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익산 사랑방신문 구인구직 방법

by ⊙♣ 2020. 11. 13.

익산 사랑방신문 구인구직 방법

 

익산에 거주하고 계신가요? 익산에 거주하시면 익산 지역에 대한 일자리만 나와있는 익산 사랑방신문 사이트를 통해 원하는 취업자리를 찾아볼 수 있다는 사실도 알고 계셨나요?

 

 

사람인, 잡코리아, 인쿠르트에도서 일자리를 찾아볼 수 있지만, 익산 사랑방신문을 통해서 익산지역에 관한 일자리만 한눈에 찾아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익산 사랑방신문 구인구직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일자리 정보를 찾아보는 방법은 쉬우니 한번 읽어보시고 실행하시면 됩니다. 

 

 

 

익산 사랑방신문은?

 

지역인의 생활에 보탬이 되어드리는 생활정보 나눔터로 1991년 창간된 익산사랑방신문은 아파트 정보 2,000건, 상가 사무실 정보 300건, 단독주택 및 원, 투룸 정보 200건, 구인정보 350건, 자동차 200건 등 하루 3,050건, 연간 36,600건의 전북 최다 생활정보를 제공합니다. 

 

 

▲ 다음 포털 검색사이트에서 익산 사랑방 또는 익산 사랑방신문이라고 검색하여 사이트에 접속해줍니다. 

 

 

접속을 바로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서 익산 사랑방신문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됩니다. 

 

익산 사랑방신문

 

 

 

익산 사랑방신문에 접속을 하면 상단부근의 메뉴들 중에서 <e구인구직>을 선택해줍니다. 

 

 

익산 사랑방신문 구인구직 - 채용정보

 

 

▲ 익산 사랑방신문 구인구직 사이트로 변경이되고 이곳에서 세밀하게 검색을 해보면 됩니다.

사무직, 의료/미용, 영업/판매, 교육직, 알바, 요리/주방, 운전/배달, 생산/기술, 노무/기타 등의 분야를 클릭해서 취업을 하고자 하는 분야를 검색합니다. 

 

 

 

 

익산 사랑방신문 구인구직은 등록한 채용광고주가 올린 방법에 따라서 프리미엄 스페셜 광고, 신문 줄광고 채용정보 등으로 보입니다. 

 

▲ 세부적으로 보기위해서 관심이 있는 구인정보를 클릭해서 보면 업체명과 채용분야, 근무형태, 학력/경력, 우대조건, 자격/기타, 복리후생, 사업장 위치, 연락처가 기재되어 있습니다. 

상세내역에서 더 정확한 내용을 확인하시고 사업장의 위치는 지도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기업 이미지에서 기업의 사진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광주 사랑방신문 구인구직을 한 줄로 보기 원하시는 분들은 이전 화면에서 오른쪽 부근에 <구인구직 줄광고 바로보기>를 클릭해주면 됩니다. 

 

 

▲ 왼쪽 화면과 위부분의 카테고리 선택에서 업종별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신문 구인 줄광고는 줄광고 내용이 전부여서 더 자세한 내용을 파악을 하기 위해서는 연락처의 번호로 연락을 하여 알아보아야 합니다. 

 

 

익산 사랑방신문 구인구직 - 알바

 

 

▲ 익산 사랑방신문 상단 메뉴에서 알바를 선택하면 알바관련 채용공고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익산 사랑방신문 - 종이신문보기

 

 

온라인 구인구직이 익숙하지 않은 분들은 종이신문을 PC화면으로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화면에서 <종이신문보기>를 클릭해주면됩니다. 

 

 

왼쪽상단의 화살표를 이용해서 페이지를 넘길 수 있습니다. 스크랩 기능이 있어서 스크랩된 화면으로 바로 이동도 가능합니다.

글씨를 크게보기 원하시면 오른쪽 상단의 확대 버튼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이제 종이신문도 PC로 편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익산 사랑방신문은 익산시민들에게 많은 정보를 제공합니다. 부동산, 뉴스, 구인구직, 자동차, 이사 등 필요한 정보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이번에는 익산 사랑방신문 구인구직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 다른 사람들이 많이 본 글목록

 

인터넷 사주풀이 사이트

 

인터넷 사주풀이 사이트

무료 이름 풀이, 인터넷 사주풀이 하기 사주를 보신점이 있나요? 이름이나 사주가 우리의 인생에 얼마나 영향을 차지할지 궁금하시죠? 인터넷 사주풀이로 궁금중을 해소해보세요! 이번에는 인

whoeye.tistory.com

묵검향 홈페이지 무료 만화 보기

 

묵검향 홈페이지 무료 만화 보기

묵검향 홈페이지에서 무료 무협만화 보는 법 심심할 때 무엇을 하고 계신가요? 스마트폰으로 게임도 하고 웹툰도 많이 보시죠? 무협 만화는 좋아하시나요? 이번에는 무료로 무협만화를 볼 수 있

whoeye.tistory.com

MBTI 유형 테스트 무료검사 바로가기

 

MBTI 유형 테스트 무료검사 바로가기

◆ MBTI 유형 테스트 무료검사 바로가기 MBTI 유형 테스트해보셨나요? 아직 안 해보셨으면 지금 한번 해보세요! "생각보다 은근히 나랑 잘 맞는 거 같네?"라는 생각이 드실 겁니다! 여러분들이 MB

whoeye.tistory.com

SPTI 테스트(네샤 테스트) 최신케미 바로가기

 

SPTI 테스트(네샤 테스트) 최신케미 바로가기

SPTI 테스트(네샤 테스트) 최신 케미 바로가기 SPTI 테스트 한번 해보셨나요? 실검에 등장한 SPTI 테스트가 무엇인지 한번 해봐요! 영문을 그대로 쳐서 검색을 하면 네샤 테스트라고 나오네요 어

whoeye.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