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롯데카드 LIFE 발급 연회비는?

by ⊙♣ 2020. 10. 26.

롯데카드 LIFE 발급 연회비는?

 

여러개의 신용카드를 사용하다보면 필요가 없어져서 해지하는 카드가 생기기 마련입니다. 

 

 

 

저도 롯데 임직원 할인을 위해 롯데카드를 소유하고 있다가 다른 카드에 비해 활용도가 떨어져서 해지를 하려고 했습니다. 

롯데카드를 유지하고 있던 이유는 하이패스카드 또한 연회비가 2~3천원가량 발생이 됩니다. 그런데 롯데카드는 신용카드를 소지하고 있으면 따로 하이패스 카드 연회비가 발생되지 않다보니 롯데카드를 하이패스 용도로만 사용했습니다. 

 

이젠 딱히 사용할 일이 없어서 해지를 하려고 전화를 했다가 다른 롯데 신용카드를 발급 받고 말았습니다. 

롯데 LIFE 신용카드는 인터넷에서 선택해서 발급을 받을 수 있는 신용카드가 아니고, 직원 전용으로 발급이되는 카드라고 합니다. 

 

 

 

<롯데카드 LIFE 신용카드>

 

롯데 LIFE 카드가 도착했습니다. 상담원에게서 들은 말중에서 기존 카드를 해지하고 다시만든 이유는 

연회비가 1,000원이라는 점과 지난달 실적조건 없이, 할인한도 없이 국내외 가맹점 0.7% 결제일 할인이 된다는 점이었습니다. 

 

요즘 신용카드는 기본적으로 연회비가 1만원 전후이고, 지날달 실적조건 없는 신용카드는 거의 없습니다. 

0.7%로면 내가 10만원을 사용했을때 700원을 할인 받는 신용카드입니다. 

 

 

 

롯데 life 카드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세련되었습니다. 

 

 

 

LOCA LIFE 혜택 안내

국내외 가맹점 0.7% 결제일 할인

지난달 실적조건 없이, 할인한도 없이 제공이 가능합니다.

 

 

할인적용제외 대상

모든 무이자 할부 이용 금액, 국세, 지방세, 공과금, 도시 가스비, 건강 보험, 국민 연금, 고용 보험, 산재 보험, 초 · 중 · 고교 납입금, LH SH 공사 공공 임대료, 부동산 임대료, 장애인 고용 부담금, 아파트 관리비, 대학 등록금, 오토 · 스마트 캐시백 신청 이용 금액, 기프트 · 선불 카드 충전 및 구매, 포인트 충전, 상품권 (모바일 상품권 포함) 구매, 단기 카드 대출 (현금 서비스), 장기 카드 대출 (카드론), 연회비,이자 및 각종 수수료, 대중 교통 (버스, 지하철), 고속 버스, 무 승인 전표 (자판기, 터널 통행료, 항공기 내 이용), 벌금, 과태료, 민원 발급 수수료, 택시, 고속도로 통행 요금, 관세 납부, 인지세, 송달료

 

 

L.POINT

롯데 멤버스 ㈜) 고객 정보 제공에 동의하신 회원 만 L.POINT 회원 가입이 가능합니다.

L.POINT는 L.POINT 제휴사 이용시 결제 금액에 따라 적립 받고,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입니다.

LOCA Lite로 결제시, 롯데 카드가 제공하는 L.POINT 적립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다른 L.POINT 제휴사가 제공하는 L.POINT는 적립 가능합니다.

L.POINT의 사용과 적립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L.POINT 홈페이지 (www.lpoint.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LOCA LIFE 연회비 안내

국내전용 1,000원

해외겸용(MASTER) 1,000원

 

 

 

 

롯데백화점 무료주차권 쿠폰도 함께 발송이 됩니다. 롯데백화점을 자주이용하시는 분들은 좋으실 것 같습니다. 

 

 

 

롯데신용카드중에 대표대는 카드는 Like on, Like all, 텔로 카드 등이 대표적으로 많은 소비자에게 사랑을 받은 신용카등입니다.  

 

 

롯데카드가 필요하신 분들은 자신에게 맞는 신용카드를 선택해서 발급받으시면 좋습니다. 너무 많은 신용카드를 만들면 지출이 커질 수 있으므로, 적당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SPTI 테스트(네샤 테스트) 최신케미 바로가기

 

SPTI 테스트(네샤 테스트) 최신케미 바로가기

SPTI 테스트(네샤 테스트) 최신 케미 바로가기 SPTI 테스트 한번 해보셨나요? 실검에 등장한 SPTI 테스트가 무엇인지 한번 해봐요! 영문을 그대로 쳐서 검색을 하면 네샤 테스트라고 나오네요 어

whoeye.tistory.com

MBTI 유형 테스트 무료검사 바로가기

 

MBTI 유형 테스트 무료검사 바로가기

◆ MBTI 유형 테스트 무료검사 바로가기 MBTI 유형 테스트해보셨나요? 아직 안 해보셨으면 지금 한번 해보세요! "생각보다 은근히 나랑 잘 맞는 거 같네?"라는 생각이 드실 겁니다! 여러분들이 MB

whoeye.tistory.com

무료 궁합보기 사이트

 

무료 궁합보기 사이트

무료 궁합보기 사이트 우리는 삶을 살아가면서 여러 가지 난관에 부딛이기도 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헤쳐나가기도 하고, 또 어떤 사람들은 지쳐서 쓰러지기도 합니다. 누군가 옆에

whoeye.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