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1년 무료 신년운세(+토정비결)

by ⊙♣ 2020. 12. 4.

2021년 무료 신년운세, 토정비결 보기

 

이제 2020년도 12월 한 달만 남았습니다. 새해가 다가오면 신년운세나 토정비결을 많이 보실 겁니다.

궁금하기도 하고 재미있기도 하며 새로운 희망이 생기기도 합니다. 

다가오는 2021년 신축년 소띠해에서 나의 신년운세와 토정비결이 어떻게 나올지 확인 한번 해볼까요?

 

 

여기서는 2021년 무료 신년운세, 토정비결 보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토정비결은?

 

조선 중기의 학자인 이지함이 지었다는 예언서입니다.

"토정"은 이지함의 호이고, "비결"은 사람의 길흉화복을 적어 놓은 책을 뜻합니다.

조선 후기에 백성들 사이에 널리 퍼진 뒤 지금까지 운세를 점치는 도구로 쓰이고 있습니다.

 

 

2021년 무료 신년운세, 토정비결 보기

 

 

▲ 다음이나 네이버 검색창에서 뽐뿌를 검색해줍니다. 제일 상단에 나오는 사이트에 접속을 하시면 됩니다. 

 

뽐뿌는 대형 커뮤니티 사이트로 2020년 1월 기준으로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은 트래픽을 유발한 25번째 웹사이트입니다. 

 

 

뽐뿌는 스마트 구매나 인터넷 통신, 신용카드 발급, 랜탈 제품 등에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뽐뿌 사이트에서 2021년 무료 신년운세, 토정비결로 바로 접속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2021년 무료 신년운세, 토정비결 보러가기(뽐뿌)

 

 

뽐뿌 홈페이지에 접속한 화면입니다. 상단 부근에 메뉴들 중에서 <정보>라고 적혀있는 곳에 마우스를 가져다줍니다. 

 

 

▲ 정보에 관한 하위 메뉴들이 열립니다. 여기서 <무료운세>를 클릭해서 들어갑니다. 

 

뽐뿌 무료신년운세 보는 페이지

 

뽐뿌 무료운세 페이지에서는 오늘의 운세를 제공합니다. 

타로카드운세, 오늘의 연애운, 사업 운세, 전통 운세를 클릭해서 들어가면 자세한 운세를 볼 수 있습니다. 

 

 

추천 운세와 커플 운세를 제공합니다. 

세부적으로는 전통 토정비결, 사주팔자, 꿈해몽, 고스톱 운세, 전통 궁합, 타로 연애, 혈액형 궁합, 커플 속궁합을 클릭하면 자세한 운세를 볼 수 있습니다. 

 

뽐뿌에서는 별자리 운세도 제공됩니다. 자신이 태어난 날에 맞는 12가지의 별자리 중에서 선택을 해서 클릭합니다. 

 

 

별자리 운세에서는 별자리 운세, 사랑의 마음, 남자의 사랑, 여자의 사랑, 궁합의 정보들이 제공됩니다. 

 

지금까지는 뽐뿌 무료운세 페이지에서 볼 수 있는 운세들에 대해서 살펴봤습니다. 

 

 

이제 2021년 무료 신년운세, 토정비결을 보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화면 좌측 편에 위치한 <토정비결>을 클릭하거나 화면 중간에 위치한 <전통 토정비결>을 선택해서 다음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 2021년 무료 신년운세, 토정비결을 보기 위해서는 성별과 생년월일, 태어난 일시 그리고 운세 날짜 선택을 해주시면 됩니다. 

뽐뿌는 토정비결을 볼 연도를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2021년 무료 신년운세, 토정비결 내용이 나왔습니다. 처음에는 전체적인 총평이 나오고, 아래쪽에는 월간운세가 1월부터 12월까지 간략하게 나옵니다. 월은 음력을 기준으로 알려줍니다. 

 

뽐뿌 운세의 모든 콘텐츠는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어서 2021년 무료 신년운세, 토정비결 말고도 다른 사주팔자, 월간운세, 커플 운세, 타로카드 운세, 꿈해몽을 해보시면 재미있으실 겁니다. 

 

여기까지 2021년 무료 신년운세, 토정비결을 볼 수 있는 뽐뿌 운세를 알아봤습니다. 신축년 새해에 신년운세, 토정비결이 궁금하신 분들은 한 번씩 봐보시면 재미도 있고 좋을 것 같습니다. 

 

 

 

다른 2021년 무료 신년운세, 토정비결 보는 사이트 소개 ▼

 

인터넷 사주풀이 사이트

 

인터넷 사주풀이 사이트

무료 이름 풀이, 인터넷 사주풀이 하기 사주를 보신점이 있나요? 이름이나 사주가 우리의 인생에 얼마나 영향을 차지할지 궁금하시죠? 인터넷 사주풀이로 궁금중을 해소해보세요! 이번에는 인

whoeye.tistory.com

무료 궁합보기 사이트

 

무료 궁합보기 사이트

무료 궁합보기 사이트 우리는 삶을 살아가면서 여러 가지 난관에 부딛이기도 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헤쳐나가기도 하고, 또 어떤 사람들은 지쳐서 쓰러지기도 합니다. 누군가 옆에

whoeye.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