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포토원더 구버전 다운로드 이렇게 하세요!

by ⊙♣ 2020. 10. 28.

포토원더 구버전 다운로드 이렇게 하세요!

 

포토원더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평점이 4.6점에 리뷰수가 8만이나 되는 인기 있는 어플입니다. 포토원더 구버전을 찾게 된 이유는 업데이트된 포토원더에서 유료화가 되어서입니다. 

 

 

 

사진 편집이나 보정 어플중에서 기능이 유용합니다. 또 재미있는 주제, 스티커 및 다양한 효과와 요소로 장식할 수 있습니다. 포토원더 구버전을 아직도 많이 이용하고 계십니다. 

이번에는 포토원더 구버전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포토원더 구버전 다운로드

 

포토원더 구버전 다운로드

 

포토원더 구버전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이 불가능합니다. 

대신 포토원더 구버전  APK 파일을 제공하는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를 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제공되는 APK는 안드로이드만 사용이 가능하고 아이폰에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포토원더 구버전 다운로드 주소는 아래에 공유해놓겠습니다. 설치방법을 보면서 끝까지 따라 하시면 자연스럽게 포토원더 구버전 설치가 완료되었을 것입니다. 

 

포토원더 구버전 다운로드

 

포토원더 구버전 PC 및 모바일 버전 

 

▲ 다운로드 되는 포토원더 구버전의 버전은 4.1.1.8 버전입니다. 

PC에서 다운을 받게 되면 APK 파일을 다시 스마트 폰으로 옮겨야 하기 때문에 모바일 버전, 즉 스마트폰에서 다운로드하시기를 권장드립니다. 

 

 

 

<무료 다운로드>를 클릭해줍니다. 

 

 

포토원더 구버전 PC 및 모바일 버전 다운로드

 

▲ PC와 스마트폰에서의 진행방법은 아직까지 동일합니다. 이번 화면에서는 <APK 다운로드>를 클릭해줍니다. 

 

포토원더 구버전 PC 및 모바일 버전 다운로드

 

▲ PC에서의 다운로드는 저장하고 싶은 폴더에 <저장> 버튼을 클릭해서 다운로드하면 됩니다.

스마트폰에서는 자동으로 다운로드가 진행이 됩니다. 포토원더 구버전의 용량은 44MB로 다운로드는 짧은 시간 안에 끝납니다. 

 

포토원더 구버전 스마트폰 다운로드

 

지금부터는 스마트폰으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PC버전은 PC와 스마트폰을 케이블로 연결해서 파일을 옮겨주고 다음에 설명드리는 순서와 같이 진행하시면 됩니다. 

 

포토원더 구버전 설치

 

▲ 보안을 위해서 알 수 없는 출처에서 구매한 앱은 휴대전화에 설치되지 않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라는 문구가 나온 면 <설정>을 클릭해줍니다. 

다음 화면이 나오면 <출처를 알 수 없는 앱> 옆에 버튼을 활성화 시켜줍니다.

 

포토원더 구버전 설치 설정

 

▲ 출처를 알 수 없는 앱을 <허용>해줍니다. 다음 화면에서 <설치> 버튼을 클릭해서 설치를 진행해 줍니다. 

이제 포토원더 구버전 다운로드가 거의 다 되어갑니다. 힘내십시오!

 

포토원더 구버전 설치완료

 

▲ 포토원더 구버전 앱이 설치가 완료됩니다. 이제 <열기> 버튼을 클릭해서 실행해줍니다. 

 

포토원더 구버전 실행

 

Photo Wonder 앱이 사진 및 도영상 촬영을 할 수 있도록 허용하시겠습니까? <허용>

Photo Wonder 앱이 기기 사진, 미디어, 파일에 접근을 할 수 있도록 허용하시겠습니까? <허용>

위에 사항을 허용하지 않으면 포토원더 구버전을 이용하실 수 없으므로 허용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포토원더 구버전 실행완료

 

포토원더 구버전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사진 편집, 보정, 성형, 특수효과, 꾸미기 등 원하는 편집을 자유롭게 하실 수 있습니다. 멋진 사진으로 편집하세요.

이번에는 포토원더 구버전 다운로드와 설치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포토원더 이름만큼 좋은 앱으로 많이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사람들이 많이 본 인기 좋은 글 목록

SPTI 테스트(네샤 테스트) 최신케미 바로가기

 

SPTI 테스트(네샤 테스트) 최신케미 바로가기

SPTI 테스트(네샤 테스트) 최신 케미 바로가기 SPTI 테스트 한번 해보셨나요? 실검에 등장한 SPTI 테스트가 무엇인지 한번 해봐요! 영문을 그대로 쳐서 검색을 하면 네샤 테스트라고 나오네요 어

whoeye.tistory.com

MBTI 유형 테스트 무료검사 바로가기

 

MBTI 유형 테스트 무료검사 바로가기

◆ MBTI 유형 테스트 무료검사 바로가기 MBTI 유형 테스트해보셨나요? 아직 안 해보셨으면 지금 한번 해보세요! "생각보다 은근히 나랑 잘 맞는 거 같네?"라는 생각이 드실 겁니다! 여러분들이 MB

whoeye.tistory.com

꿀뷰 다운로드 설치방법

 

꿀뷰 다운로드 설치방법

꿀뷰 다운로드 설치방법 컴퓨터로 사진을 볼때 볼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많이 있습니다 꿀뷰는 다양한 포맷의 이미지를 빠르게 보여주는 고성능 이미지 뷰어입니다. 특히나 PC로 만화책을 볼때

whoeye.tistory.com

무료 궁합보기 사이트

 

무료 궁합보기 사이트

무료 궁합보기 사이트 우리는 삶을 살아가면서 여러 가지 난관에 부딛이기도 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헤쳐나가기도 하고, 또 어떤 사람들은 지쳐서 쓰러지기도 합니다. 누군가 옆에

whoeye.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