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쉽게 정리!

by ⊙♣ 2020. 12. 31.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쉽게 정리

 

주변에 대형마트인 홈플러스가 있으시죠?

홈플러스 모바일 상품권이나 지류 상품권을 가지고 계시면 무조건 홈플러스만 가시나요?

 

 

홈플러스 온라인에서도 상품권을 사용하실 수 있고 상품권의 60%를 사용하였으면 상품권 교환으로 현금으로 되돌려 받을 수도 있습니다. 

 

이번에는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를 정리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상품권 이미지

 

홈플러스 (Home plus)는?

 

홈플러스 주식회사와 홈플러스테스코가 공동 설립한 대형 할인점 브랜드입니다.

대한민국의 대형 유통점 업체 가운데 이마트에 이어 시장 점유율 2위를 차지하고 있는 대형 유통점입니다.

 

 

 

홈플러스 상품권 종류

 

 

▲ 홈플러스 상품권의 종류는 일반 상품권, 디지털 상품권, 모바일 상품권, 맞춤형 상품권으로 분류가 됩니다. 

 

 

▲ 홈플러스 상품권에서 일반 상품권의 가격은 2천 원, 5천 원, 1만 원, 5만 원, 10만 원, 30만 원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홈플러스 상품권 환급조건은?

상품권면 금액(상품권을 여러 장 동시에 사용하는 경우에는 총금액)의 100분 60 (1만 원권 이하는 100분의 80) 이상을 사용하신 경우, 잔액을 현금으로 돌려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상품권으로 재화나 용역을 구매한 경우에만 적용되며, 상품권 등 기타 유가증권으로 교환, 충전, 이동한 금액은 환불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홈플러스 디지털 상품권과 맞춤형 상품입니다. 

홈플러스 디지털 상품권은 사용할 때마다 차감이 되는 선불형 상품권입니다. 

 

권종 : 5만 원, 10만 원, 자유 충전식(1만 원 이상)

 

 

홈플러스 모바일 상품권은?

 

 

장소나 시간의 구애 없이 스마트폰 전화번호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선물할 수 있는 상품권입니다.

 

권종 : 자유 충전식(최소 5,000원 이상, 50만 원 이하)

 

 

 

 

 

 

▲ 홈플러스 맞춤형 상품권은 세상에서 하나뿐인 상품권을 만들어서 특별한 마음을 전할 때나 뜻깊은 선물을 할 수 있습니다.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쇼핑)

 

 

쇼핑 부분에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는 홈플러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홈플러스 365PLUE(편의점), 홈플러스 온라인 쇼핑, 엔터식스(왕십리점, 강변테크노마트점, 상봉점, 동탄점, 파크에비뉴한양대점, 강남점, 천호역점, 안양역점), 제일모직(백화점 제외), 신라면세점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상품권, 일반상품권, 디지털 상품권은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습니다.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레저/숙박)

 

 

대구 그랜드 호텔, 에버랜드(놀이공원), 캐리비안베이(입장권 구입에 한함), 글렌로스 골프클럽(에버랜드 골프장), 홈브리지(에버랜드 숙박), 서울랜드(놀이공원), 오크밸리, 호텔신라, 엠배서더 호텔(그랜드 앰배서더, 노브텔대구, 이비스 스타일 강남, 명동, 이비스 수원 사용 가능), 호텔 아쿠아팰리스(숙박)에서 홈플러스 일반상품권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문화/생활)

 

 

CGV에서 홈플러스 상품권이 사용 가능합니다. 

단, 일반상품권에서 5천, 1만, 3만, 5만 원 권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외식)

 

 

불고기 브라더스(용산아이파크몰점, 광화문파이낸스점, 서울역사점, 왕십리역사점 사용 가능), 드마리스(수원점 사용가능), VIPS빕스(전점), 더플레이스(N서울타워, 하남/대구 신세계백화점, 부산광복/영등포/잠실 롯데백화점, 천호현대백화점 제외), 아웃백(전점), 마켓오(도곡점/압구정점 사용 가능)에서 사용처에 따라서 일반상품권과 디지털상품권이 사용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와 상품권의 종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홈플러스뿐만 아니라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점이 장점으로 보입니다. 유용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다른 사람들이 많이 읽은 글목록 ▼

 

조선일보 오늘의 운세 이렇게 확인하세요!

 

조선일보 오늘의 운세 이렇게 확인하세요!

조선일보 오늘의 운세 이렇게 보세요! 아침에 출근길에 내 운세가 어떻게 되는지 한번 확인해보세요! 간단히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려가면서, 아님 계단으로 지하주차장으로 내려가면서 가지고

whoeye.tistory.com

2021년 공휴일은 며칠일까?

 

2021년 공휴일은 며칠일까?

2021년 공휴일이 며칠인지 알아보기! 2021년에는 내가 며칠을 쉴 수 있을지 궁금하시지 않으신가요? 직장인들이라면 2021년 공휴일을 2020년도 달력보다 많아졌으면 하고 내심 기대를 하실 겁니다. 2

whoeye.tistory.com

2021년 삼재띠 확인해봐요!

 

2021년 삼재띠 확인해봐요!

2021년 삼재띠 총정리 2020년 삼재띠는 무엇이었는지 아시나요? 날삼재에 띠로 쥐, 용, 원숭이 띠였습니다! 그럼 2021년 삼재띠는 어떤띠인지 알고 계신가요? 이제부터 삼재는 무엇인지? 그리고 2021

whoeye.tistory.com

2021년 무료 신년운세(+토정비결)

 

2021년 무료 신년운세(+토정비결)

2021년 무료 신년운세, 토정비결 보기 이제 2020년도 12월 한 달만 남았습니다. 새해가 다가오면 신년운세나 토정비결을 많이 보실 겁니다. 궁금하기도 하고 재미있기도 하며 새로운 희망이 생기기

whoeye.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