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넷플릭스 요금제 가격 알아보기

by ⊙♣ 2020. 10. 24.

넷플릭스 요금제 가격 알아보기

 

 

 

 

 

요즘 넷플릭스 많이들 시청하고 계시죠?? 넷플릭스가 유튜브처럼 거의 대중화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아직 Netflix를 안 보시는 분들도 계신가요??

넷플릭스를 보고 계시지 않은 분들을 위해 넷플릭스 요금제에 대해서 궁금해하실 것 같아서 정리해보겠습니다. 

 

넷플릭스 요금제 가격

넷플릭스는??

 

각종 수상 경력에 빛나는 TV프로그램, 영화, 애니메이션, 다큐멘터리 등 다양한 스트리밍 콘텐츠를 전 세계적으로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이용하고자 하는  방법으로 스마트폰, 컴퓨터, 아이패드, TV 등 다양한 매체로 접속해서 볼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구형 아이패드도 넷플릭스 시청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넷플릭스를 한번 사용하시게 되면 특별한 이유가 없으면 거의 계속해서 사용을 하게됩니다. 

 

 

넷플릭스 요금제 30일 무료이용

 

넷플릭스도 경쟁사인 왓챠같은 스트리밍 서비스를 처음 이용하는 시청자라면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신규회원 무료 이용기간>>

 

 

 

 

 

 

왓챠 VS 넷플릭스

왓챠는 2주의 기간 동안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넷플릭스는 처음 이용하는 고객에게 30일 무료 이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왓챠의 무료이용 기간보다 2배나 더 많은 기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무료 이용기간을 이용하실 분들은 더욱 넷플릭스를 선택해야 할 이유가 생겼습니다. 

 

 

또한 무료 사용기간 동안은 요금과 상관없이 가장 비싼 넷플릭스 요금제인 프리미엄의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30일의 무료 시청 기간이 끝나고 나면 결제를 이용해서 계속해서 넷플릭스를 이용하거나 해지를 하시면 됩니다. 

 

계속 이용하실 분들은 넷플릭스 요금제를 이때 선택하시면 됩니다. 

 

 

넷플릭스 요금제 정보

Netflix는 고개의 요구에 맞는 다양한 멤버십 요금제를 제공합니다. 어떤 멤버십을 선택하느냐에 따라서 넷플릭스를 동시에 시청할 수 있는 디바이스(동시접속 기기)의 수가 달라집니다. 

 

넷플릭스 요금제

 

넷플릭스 요금제는 총 3가지로 구분이 됩니다. 베이직, 스탠다드, 프리미엄입니다. 

 

넷플릭스 베이직 요금제동시접속은 1명만 가능하며, 콘텐츠를 저장할 수 있는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의 수는 1대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영화와 TV 프로그램을 무제한 시청 가능합니다. SD 화질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혼자사 영화나 드라마, 애니메이션 등을 보시는 경우 베이직 요금제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넷플릭스 스탠다드 요금제동시접속은 2명만 가능하며, 콘텐츠를 저장할 수 있는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의 수는 2대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영화와 TV 프로그램을 무제한 시청 가능합니다. HD 화질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스탠다드 요금은 2명이서 볼 수 있게 설계된 요금제로 연인이나 친한 친구 등 2명이서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하고 싶을 때 사용하면 좋습니다. 

 

넷플릭스 프미리엄 요금제동시접속은 4명만 가능하며, 콘텐츠를 저장할 수 있는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의 수는 4대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영화와 TV 프로그램을 무제한 시청 가능합니다. UHD 화질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최대 4명까지 가능한 가성비 최고의 넷플릭스 요금제입니다. 주변 지인이나 여러 방법을 통해서 프리미엄 요금제를 이용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넷플릭스 이용자가 자주 하는 질문들

 

- Netflix란 무엇인가요?

Netflix는 다양한 인기 콘텐츠를 스트리밍 하는 서비스입니다. 저렴한 넷플릭스 요금제일체의 광고 없이 시청이 가능합니다. 

 

- 넷플릭스 요금은 얼마인가요?

월 9,500원부터 14,500원까지 다양합니다. 

 

- 어디에서 시청할 수 있나요?

다양한 디바이스 TV, 스마트폰, 아이패드, 아이폰으로 넷플릭스를 언제 어디서든지 시청이 가능합니다. 

 

 

또, iOS, Android, Windows 10용 앱에서는 좋아하는 프로그램을 저장할 수 있어서 인터넷을 연결할 수 없는 곳에서도 시청이 가능합니다. 

 

- 멤버십을 해지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넷플릭스 온라인에서 간단하게 클릭 두 번으로 해지할 수 있습니다. 해지 수수료도 없으니 원할 때  언제든 계정을 시작하거나 종료하시면 됩니다.

 

 

- Netflix에서 어떤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나요?

장편영화, 다큐멘터리, TV 프로그램,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우선 30일 무료 이용을 이용해보시면 도움이 됩니다. 

 

- 무료 이용에 관해 자세히 알 수 있을까요?

30일 동안 무료로 이용하시고, 마음에 드시면 계속 유지하면 됩니다. 별도로 해지를 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유지됩니다. 

30일만 이용하고 싶다면, 30일이 지나기 전에 해지하시면 됩니다. 

 

넷플릭스 프로그램

 

 

 

이번에는 넷플릭스 요금제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넷플릭스 요즘제는 가정비 높은 프리미엄을 추천드립니다. 여러 명의 지인들과 함께 공유해서 보시면 가격도 저렴해지고 높은 UHD 화질로 광고 없이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외부 활동이 어쩔 수 없이 적어진 이때 가족들과 아이들과 집에서 넷플릭스 드라마 정주행 하시는 건 어떨까요?? 감사합니다. 

 

 

 

SPTI 테스트(네샤 테스트) 최신케미 바로가기

SPTI 테스트(네샤 테스트) 최신 케미 바로가기 SPTI 테스트 한번 해보셨나요? 실검에 등장한 SPTI 테스트가 무엇인지 한번 해봐요! 영문을 그대로 쳐서 검색을 하면 네샤 테스트라고 나오네요 어

whoeye.tistory.com

 

 

무료 궁합보기 사이트

무료 궁합보기 사이트 우리는 삶을 살아가면서 여러 가지 난관에 부딛이기도 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헤쳐나가기도 하고, 또 어떤 사람들은 지쳐서 쓰러지기도 합니다. 누군가 옆에

whoeye.tistory.com

 

 

카카오톡 삭제된 메세지 보는법(꿀팁공개)

카카오톡 삭제된 메세지 보는법 친구와 카카오톡으로 대화를 하다가 잠시 스마트폰을 안 본 사이에 나에게 보낸 카카오톡 메세지가 삭제가 되어 있을때가 있습니다. 너무너무 궁금한데 친구한

whoeye.tistory.com

 

 

루미큐브 하는법

루미큐브(Rummikub) 하는법 보드게임 중에 많이 하는 게임이 바로 루미큐브입니다. 루미큐브를 하는 동안 많은 집중력을 가지고 빠른 판단을 해야 승리를 할 수 있습니다. 여러명이서 루미큐브를

whoeye.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