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1년 농협 무료운세(+토정비결)

by ⊙♣ 2020. 12. 7.

2021년 농협 무료운세, 토정비결

 

2020년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12월이 지나고 나면 곧 2021년이 다가옵니다. 

2021년에는 내 운세가 좋을지, 나쁠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너무 궁금한데, 외출하기는 조금 그렇고,,,

온라인으로 2021년 무료운세, 토정비결을 보시면 어떨까요?

 

 

2020년은 경자년으로 하얀 쥐의 해였습니다. 그리고 2021년은 소띠의 해로 신축년입니다.

신축은 60간지 중 38번째이고, 신은 백이므로 "하얀 소의 해"입니다. 

 

2021년 농협 무료운세 토정비결 소그림 썸네일

 

2021년 농협 무료운세, 토정비결 보는 방법

 

 

▲ 다음이네 네이버 검색창에서 <농협 인터넷뱅킹>으로 검색을 합니다. "농협"이나 "농협 무료운세"로 검색을 하시면 NH농협 인터넷뱅킹 홈페이지로 접속하기 힘듭니다. 

 

 

2021년 농협 무료운세, 토정비결로 바로 접속하실 분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농협 무료운세 바로가기

 

 

농협 인터넷뱅킹 홈페이지의 화면입니다. 여기서 마우스를 <라운지> 위로 옮겨주시기 바랍니다. 

 

 

▲ NHBank스토리, 라이프스토리, 우대서비스, NH스마트, UMS(입출금알림), 재태크가이드 항목이 보입니다. 

 

 

라이프스토리의 <운세>를 클릭해줍니다. 

 

 

▲ 2021년 정통운세와 토정비결, 평생운세, 월간 종합운세, 오늘의 운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농협 무료운세에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정통운세, 생활운세, 재물운세, 애정, 궁합, 퓨전운세, 꿈해몽도 알아볼 수 있습니다. 

 

▲ 그 외에도 좋은날 받기로 이사나 입주 등을 알아볼 수 도 있고, 띠 운세, 별자리 운세, 심리테스트를 해볼 수 도 있습니다. 

 

 

▲ 이제 농협 무료운세를 살펴보겠습니다. 

2021년 농협 무료운세를 보고싶은 분들은 왼쪽을 선택하고, 2021년 무료 토정비결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오른쪽을 클릭하면 됩니다. 

 

먼저 2021년 농협 무료운세를 살펴보겠습니다. 

 

 

2021년 농협 무료운세

 

농협 무료운세를 보기위해서 성별과 양력, 음력, 생년월일, 태어난 시를 입력하고 <이용하기>를 클릭합니다. 

 

 

▲ 사주정보가 나오고 2021년 운세 키워드가 나옵니다.

농협 무료운세는 다른 운세풀이처럼 내용이 짧지 않고 길어서 읽는 시간을 충분히 가지고 하면 좋습니다. 

 

 

▲ 2021년 운세 총론을 먼저 해줍니다. 

위에 사진은 전체 사진을 옮기기에는 내용이 너무 많아서 시작하는 몇 줄만 보여드리겠습니다. 

 

 

재물운은 전체적인 내용을 알려주고 1월~12월까지의 운세내용과 활용 등급을 보여줍니다. 

 

 

 

 직장/사업운, 승진/시험/관운, 이성관계(기혼/미혼), 행운지수 및 운세활용 조언을 보여줍니다.

위에 내용도 더 길지만 모두 옮기기에는 내용이 너무 많아서 처음 시작부분만 보여드리겠습니다. 

▲운세 캘린더는 1월부터 12월까지 일별로 운세를 보여줍니다. 오른쪽에 끝부분에 그날 운세를 점수로 보여줍니다. 

2021년 농협 무료운세는 많은 내용을 전해주고 있어서 추천드립니다. 

 

 

 

2021년 무료 토정비결

 

 

▲ 2021년 무료 토정비결은 앞에 화면의 토정비결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2021 신토정비결 무료보기>를 클릭합니다. 

 

 

 

이름과 성별, 생년월일, 태어난 시를 입력하고 <2021 신토정비결 무료보기>를 클릭합니다. 

 

 

▲ 사주정보가 먼저 나오고, 2021년 토정비결 총론이 먼저 나옵니다. 

 

.

 

▲ 재물운, 직장 및 사업운, 가족 및 가정운, 이성 및 대인관계 순으로 토정비결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 마지막으로 월별세운이 나와서 조언을 해줍니다. 

 

이렇게 2021년 농협 무료운세, 토정비결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다른 많은 홈페이지에서 무료운세, 토정비결을 제공해주는데, 농협 인터넷뱅킹 사이트는 양적으로는 풍성하게 제공을 해줘서 좋은 것 같습니다. 

 

 

▼ 2021년 무료 신년운세, 토정비결 보는 곳 소개

 

무료 꿈해몽 풀이 여기서 보세요!

 

무료 꿈해몽 풀이 여기서 보세요!

무료 꿈해몽 풀이(+무료 토정비결, 신년운세) 잠을 자고 일어났는데 먼가 찝찝한 꿈을 꾸면 왜 이런 꿈을 꿨는지 궁금합니다. 꿈해몽 풀이도 하고 싶고,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습니다. 내꿈에 쥐,

whoeye.tistory.com

2021년 무료 신년운세(+토정비결)

 

2021년 무료 신년운세(+토정비결)

2021년 무료 신년운세, 토정비결 보기 이제 2020년도 12월 한 달만 남았습니다. 새해가 다가오면 신년운세나 토정비결을 많이 보실 겁니다. 궁금하기도 하고 재미있기도 하며 새로운 희망이 생기기

whoeye.tistory.com

인터넷 사주풀이 사이트

 

인터넷 사주풀이 사이트

무료 이름 풀이, 인터넷 사주풀이 하기 사주를 보신점이 있나요? 이름이나 사주가 우리의 인생에 얼마나 영향을 차지할지 궁금하시죠? 인터넷 사주풀이로 궁금중을 해소해보세요! 이번에는 인

whoeye.tistory.com

무료 궁합보기 사이트

 

무료 궁합보기 사이트

무료 궁합보기 사이트 우리는 삶을 살아가면서 여러 가지 난관에 부딛이기도 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헤쳐나가기도 하고, 또 어떤 사람들은 지쳐서 쓰러지기도 합니다. 누군가 옆에

whoeye.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