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녹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이렇게 하세요!

by ⊙♣ 2020. 11. 24.

녹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하는 방법

 

PC로 모바일 게임을 하고 싶을 때가 있지 않나요?

갤럭시 노트, 갤럭시 탭, 스마트폰이 작다고 느껴지신 적 없나요?

 

새로나온 아이폰 프로 맥스도 작게 느껴지시는 분들! 스마트폰의 게임을 PC에서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녹스 앱플레이어를 다운로드하면, 스마트폰의 답답함을 바로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시면서 따라하시면 녹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설치가 완료되어있을 겁니다. 

 

 

녹스 앱플레이어는?

녹스 앱플레이어는 2015년부터 유저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시 시작하였습니다.

PC에서 모바일 게임 및 모바일 앱들을 실행할 수 있는 에뮬레이터 프로그램입니다. 

 

 

녹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설치 방법

 

 

▲ 다음 검색창에서 <녹스 앱플레이어>를 검색합니다. 바로 처음에 나오는 사이트로 접속을 합니다. 

 

설치방법을 보시면서 녹스 앱플레이어를 설치하실 분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녹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녹스 앱플레이어 공식 홈페이지입니다. 녹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는 화면 가운데 다운로드 버튼이나 우측 상단에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녹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파일은 363MB이며, 열기나 저장을 클릭해서 다운로드하여줍니다. 

 

 

▲ 다운로드된 nox_setup_v6.6.1.5_full_intl 파일을 더블 클릭해서 설치를 시작합니다. 

 

 

사용자 지정을 클릭하면 녹스 설치 위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바로가기 만들기, 작업표시줄에 추가, 시작프로그램으로 설정을 원하는 데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서비스 계약 동의 앞에 체크를 해줍니다. 이제 <바로 설치>를 클릭해줍니다. 

 

 

▲ 녹스 앱플레이어가 설치중입니다. 조금만 기다리시면 설치가 완료됩니다. 

 

 

▲ 이제 녹스 앱플레이어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시작>을 클릭해서 실행해보겠습니다. 

 

 

녹스 앱플레이어가 실행되고 있습니다. 실행이 완료되고 나면 로그인 화면이 나옵니다. <바로 로그인하기>를 클릭해줍니다. 

 

 

구글 로그인을 실행해줍니다. 이메일이나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하고 <다음>을 클릭해줍니다. 

 

 

구글 아이디에 맞는 비밀번호를 입력해주고 <다음>을 클릭해줍니다. 

 

 

▲ 구글 2단계 인증과정입니다. 본인의 휴대전화로 온 로그인을 시도하고 있는 사람이 본인인지를 확인해줍니다. 

 

 

전화번호를 추가하겠냐고 물어봅니다. 추가를 안 해줘도 되면 건너뛰기를 선택하고, 추가하고 싶으면 예를 선택합니다. 

 

 

▲ 구글 약관에 동의를 합니다.

 

 

다음 화면은 백업 및 저장용량에 관한 내용으로 Google 드라이브에 백업을 할 것인지 물어보는 화면입니다. 활성 또는 비활성을 선택한 후에 <동의>를 클릭합니다. 

 

 

▲ 녹스 앱플레어어 6.6.1.5 버전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오른쪽의 점 3개를 클릭하면 다른 메뉴들이 더 나옵니다. 

화면을 PC버전으로 보는 좌우로 된 화면과 상하로 된 스마트폰으로 보는 느낌을 만들 수 있습니다. 

 

 

▲ 구글 플레이어는 게임과 앱을 위에서 검색을 해서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스마트폰에서 화면이 작아서 섬세한 컨트롤이 힘드셨다면 이제는 큰 PC 화면에서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 개의 캐릭터를 키우고 싶을 때도 녹스 앱플레이어를 사용하면 빠른 성장과 멀티플레이어를 함께 할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녹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설치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많이 본 유용한 팁 모음 ▼

 

 

아이튠즈 다운로드

 

아이튠즈 다운로드

아이튠즈 다운로드 PC 설치 방법 Apple의 음악 및 동영상 애플리케이션으로 Mac이나 PC에서는 아이튠즈를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iOS에서는 iTunes Store라는 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iTunes Store와 연

whoeye.tistory.com

알캡쳐 다운로드 방법

 

알캡쳐 다운로드 방법

알캡쳐 무료 다운로드 방법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캡처를 해야 할 때가 생기지 않나요? Print Screen키를 사용해서 그림판을 거쳐서 편집을 하고 사용하는데 너무 번거롭죠?? 알캡쳐를 사용하면

whoeye.tistory.com

카카오톡 삭제된 메세지 보는법(꿀팁공개)

 

카카오톡 삭제된 메세지 보는법(꿀팁공개)

카카오톡 삭제된 메세지 보는법 친구와 카카오톡으로 대화를 하다가 잠시 스마트폰을 안 본 사이에 나에게 보낸 카카오톡 메세지가 삭제가 되어 있을때가 있습니다. 너무너무 궁금한데 친구한

whoeye.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