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터넷 사주풀이 사이트

by ⊙♣ 2020. 11. 12.

무료 이름 풀이, 인터넷 사주풀이 하기

 

사주를 보신점이 있나요? 이름이나 사주가 우리의 인생에 얼마나 영향을 차지할지 궁금하시죠?

인터넷 사주풀이로 궁금중을 해소해보세요! 

 

 

이번에는 인터넷 사주풀이 사이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정통사주, 토정비결, 궁합, 택일, 이름풀이, 꿈해몽 등 다양한 풀이가 가능합니다. 그럼 알아보겠습니다. 

 

 

 

인터넷 사주풀이를 알아볼 곳은 아시아경제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인터넷 사주를 바로 갈 수 있는 링크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아시아경제 무료 인터넷 사주풀이

 

 

 

▲ 정통사주, 사주의고저, 토정비결, 신년운세, 궁합, 택일, 이름풀이, 작명, 꿈해몽, 숫자 운세 등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운세에서는 사주, 운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물론 모든게 100% 무료는 아니라는 점을 알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사주풀이 - 정통사주

 

 

정통사주에 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정통사주 서비스에서는 해당 사주의 구성을 종합적으로 살펴서 기본 구조가 암시하는 내용은 물론 재물운과 이성운 등과 같은 세부적인 내용까지 이론적 근거와 함께 해설합니다. 

 

아랫부분에 성별,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을 입력하고 결과 보기를 클릭합니다. 

 

 

 

정통사주는 내용은 마치 사주를 보는 곳에서 대화를 하듯이 풀이를 해줍니다. 

내용이 상당히 길어서 읽어보는데도 시간이 꽤 많이 걸립니다. 

 

다른 인터넷 사주풀이를 보는 사이트에 비해서 많은 정보를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더 정확한 정보를 알고 싶으신 분들은 유료 서비스를 이용해야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 

 

 

인터넷 사주풀이 - 토정비결

 

 

토정비결은 조선시대 문신이자 학자였던 토정 이지함이 지은 술서로 알려져 있습니다. 

2021년 토정비결도 알아볼 수 있어서 확인해보겠습니다. 

 

 

토정비결은 전체적인 내용을 함축해서 소개해줍니다. 또한, 1월~12월까지의 월별 운세를 알려줍니다. 

 

 

 

궁합과 날짜를 택일할 수 도 있습니다. 택일에는 이사와 결혼, 개업 택일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다른 사이트에서 궁합을 보시고 싶은신 분은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무료 궁합보기 사이트

 

 

 

결혼 택일같은 경우 결제를 해야지 2년까지의 길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날짜는 달력으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인터넷 사주풀이 - 이름풀이

 

..

▲ 인터넷 사주풀이에서 이번에는 이름풀이 입니다. 

이름이 운명의 30%를 좌우한다고 합니다. 이름풀이를 하기 위해선 성별,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 성과 이름, 첫째 여부를 선택하고 결과 보기를 클릭해줍니다. 

 

 

결과로는 오행분석, 발음오행, 자원오행, 수리사격을 보여줍니다. 

초년운, 청년운, 중년운, 말년운에 대해서 풀이가되어 나옵니다. 

 

여러분들도 생각나실때 한번 접속하셔서 인터넷 사주풀이 한번 보시면 어떨까요?

정통사주부터, 토정비결, 궁합, 이름풀이, 꿈해몽 등 다양하게 알 수 있습니다. 호기심으로 본다면 유료결제를 하지 않아도 충분히 재미있게 사주를 볼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인터넷 사주풀이 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다른 테스트 해보실래요?

 

네이버 추첨기 바로가기

 

네이버 추첨기 바로가기

네이버 추첨기로 게임하는 방법 내기를 할 때, 제비뽑기를 할 때, 결과를 각자의 운에 맡겨보기로 할 땐 어떻게 해야 할까요? 조금 더 흥미있고 재미있게 꽝이나 벌칙을 정하려면 어떻게 하는 게

whoeye.tistory.com

MBTI 유형 테스트 무료검사 바로가기

 

MBTI 유형 테스트 무료검사 바로가기

◆ MBTI 유형 테스트 무료검사 바로가기 MBTI 유형 테스트해보셨나요? 아직 안 해보셨으면 지금 한번 해보세요! "생각보다 은근히 나랑 잘 맞는 거 같네?"라는 생각이 드실 겁니다! 여러분들이 MB

whoeye.tistory.com

SPTI 테스트(네샤 테스트) 최신케미 바로가기

 

SPTI 테스트(네샤 테스트) 최신케미 바로가기

SPTI 테스트(네샤 테스트) 최신 케미 바로가기 SPTI 테스트 한번 해보셨나요? 실검에 등장한 SPTI 테스트가 무엇인지 한번 해봐요! 영문을 그대로 쳐서 검색을 하면 네샤 테스트라고 나오네요 어

whoeye.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