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명탐정 코난 다시보기(+무료로 보는 방법, 더빙 포함)

by ⊙♣ 2021. 8. 8.

명탐정 코난 다시보기(+무료로 보는 방법, 더빙 포함)

 

명탐정 코난은 일본 만화잡지에서 1994년 1월 19일부터 현재까지 연재 중인 작품입니다. 2017년 8월에 1000화를 달성하였고, 지금도 그 결말이 보이지 않는 만화중 한 작품입니다. 

국내에서는 투니버스 채널에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투니버스 채널에서는 내가 보고 싶을 때 볼 수 있는 게 아니라 방영이 되는 시간에 봐야 하기 때문에 불편함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명탐정 코난 다시보기 무료로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또한, 명탐정 코난 더빙 다시보기도 시청이 가능하니 글을 끝까지 읽고, 명탐정 코난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그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명탐정 코난을 다시보고 싶은데 볼 방법이 없으신 분들은 이 글을 읽고 있는 것이 행운입니다. 

 

 

- 목 차 -

1. 명탐정 코난 다시보기(무료로 보는 방법, 더빙 포함)
2. 명탐정 코난 극장판 다시보기

 

 

 

 

1. 명탐정 코난 다시보기(무료로 보는 방법, 더빙 포함)

 

티빙-명탐정코난-프로그램목록
티빙-명탐정코난

 

명탐정 코난 다시보기는 티빙에서 다시보시면 됩니다.

티빙? 티빙은 유료 아닌가요? 네, 유료 OTT 플랫폼으로 가장 저렴한 베이직 요금을 기준으로 7,900원입니다. 

 

여기까지 읽으시고 나가시는 거 아니시죠? 이제 명탐정 코난 다시보기 무료로 보는 방법을 설명해드리겠습니다. 

 

TVING는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에 가입을 하면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엥?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도 유료 아닌가요?

네, 맞습니다. 한 달에 4,900원입니다. 하지만, 처음 한 달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명탐정 코난을 한 달만 무료로 보려고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에 가입하는건 조금 귀찮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한 달 더 추가해서 두 달동안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으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아래 링크로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에 가입을 하시면 네이버 페이 5,000원 포인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받은 네이버 페이 포인트를 이용해서 한달 더 이용을 하시면 됩니다.

그럼 티빙을 두달 동안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가입 바로가기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추천해요!

초대코드 : 6K9N2F포인트팡팡

campaign.naver.com

 

 

명탐정 코난 다시보기 무료로 보는 방법 테크트리!

 

  1. 위에 링크로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에 가입을 합니다.(네이버 페이 5,000 포인트로 한 달 더 이용이 가능해집니다.) 
  2.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에서 디지털 콘텐츠 이용권으로 티빙을 선택합니다. 
  3. 티빙 앱에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을 합니다. 
  4. 명탐정 코난 다시보기를 하시면 됩니다. 

 

 

어렵지 않으시죠?

참고로 네이버 페이 5,000 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는 언제 마감이 될지 모르니 빨리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티빙-네이버플러스멤버십-이벤트
티빙-네이버플러스멤버십

 

네이버 쇼핑을 많이 이용하시는 분들은 다양한 혜택도 있습니다. 

 

  1. 네이버 페이 최대 5% 적립
  2. 디지털 콘텐츠 이용권
  3. 이달의 쇼핑 3% 추가 적립
  4. 멤버십 패밀리로 총 4인 이용 가능

 

추가적으로 네이버 쇼핑에서 한 달에 10만 원 정도 구매를 하시는 분들은 멤버십 추가 적립으로 적립되는 포인트가 5,000포인트가 되어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무료로 이용하는 이용하는 것과 같습니다. 

친구들이나 가족들 중에서 한 명만 가입을 해도 동일한 혜택을 함께 누릴 수 있습니다. 

 

이제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에 가입하고 티빙에서 명탐정 코난 다시보기를 마음껏 누리시기 바랍니다. 

 

 

 

2. 명탐정 코난 극장판 다시보기

 

티빙-명탐정코난-극장판
티빙-명탐정코난-극장판

 

명탐정 코난 극장판도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극장판을 보기 위해서는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업그레이드해주면 됩니다. 추가로 3,000원을 내면 티빙의 베이직 요금제를 이용이 가능합니다. 

명탐정 코난 극장판 외에도 모든 영화까지 시청이 가능합니다. 

 

 

여기까지 명탐정 코난 다시보기 무료로 보는 방법과 극장판 보는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명탐정 코난을 즐겨보시는 분들은 이 방법을 이용해서 보시면 많은 이점을 알게 되실 겁니다. 

혹시 이해가 안 가시는 부분이 있으시면 얘기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농협 무료운세(+토정비결)

 

2021년 농협 무료운세(+토정비결)

2021년 농협 무료운세, 토정비결 2020년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12월이 지나고 나면 곧 2021년이 다가옵니다. 2021년에는 내 운세가 좋을지, 나쁠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너무 궁금한데, 외출하

whoeye.tistory.com

재택부업 고팍스(GOPAX) 거래소 이벤트로 꽁돈버는 방법

 

재택부업 고팍스(GOPAX) 거래소 이벤트로 꽁돈버는 방법

재택부업 고팍스(GOPAX) 거래소 이벤트로 꽁돈버는 방법 소개 우리나라의 암호화폐 거래소는 빗썸, 업비드, 코인원, 코인빗, 코인레일, 고팍스 등 다양하게 있습니다. 암호화폐 거래소는 신규회원

whoeye.tistory.com

넷플릭스 요금제 가격 알아보기

 

넷플릭스 요금제 가격 알아보기

◆ 넷플릭스 요금제 가격 알아보기 요즘 넷플릭스 많이들 시청하고 계시죠?? 넷플릭스가 유튜브처럼 거의 대중화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아직 Netflix를 안 보시는 분들도 계신가요?? 넷플릭스를

whoeye.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