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PDF 뷰어 다운로드 방법

by ⊙♣ 2020. 11. 21.

PDF 뷰어 무료 다운로드하는 방법

 

직장에서 일을 하다 보면 PDF 파일을 많이 접하게 되고 사용하게 됩니다. 

처음 PDF파일을 접하게 되면 어떻게 이 PDF 파일의 내용을 볼 수 있지 하고 고민을 하게 되실 겁니다.

 

이럴 때 사용할 수 있는 PDF 뷰어(어도비 피디에프)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설치방법도 간단해서 차근차근 따라오시면 PDF 뷰어 다운로드 설치가 완료되어있을 것입니다. 

 

 

PDF는?

 

Portable Document Format라는 뜻으로 Adobe가 1993년에 개발한 전자 문서 형식이자 국제 표준(ISO) 문서 형식(ISO 19005)입니다.

 

Adobe PDF 뷰어 다운로드 방법

 

 

▲ PDF 뷰어 다운로드를 하기 위해서는 <PDF 뷰어 다운로드> 또는 <어도비 리더>를 검색창에 입력을 하시면 됩니다. 

사이트에 어도비 리더 다운로드 센터를 클릭해서 접속해줍니다. 

 

바로 접속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어도비 리더기 PDF 뷰어 다운로드

 

 

▲ 어도비 리더기의 화면입니다. 우측 상단의 Adobe Accrobat Reader DC는 PDF를 인쇄하고, 서명하고, 주석을 다는 최고의 PDF 뷰어입니다. 

 

 

Accrobat Reader 다운로드를 선택해줍니다. 

 

 

▲ 어도비 설치를 위해서 파일을 읽고 있습니다. 잠시 기다리시면 됩니다. 

 

▷ PDF를 최대한으로 활용

어떤 PDF입니까? - Acrobat에는 무료 데스크탑, 모바일, 온라인 앱부터 가장 완전한 데스크탑, 웹, 모바일용 PDF 솔루션까지 모든 니즈에 맞는 솔루션이 있습니다. 

 

어디서나 PDF 생산성

정확한 PDF 도구와 파일을 바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어디서나 작업할 수 있습니다.

 

올인원 양식 작성 및 전자 서명

Acrobat DC를 사용하면 어디서나 모든 장치에서 빠르고 손쉽게 양식을 작성하고 서명하고 전송할 수 있기 때문에 시간이 절약됩니다.

Acrobat DC는 양식을 온라인으로 작성 및 서명하고, 다른 사람의 서명을 안정적이고 안전하며 합법적으로 받는 올인원 솔루션입니다. 

 

 

▲ 어도비 리더기 PDF 뷰어 다운로드 파일은 1,204KB의 용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열기나 저장 등을 클릭해서 다운로드합니다. 

 

 

다운로드 받아진 readerdc_kr_ka_cra_install을 더블 클릭을 해서 실행을 합니다. 

 

 

▲ Adobe Acrobat Reader DC 설치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설치를 시작합니다. 용량이 조금 있는 관계로 다소 시간이 걸립니다. 

 

 

▲ 어도비 리더기가 설치 완료되면 <마침>을 클릭해 줍니다. 

 

 

Adobe Acrobat Reader DC 파일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PDF 파일을 자유롭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위 화면이 나왔다면, Adobe Acrobat Reader를 기본 PDF 응요 프로그램으로 설정합니다. 란 문구가 나옵니다.

 

 

다른 PDF 뷰어를 사용하지 않으실 거라면 <예>를 클릭해서 기본 PDF 뷰어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 어도비 리더를 기본 설정으로 하기 위해서 이번 화면에서는 <계속>을 선택합니다. 

 

 

▲ 앞으로 PDF 파일을 어도비 리더기 뷰어로 보기 위해서 설정을 해주는 단계입니다. 

<변경>을 클릭해줍니다. 

 

 

Adobe Acrobat Reader DC 아이콘을 선택해주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 이제 확인을 선택하면 어도비 PDF 뷰어 설정이 완료가 됩니다. 

 

여기까지 Adobe PDF 뷰어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PDF 파일을 자주 접하시는 분들에게는 꼭 필요한 프로그램이니 설치하는 걸 권장드립니다. 

 

 

☞  다른 사람들이 많이 다운로드한 프로그램들

 

알씨 다운로드 방법

 

알씨 다운로드 방법

알씨 무료 다운로드하는 방법 사진을 연속으로 여러장볼때 보기 편한 사진 편집 프로그램을 찾고 계셨나요? 캐드 뷰어를 무료로 볼 수도 있어요! 사진을 꾸미거나 동영상으로 제작도 가능한 알

whoeye.tistory.com

알캡쳐 다운로드 방법

 

알캡쳐 다운로드 방법

알캡쳐 무료 다운로드 방법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캡처를 해야 할 때가 생기지 않나요? Print Screen키를 사용해서 그림판을 거쳐서 편집을 하고 사용하는데 너무 번거롭죠?? 알캡쳐를 사용하면

whoeye.tistory.com

포토원더 구버전 다운로드 이렇게 하세요!

 

포토원더 구버전 다운로드 이렇게 하세요!

포토원더 구버전 다운로드 이렇게 하세요! 포토원더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평점이 4.6점에 리뷰수가 8만이나 되는 인기 있는 어플입니다. 포토원더 구버전을 찾게 된 이유는 업데이트된

whoeye.tistory.com

zoom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이렇게 하세요!

 

zoom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이렇게 하세요!

zoom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이미 많은 회의가 화상회의로 전환이 되었고, 많은 강의도 화상강의 또는 화상수업으로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강의에 최적화된 플랫폼으로 미팅, 학교 수업,

whoeye.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