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MBN 편성표 채널번호 확인하기

by ⊙♣ 2020. 10. 22.

MBN 편성표 채널번호 확인하기

 

MBN은 매일경제에서 운영을 하는 케이블 방송채널입니다. MBN에서는 뉴스외에도 예능과 교육, 드라마등 인기있는 프로그램들이 많이 방송이 되고 있습니다. 지역마다 엠비엔 채널이 다르기도 합니다. 

이번에는 MBN 편성표 보는 방법과 MBN 채널번화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MBN 편성표 확인하는 방법

엠비엔 편성표를 확인하는 방법은 3가지가 있습니다.  먼저 검색사이트에서 <MBN>을 검색해주세요!

 

 

▲ 다음 검색창에서 검색을 한 결과 엠비엔 편성표가 바로 나와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스크롤을 위 아래로 옮기면서 시간대별로 방송프로그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에 날자부분의 화살표를 클릭해서 내가 원하는 날짜에 엠비엔 편성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서도 검색을 하면 MBN 편성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서는 MBN 편성표만 나와서 보기 편하게 되어있습니다. 또 스크롤을 위, 아래로 움직이면 시간때 별로 엠비엔 편성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3번째 MBN 편성표 확인하는 방법

 

MBN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바로 접속을 원하는 분들을 위해서 아래에 링크를 남겨두겠습니다.

 

▲ 엠비엔 홈페이지입니다. 오른쪽 상단부근에 <편성표>가 있습니다. 공식홈페이지에 나와있는 편성표로 실시간 확인하실때 가장 정확합니다. 클릭해서 접속해줍니다. 

 

 

 

▲ 하루의 엠비엔 편성표를 위, 아래로 스크를 하면 모두 확인이 가능합니다. 다른 날짜의 방송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현재 진행되고 있는 방송은 On Air 바로가기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MBN 채널번호 확인하는 방법

 

엠비엔 채널번호는 지역마다 다르기 때문에 여행을 가거나 출장을 갔을때 검색을 해서 알아보면 쉽고 편하게 알 수 있습니다. 

 

 

MBN 홈페이지 메인화면에서 오른쪽 상단에 <채널번호안내>를 클릭해줍니다. 

 

 

MBN 채널안내 - 서울

서울에는 대부분 엠비엔 채널은 16,17,18번으로 되어있습니다. 

 

 

MBN 채널안내 - 경기

대부분 아날로그와 디지털 채널이 거의 같습니다. 부천, 김포는 아날로그는 15번, 디지털은 16번으로 되어있습니다. 

 

 

MBN 채널안내 - 인천

 

 

MBN 채널안내 - 대구

 

MBN 채널안내 - 부산

 

MBN 채널안내 - 경남

 

MBN 채널안내 - 경북

 

MBN 채널안내 - 충남

 

MBN 채널안내 - 광주

 

MBN 채널안내 - 대전/강원/충북

 

MBN 채널안내 - 전북/전남/울산/제주

전국의 MBN 채널번호를 찾아봤습니다. 

 

MBN의 유명한 방송으로는 로또싱어, 나는 자연인이다를 많은 시청자분들이 좋아합니다. 

로또싱어 - 45명의 가수 중 현장 관객 점수를 가장 많이 받은 6명을 시청자들이 집에서 맞추는 신개념 프로그램. 

나는 자연인이다 - 자연으로 돌아가고 싶어 하는 현대인들에게 힐링과 참된 행복의 의미를 전하는 프로그램.

 

MBN 다시보기 방법

 

 

보고싶은 MBN 방송을 못봤을때는 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를 클릭해서 보시면 됩니다. 

 

이번에는 MBN 편성표 채널번호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www.mbn.co.kr/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매일방송

매일방송은 초일류국가로 도약할 수 있는 국가적 비전을 선도하며 지식강국의 내일을 위해 새로운 비전과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www.mbn.co.kr

 

 

국제전화 00682 받으면 어떻게 되나요?

무료 궁합보기 사이트

로또 번호 4개 맞으면 당첨금은?

카카오톡 삭제된 메세지 보는법(꿀팁공개)

낙지 다리개수(문어, 주꾸미, 세발낙지, 오징어, 새우, 골뚜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