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스타 줄바꾸기 하는법

by ⊙♣ 2020. 11. 20.

인스타그램 줄바꾸기 하는 방법

 

인스타그램 많이들 하시죠? 인별그램이라고도 하면서 다양하게 불리고 있습니다.

인스타 가입해서 하실때 줄바꾸기가 안돼서 불편하지 않으신가요?

 

 

인스타에 글을 쓸때 줄바꾸기가 돼야 더 깔끔하게 보이고, 자연스럽게 글을 쓸 수 있는데 말이죠!

 

 

이번에는 이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서 인스타 줄바꾸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한번 보시면 쉬우니 누구나 바로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인스타그램 줄바꾸기 시작합니다.

 

 

인스타 줄바꾸기 하는법

 

 

▲ 다음 검색사이트에서 <공백닷컴>, <인스타 공백닷컴> 으로 검색을 합니다. 인스타그램 줄바꾸기 사이트를 접속합니다. 사이트가 맨 처음에 바로 나옵니다. 

 

 

바로 접속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인스타 줄바꾸기 바로가기

 

 

이제 인스타 줄바꾸기 사이트에 접속하셨나요? 이제 빈 화면에 인스타에 올리고 싶은 글을 적으면 됩니다. 글을 적는 위치를 설명해드리겠습니다.

 

 

▲ 메뉴 중에 텍스트를 선택합니다. 접속을 하면 바로 텍스트 화면이 나옵니다. 

 

흰색 메모 칸에 인스타그램에 적을 내용을 적습니다. 그리고 <줄바꾸기 자동 변환>을 클릭해줍니다. 

 

 

 

화면이 변환이 됩니다. 위부분의 <복사>를 터치해줍니다. 이제 인스타그램에 접속을 하면 됩니다.

 

 

 

▲ 인스타그램에서 사진을 올리기 위해서 플러스 표시를 누르고 사진을 올려줍니다.

 

 

▲ 새 게시물에 아까 인스타 줄바꾸기에서 복사한 내용을 붙여넣기 해줍니다. 그리고 <공유>를 클릭해줍니다. 

 

 

이제 공유된 글을 보면 인스타 줄바꾸기가 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방법도 간단해서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인스타 줄바꾸기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이제는 인스타 올리실 때마다 위 방법으로 인스타 줄바꾸기를 사용하시면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올릴 글을 보면서 더욱 만족도도 올라갈 것입니다. 

 

 

▶▶ 사람들이 많이 찾은 꿀팁 모음

 

카카오톡 사다리타기 5초안에 하는법

 

카카오톡 사다리타기 5초안에 하는법

카카오톡 사다리타기 단톡방에서 하는 방법 요즘 카카오톡 사용안하시는 분들은 안 계시죠? 전 국민의 어플 카카오톡을 이용해서 사다리타기 하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방법은 언제 유용

whoeye.tistory.com

포토원더 구버전 다운로드 이렇게 하세요!

 

포토원더 구버전 다운로드 이렇게 하세요!

포토원더 구버전 다운로드 이렇게 하세요! 포토원더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평점이 4.6점에 리뷰수가 8만이나 되는 인기 있는 어플입니다. 포토원더 구버전을 찾게 된 이유는 업데이트된

whoeye.tistory.com

카카오톡 삭제된 메세지 보는법(꿀팁공개)

 

카카오톡 삭제된 메세지 보는법(꿀팁공개)

카카오톡 삭제된 메세지 보는법 친구와 카카오톡으로 대화를 하다가 잠시 스마트폰을 안 본 사이에 나에게 보낸 카카오톡 메세지가 삭제가 되어 있을때가 있습니다. 너무너무 궁금한데 친구한

whoeye.tistory.com

알씨 다운로드 방법

 

알씨 다운로드 방법

알씨 무료 다운로드하는 방법 사진을 연속으로 여러장볼때 보기 편한 사진 편집 프로그램을 찾고 계셨나요? 캐드 뷰어를 무료로 볼 수도 있어요! 사진을 꾸미거나 동영상으로 제작도 가능한 알

whoeye.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