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타이젬 바둑 다운로드 설치 방법

by ⊙♣ 2020. 11. 9.

타이젬 바둑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방법

 

바둑을 혼자 두시면 나름의 재미가 있지만, 한계가 있지 않습니까?

타인과 함께 바둑을 두면 내가 모르는 묘수가 나타나기도 합니다. 또 앞의 앞수, 그리고 그 앞 수까지 계산을 해가면서 자신의 두뇌를 더 많이 사용하게 됩니다. 

 

 

이번에는 타이젬에서 타인과 바둑을 두기위해서 타이젬 바둑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바둑이란?

바둑은 바둑판을 사이에 두고 마주앉은 두 사람이 흑, 백의 바둑돌을 나누어 갖고 번갈아 반면의 임의의 점에 놓아 수법을 겨룬 끝에 차지한 '집'의 다소에 의해 승패를 결정하는 게임이다.
완전한 집이 두 집 이상 있어야 살며, 집을 많이 차지한 사람이 이기는 실내 오락이다.

 

타이젬 바둑 다운로드 방법

 

 

다음 검색 사이트에서 타이젬 바둑 다운로드 또는 타이젬 바둑을 검색합니다. 

 

 

아래와 같이 타이젬 바둑 다운받기 사이트가 나오면 접속을 해줍니다. 바로가기 주소는 아래에 남겨두겠습니다. 

 

타이젬 바둑 바로가기

 

 

▲ 타이젬 바둑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였습니다. 이제 오른쪽에 위치한 <대국실 다운로드>를 클릭해줍니다. 

 

 

타이젬 바둑 설치 프로그램은 29.5MB로 다운로드하는데 시간은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다른 이름으로 저장, 열기, 저장의 방법을 선택해서 다운로드합니다. 

 

 

 

TygemBadukSetup 설치 파일 다운로드가 완료 되었습니다. 이제 더블 클릭을 해서 설치를 시작합니다. 

설치방법은 간단하니 따라오시면 됩니다. 

 

 

▲ 타이젬바둑 설치를 시작합니다. 계속 진행을 하기 위해서 <다음> 단추를 클릭합니다.

 

 

 

▲ 이번 화면이 나오면 <설치>를 클릭합니다. 설치가 자동으로 진행이 되고 타이젬 바둑 다운로드 설치가 완료됩니다. 

이제 <완료>버튼을 클릭합니다. 

 

 

 

타이젬바둑은 로그인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타이젬바둑 대국실 입장 후 상대방과 대국을 나누실 때 간단한 인사말 후에 바둑을 두시면 좋습니다. 서로간 예절을 지켜주시고 매너있게 플레이하시면 됩니다. 

 

 

 

▲ 또한, 타이젬바둑은 스마트폰 앱으로도 다운로드하여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수싸움에서 승리하는 멋진 모습을 기대해보겠습니다. 여기까지 타이젬바둑 다운로드 설치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많은 바둑인들이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다른 사람들이 많이 찾는 글 목록

 

SPTI 테스트(네샤 테스트) 최신케미 바로가기

 

SPTI 테스트(네샤 테스트) 최신케미 바로가기

SPTI 테스트(네샤 테스트) 최신 케미 바로가기 SPTI 테스트 한번 해보셨나요? 실검에 등장한 SPTI 테스트가 무엇인지 한번 해봐요! 영문을 그대로 쳐서 검색을 하면 네샤 테스트라고 나오네요 어

whoeye.tistory.com

카카오톡 삭제된 메세지 보는법(꿀팁공개)

 

카카오톡 삭제된 메세지 보는법(꿀팁공개)

카카오톡 삭제된 메세지 보는법 친구와 카카오톡으로 대화를 하다가 잠시 스마트폰을 안 본 사이에 나에게 보낸 카카오톡 메세지가 삭제가 되어 있을때가 있습니다. 너무너무 궁금한데 친구한

whoeye.tistory.com

루미큐브 잘하는 법

 

루미큐브 잘하는 법

루미큐브 잘하는 법 집에서 쉬고 있을 때나 여행을 갔을 때 혹은 보드카페에 갔을 때 자주 하는 보드게임 중에서 대표적인 게임이 있습니다. 부루마블, 젠가 아닙니다. 바로 루미큐브입니다.

whoeye.tistory.com

무료 궁합보기 사이트

 

무료 궁합보기 사이트

무료 궁합보기 사이트 우리는 삶을 살아가면서 여러 가지 난관에 부딛이기도 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헤쳐나가기도 하고, 또 어떤 사람들은 지쳐서 쓰러지기도 합니다. 누군가 옆에

whoeye.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