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튠즈 다운로드

by ⊙♣ 2020. 11. 22.

아이튠즈 다운로드 PC 설치 방법

 

Apple의 음악 및 동영상 애플리케이션으로 Mac이나 PC에서는 아이튠즈를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iOS에서는 iTunes Store라는 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iTunes Store와 연계해 음악 및 미디어를 서비스하는 프로그램이었으나 지금은 iPod, iPhone, iPad 등 각종 iOS 기기들을 위한 동기화 기능을 한다.

iTunes를 통하면 USB 보안 프로그램이 설치된 컴퓨터에서도 음악과 동영상을 넣을 수 있습니다.

 

애플 아이튠즈 다운로드 PC 설치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애플 아이튠즈 다운로드 방법

 

▲ 다음이나 네이버 검색 포탈 사이트에서 <아이튠즈> 또는 <아이튠즈 다운로드>라고 검색을 합니다. 바로 나오는 애플 아이튠즈 사이트에 접속을 합니다. 

 

 

바로 접속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애플 아이튠즈 다운로드 홈페이지

 

 

애플 아이튠즈 홈페이지에 접속된 화면입니다. 

 

 

맥이나 윈도우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이곳을 클릭해서 다운로드하면 됩니다. 

 

 

아이튠즈를 원활하게 작동시키기 위해서 하드웨어는

 

- SSE2를 지원하는 1 GHz Intel 또는 AMD 프로세서 및 512MB RAM을 장착한 PC

 

- iTunes Store의 SD 동영상을 재생하려면 Intel Pentium D 이상 프로세서, 512MB RAM, DirectX 9.0 호환 비디오 카드가 필요합니다.

 

 

- 720p HD 동영상을 재생하려면 iTunes LP 또는 iTunes Extras, 2.0 GHz Intel Core 2 Duo 이상 프로세서, 1GB RAM, Intel GMA X3000, ATI Radeon X1300 또는 NVIDIA GeForce 6150 이상이 필요합니다.

 

- 1080p HD 동영상을 재생하려면 2.4 GHz Intel Core 2 Duo 이상 프로세서, 2GB RAM, Intel GMA X4500 HD, ATI Radeon HD 2400 또는 NVIDIA GeForce 8300 GS 이상이 필요합니다.

 

 

 

▲ Windows 버전에 맞는 애플아이튠즈를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윈도우64비트 버전의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합니다.(자신에게 맞는 버전을 받으셔야 합니다.)

 

 

iTunes64Setup 설치파일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더블 클릭을 해서 설치를 시작합니다. 

 

 

▲ iTunes 설치를 시작합니다. 아이튠즈에 대한 설명이 나와있고, 설치를 시작하려면 <다음>을 클릭합니다. 

 

▲ 애플 아이튠즈 설치 옵션을 설정하는 화면입니다. 

 

1. 내 바탕 화면에 iTunes바로가기 추가

2. 오디오 파일에 대한 기본 플레이어로 iTunes 사용

3. iTunes 및 기타 Apple 소프트웨어를 자동으로 업데이트

 

 

위3가지 항목을 원하는 데로 체크하시면 됩니다. 보통 모두 체크를 합니다. 

 

 

iTunes 기본 언어는 한국어로 설정을 합니다. 

 

설치 폴더 변경 여부는 설치자에 맞게 선택하시면 됩니다. 

 

 

위에 설정이 모두 끝났으면 <설치> 버튼을 클릭합니다. 

 

 

 

▲ 아이튠즈 다운로드 설치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중간에 혹시 팝업창이 뜨면 <예>를 클릭해줍니다. 

설치 용량이 조금 커서 잠시 기다려 주시면 됩니다. 

 

 

아이튠즈 설치가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완료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설치된 iTunes를 실행해보겠습니다. 아이튠즈 아이콘을 더블클릭합니다. 

 

 

▲ iTunes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기 위해서 <동의>를 클릭해줍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iTunes Store에서 사용하면 좋은 기능들을 설명을 해줍니다. 

 

 

▲ 아이튠즈 보관함을 이용해서 음악이나 미디어등을 동기화시킬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애플 아이튠즈 다운로드 설치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애플 TV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많이 읽은 글목록 ▼

 

MBTI 유형 테스트 무료검사 바로가기

 

MBTI 유형 테스트 무료검사 바로가기

◆ MBTI 유형 테스트 무료검사 바로가기 MBTI 유형 테스트해보셨나요? 아직 안 해보셨으면 지금 한번 해보세요! "생각보다 은근히 나랑 잘 맞는 거 같네?"라는 생각이 드실 겁니다! 여러분들이 MB

whoeye.tistory.com

SPTI 테스트(네샤 테스트) 최신케미 바로가기

 

SPTI 테스트(네샤 테스트) 최신케미 바로가기

SPTI 테스트(네샤 테스트) 최신 케미 바로가기 SPTI 테스트 한번 해보셨나요? 실검에 등장한 SPTI 테스트가 무엇인지 한번 해봐요! 영문을 그대로 쳐서 검색을 하면 네샤 테스트라고 나오네요 어

whoeye.tistory.com

인터넷 사주풀이 사이트

 

인터넷 사주풀이 사이트

무료 이름 풀이, 인터넷 사주풀이 하기 사주를 보신점이 있나요? 이름이나 사주가 우리의 인생에 얼마나 영향을 차지할지 궁금하시죠? 인터넷 사주풀이로 궁금중을 해소해보세요! 이번에는 인

whoeye.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