com

로또 번호 4개 맞으면 당첨금은?

 

로또 번호 4개 맞으면 당첨금은?

로또 번호 4개 맞으면 당첨금은? 매주 토요일마다 로또 당첨번호가 발표가 됩니다. 일주일에 한번씩 소소하게 로또를 구매합니다. 여러분들은 로또 번호를 구매하면서 로또번호 4개 맞으면 ��

whoeye.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