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zoom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이렇게 하세요!

by ⊙♣ 2020. 10. 14.

zoom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이미 많은 회의가 화상회의로 전환이 되었고, 많은 강의도 화상강의 또는 화상수업으로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강의에 최적화된 플랫폼으로 미팅, 학교 수업, 강의 등에 많이 사용되고 있는 zoom pc버전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zoom은 가장 혁신적인 비디오 회의 솔루션을 구축했습니다. 온라인 회의는 어디서나 가능하고 어떤 순간에도 작동해야 합니다. 또한 간단한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zoom은 채팅, 회의 등 다양한 방면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일반 개인 사용자에게는 무료로 1대 1 회의는 무제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3명 이상의 회의에 이용 시는 40분의 시간제한이 있습니다. 

 

zoom pc버전 다운로드

 

 

이제 zoom pc버전 다운로드 방법을 진행해보겠습니다. 

 

▲ 검색창에 zoom을 검색합니다. 그리고 클릭해서 들어가 줍니다. 아래에 zoom pc버전 다운로드를 받기위한 zoom 홈페이지 링크를 남겨두겠습니다. 

 

 

zoom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을 했습니다. 오른쪽 상단에 위치한 <무료로 가입하세요>을 클릭해줍니다. 

 

 

▲ 인증을 위해 귀하의 생년월일을 확인하세요라고 나옵니다. 생년월일을 입력해줍니다. <계속>을 클릭해줍니다. 

 

▲ zoom의 개인정보 수집, 이용에 대한 동의입니다. <동의함>을 클릭해줍니다.  

 

 

zoom pc버전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서 가입을 하거나 아래의 Google나 Facebook를 사용하여 간편하게 가입을 하셔도 됩니다. 

 

이메일로 가입을 진행해보겠습니다. 이메일을 입력하셨으면 <가입>을 클릭해줍니다.  

 

 

입력한 이메일 주소로 zoom 사용을 시작하기위한 확인 링크를 보냈습니다. 이제 가입할 때 적은 이메일 주소로 로그인을 합니다. 

 

 

 

zoom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라고 확인 메일이 도착해있습니다. 여기서 <계정 활성화>를 클릭합니다.

 

학교를 대표해 가입하시나요? 하고 질문이 나옵니다. 개인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 가입을 하는 거라면 <아니요>를 선택합니다. 회사나 학교 등에서 사용하시려면 <예>를 선택합니다. 

 

zoom pc버전 다운로드가 거의 다와 갑니다. 이름과 성, 비밀번호를 입력해줍니다. 다 작성을 했으면 <계속>을 클릭해줍니다. 

 

 

zoom 비밀번호는 다음과 같아야 합니다.

1. 8자 이상이어야 함

2. 문자(a,b,c...) 1개 이상 포함

3. 숫자(1,2,3...) 1개 이상 포함

4. 대문자 및 소문자 모두 포함

 

위 조건에 모두 맞게 비밀번호를 만들면 녹색 글씨로 변하면서 가입이 가능해집니다. <계속>을 클릭해서 진행합니다.

 

 

 

동료초대 단계입니다. zoom을 주변에 소개해주라는 화면입니다. "로봇이 아닙니다" 앞에 박스에 체크를 해주시고 <이 단계 건너뛰기>를 클릭해서 시간을 절약해줍니다. 

 

 

회의 테스트 화면이 나옵니다. <지금 회의 시작>을 클릭해줍니다. 

 

브라우저에 대화 상자가 표시되지 않아서 <회의시작>버튼을 클릭했습니다. 자세히 보니 <지금 다운로드> 버튼이 있어서 클릭해서 zoom pc버전을 다운로드해줍니다. 

 

zoom pc버전 다운로드를 원하는 폴더를 지정해서 다운받습니다. 지정하고 싶은 폴더가 없는 경우 <저장>을 클릭해줍니다. 

 

zoom pc버전 다운로드된 아이콘 버튼을 클릭해서 실행시켜줍니다. 

 

 

 

zoom pc버전 다운로드 프로그램이 실행중입니다. 잠시 기다려주세요!

 

 

 

▲ 지금 화면에서는 <로그인>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 처음에 가입했을 사용한 방법으로 로그인을 합니다. 다음 화면이 나오면 회의로 돌아가기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이제 zoom pc버전 다운로드가 완료되어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화면 공유나 다른 사람 초대하기를 통해서 시작을 할 수 있습니다. 

 

 

 

▶ zoom 요금제

▲ zoom의 요금제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사용하실분들은 무료 버전만 이용해도 충분히 가능합니다.

기업이나 학교 등에서 사용하려면 위에 단계의 유료 서비스를 이용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zoom 공식 홈페이지

 

화상 회의, 웹 회의, 웨비나, 화면 공유

Zoom은 모바일, 데스크톱 및 회의실 시스템에서 화상 및 오디오 회의, 채팅 및 웨비나를 위한 쉽고 안정적인 클라우드 플랫폼을 제공하는 최신 기업용 비디오 통신의 선두 주자입니다. Zoom Rooms는

zoom.us

 

 

▶ zoom pc버전 다운로드 무료버전 이용방법 꿀팁

 

zoom 무료버전이 40분인데 개인적으로 교육 강의나 수업을 하시면 40분은 너무 짧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러면 40분간 수업을 하고 10분 휴식 후 새로운 링크를 만든 다음 보내주고 다음 수업을 새롭게 시작하면, 무료 버전으로 충분히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번에는 zoom pc버전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웹캠이나 마이크가 없으신 분들은 미리 준비를 하여 차질이 없도록 하면 도움이 됩니다. 화상회의나 강의 등 여러 부분에서 많이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카카오톡 삭제된 메세지 보는법(꿀팁공개)

 

카카오톡 삭제된 메세지 보는법(꿀팁공개)

카카오톡 삭제된 메세지 보는법 친구와 카카오톡으로 대화를 하다가 잠시 스마트폰을 안 본 사이에 나에게 보낸 카카오톡 메세지가 삭제가 되어 있을때가 있습니다. 너무너무 궁금한데 친구한�

whoeye.tistory.com

꿀뷰 - PC로 이미지나 사진을 많이 봐야 한다면 한번 사용해 보세요!

 

꿀뷰 다운로드 설치방법

꿀뷰 다운로드 설치방법 컴퓨터로 사진을 볼때 볼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많이 있습니다 꿀뷰는 다양한 포맷의 이미지를 빠르게 보여주는 고성능 이미지 뷰어입니다. 특히나 PC로 만화책을 볼때 �

whoeye.tistory.com

로또 번호 4개 맞으면 당첨금은?

 

로또 번호 4개 맞으면 당첨금은?

로또 번호 4개 맞으면 당첨금은? 매주 토요일마다 로또 당첨번호가 발표가 됩니다. 일주일에 한번씩 소소하게 로또를 구매합니다. 여러분들은 로또 번호를 구매하면서 로또번호 4개 맞으면 ��

whoeye.tistory.com

무료 궁합보기 사이트

 

무료 궁합보기 사이트

무료 궁합보기 사이트 우리는 삶을 살아가면서 여러 가지 난관에 부딛이기도 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헤쳐나가기도 하고, 또 어떤 사람들은 지쳐서 쓰러지기도 합니다. 누군가 옆에��

whoeye.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