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롯데카드 해지 앱버전(+즉시결제 방법)

by ⊙♣ 2020. 10. 27.

롯데카드 해지 앱버전(+즉시결재 방법)

기존에 사용하던 롯데카드가 더이상 필요하지 않은 경우에는 해지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연회비 5천원에서 1만원 사이를 내면서 받을 수있는 혜택이 적으면 해지를 하는게 맞습니다. 이번에는 롯데카드 해지를 앱버전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롯데카드 앱이나 PC로 롯데카드 홈페이지에서 해지할 때 간혹 롯데카드 고객센터로 문의를 달라고 메시지가 나오는데 대부분은 결재 대금이 남아있어서 그런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롯데카드 청구금액 즉시결재 방법 먼저 소개하고 앱에서 롯데카드 해지하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롯데카드 앱접속

 

 

▲ 아이폰이나 갤럭시 등 스마트폰에 받아놓은 롯데카드(LOCA) 앱을 실행해줍니다. 

 
 

 

롯데 앱카드 접속이 되면 보안을 위해서 인증을 진행해야 합니다. 간편번호, 지문, 아이디, 공인인증서중에서 사용하기 편한 인증방법으로 로그인을 해줍니다. 

 

 

 

 

롯데 앱카드를 간편인증로 접속했습니다. 롯데카드 앱에서 상단 오른쪽에 <전체 메뉴>를 클릭해 줍니다. 

 

 

▶ 롯데카드 카드대금 즉시결제 방법

 

 

롯데카드 어플에서 <MY>를 선택하면 다양한 메뉴들이 나옵니다. 여기서 <즉시결제>를 클릭해줍니다. 

즉시결제는 결제일 전에 원하는 만큼 미리 결제를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즉시결제 시간은 8:00~22:50분까지 가능합니다. 그리고 1일 3회 가능합니다. 이제 <신청> 버튼을 클릭합니다. 

 

 
 

 
 
▲ 이번 화면에서는 <이번 달 청구금액>을 선택합니다. 청구금액 전부가 아님 일부 금액을 즉시결제 하실분들은 금액직접입력란에 금액을 입력하면 됩니다. 
즉시결제도 1일 3회만 가능합니다. 
 
 

 

카드대금 결제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등록된 결제계좌, 본인명의 다른계좌, 입금예약 3가지 방법 중에 선택을 합니다. 저는 결제계좌를 선택해서 진행하겠습니다. 

간편번호(앱카드)입력으로 손쉽게 입력했습니다. 

 

이번 달 금액 결제가 완료되었습니다. 롯데 신용카드 즉시결제가 완료되었습니다. 

 

 

간혹 롯데 호텔 할인 카드를 물어보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롯데 호텔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샤롯데 플래티넘 스타카드나 LOCA CLASSIC(로카 클래식), LIKIT ALL 카드, I’m WONDERFUL PLUS 카드를 이용하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겁니다. 
 
 

▶ 롯데카드 해지 방법(앱버전)

 
 
▲ 이제 롯데카드 해지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다시 롯데카드 어플로 메인화면에서 <전체메뉴>를 선택해줍니다.
<MY>메뉴에서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서 <카드해지 신청>을 클릭합니다.
다음은 롯데카드 해지를 위해서 본인인증이 필요합니다. 카드나 공인인증서를 선택해서 인증을 진행합니다.
저는 카드번호를 입력하고 인증을 진행했습니다. 완료가 되면 <다음>을 클릭해줍니다 
 
 

 

이번에는 해지할 롯데카드를 선택합니다. 여기에서 <이번 달 결제예정금액>에 금액이 0원이 나와야 롯데카드 앱으로 해지가 가능합니다. 다음은 해지사유를 선택해줍니다. 예시로 연회비 관련, 롯데카드 중복소지, 설계사 직원 불만, 분실 도난 후 취소, 타사 카드 중복 복수 신용카드 정리 등 해지사유를 선택해줍니다.

해지사유 선택이 완료되면 <해지>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 이번에는 정말로 롯데 신용카드를 해지할건지 최종 확인 단계입니다. 
왼쪽은 롯데카드를 해지해도 다른 롯데카드가 있는 경우의 문구입니다. 오른쪽은 롯데카드가 한장만 있을 경우의 문구입니다. <확인>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

롯데카드 해지 신청이 완료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확인>을 클릭해줍니다. 

 

이번에는 롯데카드 해지(앱 버전)와 즉시 결제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사용을 많이 하지 않는 신용카드는 해지를 하시고, 기간을 두고 신용카드로 리빌딩을 해서 사용하면 어떻까요? 감사합니다. 

 

 

 

무료 궁합보기 사이트

 

무료 궁합보기 사이트

무료 궁합보기 사이트 우리는 삶을 살아가면서 여러 가지 난관에 부딛이기도 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헤쳐나가기도 하고, 또 어떤 사람들은 지쳐서 쓰러지기도 합니다. 누군가 옆에

whoeye.tistory.com

zoom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이렇게 하세요!

 

zoom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이렇게 하세요!

zoom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이미 많은 회의가 화상회의로 전환이 되었고, 많은 강의도 화상강의 또는 화상수업으로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강의에 최적화된 플랫폼으로 미팅, 학교 수업,

whoeye.tistory.com

SPTI 테스트(네샤 테스트) 최신케미 바로가기

 

SPTI 테스트(네샤 테스트) 최신케미 바로가기

SPTI 테스트(네샤 테스트) 최신 케미 바로가기 SPTI 테스트 한번 해보셨나요? 실검에 등장한 SPTI 테스트가 무엇인지 한번 해봐요! 영문을 그대로 쳐서 검색을 하면 네샤 테스트라고 나오네요 어

whoeye.tistory.com

네이버 제비뽑기 이용하기

 

네이버 제비뽑기 이용하기

네이버 제비뽑기 이용하기 회사에서 오전 근무를 마치고, 회사 지역 근처의 맛있는 점심을 먹었습니다. 이제 우리는 커피를 마시러 발걸음을 옮깁니다. 우리는 소소한 일상생활의 재미를 느끼

whoeye.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