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쿠팡 로켓와우 월회비 가격 그리고 해지 방법은?

by ⊙♣ 2020. 11. 15.

쿠팡 로켓와우 월회비 가격, 스마트폰 쿠팡 앱으로 해지방법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이 한 달 무료이신 건 알고 계시죠?

쿠팡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가입을 해서 사용하면 좋습니다. 

 

 

 

 

 

 

이번에는 쿠팡 로켓와우 월회비 가격과 혜택 그리고 해지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쿠팡은?

 

2010년 8월에 오픈을 한 쿠팡은 국내 쇼핑몰 업체입니다.  지금까지 단 한 번도 영업 이익을 낸 적이 없습니다. 

쿠팡은 미국의 아마존을 밴치 마킹해서 성장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쿠팡 로켓와우 월회비 가격과 혜택

 

 

쿠팡 로켓와우의 혜택을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1. 로켓 배송상품 하나만 사도 무료 배송.

> 총구매액이 19,800원을 넘지 않아도, 로켓 배송 상품을 무료배송으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2. 로켓프레시 신선식품 장보기. 

> 오전 10시까지 주문 시 당일 오후 6시 전 도착/ 이후 밤 12시까지 주문 시 다음날 새벽 도착

 

3. 낮시간 주문 새벽 도착.

> 로켓배송 상품 중 "내일 새벽 도착 보장" 정보가 표시된 상품을 주문하면 다음날 바로 받을 수 있습니다. 

 

4. 아침 주문 저녁 도착.

> 로켓배송 상품 중 "오늘 도착 보장" 정보가 표시된 상품을 주문하면 그날 받을 수 있습니다. 

 

5. 골드박스 회원전용 초특가.

> 골드박스 등에서 "와우할인가", "로켓와우회원가"가 붙은 상품은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 할 수 있습니다. 

 

6. 로켓배송상품 30일 무료반품.

> 로켓와우 클럽 멤버라면, 로켓배송 상품을 받으신 후 30일 내 무료반품이 가능합니다. 

 

7. 첫 30일 최대 5% 캐시 적립

> 쿠페이 머니 결제 금액의 100만 원까지 최대 5% 캐시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이 모든 7가지의 쿠팡 로켓와우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쿠팡 로켓와우 월회비는 한 달에 2,900원으로 한번의 택배비용정도가 소요됩니다. 쿠팡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사용하시면 혜택이 많습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은 한달에 4,900원의 비용이 발생하며, 한 달 동안 10만 원 정도를 사용했을 때 이익 구간으로 발생하는 것에 비해 쿠팡은 잘만 사용하면 더 낮은 금액으로 빨리 효율을 낼 수 있습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기간이 있어서 이용후 해지하실 땐 아래 글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해지 방법 이렇게 하세요!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해지 방법 이렇게 하세요!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해지 이렇게 하세요 얼마 전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이 생기면서 한 달 무료 이용권을 줘서 사용을 했습니다. 한 달에 10만 원 이상을 사용하면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에 가입

whoeye.tistory.com

 

쿠팡 로켓와우 해지 방법!

 

 

▲ 먼저 쿠팡 앱으로 접속을 합니다. 그리고 아래의 메뉴창에서 <마이쿠팡>을 클릭합니다. 

 

다음 화면이 나오면 자신의 이름 아래에 로켓와우 회원여부를 알수 있습니다. 중간에 위치한<로켓와우 멤버십>을 클릭해줍니다.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을 해지하기 위해서 이번 화면에서 맨 아래부분에 <해지하기>를 선택합니다. 

 

 

 

쿠팡 로켓와우 해지 신청화면입니다. 맨 아래부분에 <해지 신청하기>를 클릭합니다. 

 

 

 

▲ 쿠팡 로켓와우 혜택을 다시한번 설명해주면서 그래도 해지하실건지 다시 물어봅니다.

쿠팡 로켓와우 해지를 하실분들은 <로켓와우 멤버십 해지하기>를 클릭합니다.

 

 

 

이제 쿠팡 로켓와우 해지 마지막 단계입니다. 이번 화면에서 <확인>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이제 로켓와우 멤버십이 해지가 완료되었습니다. 

 

쿠팡 로켓와우 해지방법은 간단합니다. 위에 순서대로 따라하시면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쿠팡 로켓와우 월회비 금액과 혜택, 그리고 해지방법까지 알아봤습니다. 쿠팡을 자주 사용하시는 분들은 꼭 이용하시는 게 많은 혜택을 누리실수 있습니다. 

 

 

☞ 다른 사람들이 많이 본 글목록

 

인터넷 사주풀이 사이트

 

인터넷 사주풀이 사이트

무료 이름 풀이, 인터넷 사주풀이 하기 사주를 보신점이 있나요? 이름이나 사주가 우리의 인생에 얼마나 영향을 차지할지 궁금하시죠? 인터넷 사주풀이로 궁금중을 해소해보세요! 이번에는 인

whoeye.tistory.com

MBTI 유형 테스트 무료검사 바로가기

 

MBTI 유형 테스트 무료검사 바로가기

◆ MBTI 유형 테스트 무료검사 바로가기 MBTI 유형 테스트해보셨나요? 아직 안 해보셨으면 지금 한번 해보세요! "생각보다 은근히 나랑 잘 맞는 거 같네?"라는 생각이 드실 겁니다! 여러분들이 MB

whoeye.tistory.com

카카오톡 삭제된 메세지 보는법(꿀팁공개)

 

카카오톡 삭제된 메세지 보는법(꿀팁공개)

카카오톡 삭제된 메세지 보는법 친구와 카카오톡으로 대화를 하다가 잠시 스마트폰을 안 본 사이에 나에게 보낸 카카오톡 메세지가 삭제가 되어 있을때가 있습니다. 너무너무 궁금한데 친구한

whoeye.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