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조선일보 오늘의 운세 이렇게 확인하세요!

by ⊙♣ 2020. 12. 30.

조선일보 오늘의 운세 이렇게 보세요!

 

아침에 출근길에 내 운세가 어떻게 되는지 한번 확인해보세요!

간단히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려가면서, 아님 계단으로 지하주차장으로 내려가면서 가지고 계신 갤럭시S나 아이폰으로 오늘의 운세를 재미 삼아서 보시면 좋으실 것 같아요!

 

 

조선일보에서는 매일마다 조선일보 운세를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조선일보 오늘의 운세보는 2가지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조선일보 오늘의 운세 일출 비행기날개 이미지

조선일보는?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언론사인 조선미디어그룹의 조선일보사가 발행하는 조간 일간지입니다.

1920년 3월 5일에 창간되었으며, 현재까지 존재하는 한국어 신문들 중 가장 역사가 깊은 신문입니다.

 

2020년 기준, 국내에서 유료 부수 100만 부가 넘는 유일한 신문이자, 대한민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미디어 중 하나로 손꼽힙니다.

 

 

조선일보 오늘의 운세 보는 방법 1

 

 

▲ 다음 검색창에서 <조선닷컴>이라고 검색을 합니다. 

조선닷컴 홈페이지가 상단에 나옵니다. 클릭을 해서 접속해줍니다. 

 

 

조선일보 오늘의 운세 페이지로 바로 접속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조선일보 오늘의 운세 바로가기

 

 

조선일보 홈페이지 화면입니다. 조선일보에서는 다양한 기사들이 있어서 관심 있는 기사를 출근길에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화면을 조금 아래로 내려보면 우측 편에 오늘의 조선일보란 제목이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신문 PDF 보기, 독자 멤버십, 생활외국어, 오늘의 운세가 있습니다. 조선일보 오늘의 운세를 클릭해서 들어갑니다.

 

 

▲ 매일 조선일보 오늘의 운세가 나옵니다. 이제 그날의 운세를 선택합니다. 

 

 

조선일보 오늘의 운세에서는 쥐띠부터 돼지띠까지 출생 연도와 운세가 나옵니다. 

 

 

조선일보 오늘의 운세 보는 방법 2

 

 

만약 스마트폰으로 검색을 해서 보신다면 조선일보 오늘의 운세를 찾기가 쉽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럴 때는 위에 링크를 참고하시거나 다른 방법으로 찾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번에는 네이버에서 검색을 합니다. 

 

 

▲ 네이버에서 조선일보 오늘의 운세를 검색하면 바로 네이버 뉴스에 나오는 조선일보 오늘의 운세 글이 정렬이 되어서 나옵니다. 

 

 

▲ 당일날의 운세를 클릭해서 보면 띠별 오늘의 운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조선일보 오늘의 운세 확인하는 2가지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하루에 한 번 정도 아침에 오늘의 운세는 어떨지 확인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신문도 같이 읽어보시면 세상 돌아가는 소식도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내 운세를 알고 싶은가요? ▼

 

띠별 궁합 무료 보는 법

 

띠별 궁합 무료 보는법

오늘의 띠별 궁합 무료로 보기 띠별로 잘 맞는 궁합이 있다고 하는 얘기는 들어보셨죠? 4살 차이는 궁합도 안 본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무료 궁합을 보기 위해서는 십이지신을 알고 있어야 합

whoeye.tistory.com

신한생명 무료운세 이렇게 보세요!

 

신한생명 무료운세 이렇게 보세요!

2021년 신한생명 무료운세 이렇게 보세요! 여러분들은 신년운세나 토정비결을 보시나요? 신문에 나와있는 오늘의 띠별 운세도 매일매일 재미있게 보시지 않았나요? 하지만, 한두줄 밖에 되지 않

whoeye.tistory.com

2021년 농협 무료운세(+토정비결)

 

2021년 농협 무료운세(+토정비결)

2021년 농협 무료운세, 토정비결 2020년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12월이 지나고 나면 곧 2021년이 다가옵니다. 2021년에는 내 운세가 좋을지, 나쁠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너무 궁금한데, 외출하

whoeye.tistory.com

2021년 무료 신년운세

 

2021년 무료 신년운세(+토정비결)

2021년 무료 신년운세, 토정비결 보기 이제 2020년도 12월 한 달만 남았습니다. 새해가 다가오면 신년운세나 토정비결을 많이 보실 겁니다. 궁금하기도 하고 재미있기도 하며 새로운 희망이 생기기

whoeye.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