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티비조선 편성표 이렇게 확인하세요!(+티비조선 온에어 시청방법)

by ⊙♣ 2020. 11. 3.

티비조선 편성표 확인 온에어 시청 방법

 

티비조선은 예능, 뉴스, 드라마, 스포츠 등 시청자들이 사랑하는 프로그램이 많이 있습니다. 정규방송이 아닌 종합편성 방송에서 예능으로 시청률 20% 이상을 기록하는 등 그 위상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티비조선 편성표 확인하는 방법과 티비조선 온에어로 시청하는 방법까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티비조선 편성표 확인 방법

 

티비조선 편성표 확인하는 방법은 포탈 검색사이트에서 확인하는 방법과 TV조선 홈페이지의 편성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다음 검색창에 <티비조선 편성표>라고 검색을 하면 바로 TV조선 편성표 페이지로 접속을 할 수 있습니다. 

 

 

 

 

 

 

티비조선 편성표를 바로 가기 전에 홈페이지를 접속해서 순서대로 TV조선 편성표 보는 방법으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그전에 다음 검색창에 나온 티비조선 편성표 보는 방법을 먼저 설명해드리겠습니다. 

 

 

▲ TV조선 홈페이지 접속전에 다음 검색창에 나온 편성표에서도 티비조선 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면 프로그램명을 클릭하면 됩니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을 클릭해봤습니다. 

TV 정보, 출연, 회차, 시청률, 편성표, 영상 등의 탭을 선택하면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시청률의 변동추이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영상은 짤막한 영상이 업데이트되어있어서 보고 싶은 영상을 선택해서 보시면 됩니다. 

 

 

날자별로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이 편성된 편성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TV조선 홈페이지에서 편성표를 확인하는 방법

 

 

티비조선 홈페이지 화면입니다. 오른쪽 상단 부근에 <편성표>를 클릭해줍니다. 

 

 

▲ 티비조선 편성표입니다. 위아래로 스크롤을 움직여서 시간대별 TV조선 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단에는 방송일을 선택할 수가 있어서 원하는 요일을 선택하면 그날에 편성된 티비조선 편성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역시 TV조선에서도 방송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줍니다.(생방송, 본방송, 재방송, 자막방송 등)

 

이렇게 티비조선 편성표는 검색창에서 검색을 해서 보는 방법과 TV조선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각자의 장단점이 있습니다. 

 

 

 

포털 검색 티비조선 편성표는 한눈에 편성표를 확인하기는 힘들지만 프로그램명을 클릭하면 프로그램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TV조선 홈페이지에서 편성표를 확인하면 한눈에 모든 편성표가 확인이 가능하고 바로 다시보기를 눌러서 볼 수 있는 장접이 있습니다. 

 

 


티비조선 온에어 시청방법

 

 

다시 티비조선 홈페이지에서 오른쪽 상단 부근에 <ON>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티비조선 온에어 화면으로 들어오면 현제 티비조선에서 방송되고 있는 방송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실시간 댓글을 통해서 방송을 보면서 직접 채팅에 참여도 가능합니다. 

시간대에 맞는 방송에 ON AIR가 켜져있습니다. 고화질 시청과 실시간 댓글을 이용하시려면 로그인을 하시면 됩니다.

 

티비조선에서 방송하고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 온에어를 통해서 PC를 하면서 시청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이번에는 티비조선 편성표 확인하는 방법과 티비조선 온에어 시청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TV조선을 자주 보시는 분들은 이용해보시 바랍니다. 

 

 

 

티비조선2 채널번호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조해주시면 됩니다. 

 

티비조선2 채널번호

 

티비조선2 채널번호 지역별로 한눈에 보기

티비조선2 채널번호 확인 티비조선2 채널에서는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터, 어쩌다 가족, 연얘의 맛 등 재미있는 프로그램들이 많이 하고 있습니다. TV조선의 새로운 예능전문 채널인 티비조선

09284.tistory.com

카카오톡 사다리타기 5초안에 하는법

 

카카오톡 사다리타기 5초안에 하는법

카카오톡 사다리타기 단톡방에서 하는 방법 요즘 카카오톡 사용안하시는 분들은 안 계시죠? 전 국민의 어플 카카오톡을 이용해서 사다리타기 하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방법은 언제 유용

whoeye.tistory.com

SPTI 테스트(네샤 테스트) 최신케미 바로가기

 

SPTI 테스트(네샤 테스트) 최신케미 바로가기

SPTI 테스트(네샤 테스트) 최신 케미 바로가기 SPTI 테스트 한번 해보셨나요? 실검에 등장한 SPTI 테스트가 무엇인지 한번 해봐요! 영문을 그대로 쳐서 검색을 하면 네샤 테스트라고 나오네요 어

whoeye.tistory.com

무료 궁합보기 사이트

 

무료 궁합보기 사이트

무료 궁합보기 사이트 우리는 삶을 살아가면서 여러 가지 난관에 부딛이기도 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헤쳐나가기도 하고, 또 어떤 사람들은 지쳐서 쓰러지기도 합니다. 누군가 옆에

whoeye.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