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애니맥스 편성표 알아보는 방법

by ⊙♣ 2020. 12. 17.

애니맥스 편성표 확인하는 방법

 

여러분들은 애니메이션을 볼 때 어디서 보시나요?

여러 애니메이션 채널이 있지만, 명탐정 코난이나 원피스를 방영하고 있는 애니맥스 채널을 알고 계신가요?

 

 

애니맥스는 IPTV(KT, SK, LG) 및 위성방송, 케이블 TV 등을 통해 시청 가능하며, KT Seezn, LG U+ 모바일 tv, Wavve 등을 통해서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애니맥스 편성표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하겠습니다. 

 

애니맥스 편성표 알아보는 방법

 

애니맥스란?

애니맥스는 액션, 로맨스, 드라마, 코미디, 스포츠, MCN 등 다양한 장르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어린이에서부터 성인에 이르기까지 전 연령층의 시청자가 즐길 수 있는 채널입니다.

 

 

애니맥스 오리지널 컨텐츠인 ‘반지의 비밀일기’와 ‘안녕! 괴발개발’, ‘꼬마돌고래 뽀뚜와 빠오’에서부터, ‘명탐정 코난‘ ‘원피스‘ ‘포켓몬스터‘, ‘마음의 소리‘, ‘헬로카봇’ 등 국내외 유명 애니메이션, 그리고 오직 애니맥스에서만 즐길 수 있는 독점 애니메이션 ‘하이큐!!’, ‘귀멸의 칼날‘, ‘헌터X헌터‘, ‘일하는 세포‘ 등 다양한 애니메이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애니맥스 편성표 알아보는 방법

 

 

▲ 다음이나 네이버에서 애니맥스 편성표라고 검색창에 입력을 한 다음 검색을 합니다. 

 

 

▲ 12월 16일을 23시를 기준으로 명탐점 코난 시즌 5가 방영이 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드래곤 퀘스트 - 타이의 대모험이 방영하고 있습니다. 

(여담으로 타이의 대모험은 매우 재미있게 본 기억이 납니다.)

 

위에 다음이나 네이버 포털 검색 말고 애니맥스 홈페이지에서 애니맥스 편성표를 조회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 애니맥스 사이트나 애니맥스 방송시간표사이트로 접속을 합니다. 

 

 

그럼 날짜별로 방송예정인 애니맥스 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애니맥스 편성표 확인하는 방법 어렵지 않죠??

 

애니맥스에서는 마음의 소리 시즌2, 명탐정 코난, 원피스, 드래곤 퀘스트 - 타이의 대모험, 귀멸의 칼날, 포켓몬스터, 토티 TV, 헬로카봇 9, 롱롱죽겠지 등 다양한 애니메이션을 보실 수 있는 채널로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여기까지 애니맥스 편성표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드렸습니다. 재미있게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 다른 사람이 많이한 각종 심리 테스트

 

꽃 MBTI 테스트(+SPTI, 호구성향 테스트)

 

꽃 MBTI 테스트(+SPTI, 호구성향 테스트)

꽃 MBTI 테스트(+SPTI, 호구 성향 테스트) 꽃 MBTI 테스트는 꽃으로 알아보는 나의 성향 테스트로 LU42에서 진행하고 있는 테스트입니다. LU42는 화장품과 의류를 판매하는 회사로 꽃 MBTI 테스트로

whoeye.tistory.com

호구성향 테스트 유형 알아보기

 

호구성향 테스트 유형 알아보기

호구성향 테스트 유형 알아보기(흑우, 흑곰, 흑마법, 흑두루미, 흑표범 등) 최근 SPTI 테스트에 이어서 호구 성향 테스트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전자문서서명 서비스 국민약속이 론칭한 호구

whoeye.tistory.com

MBTI 유형 테스트 무료검사 바로가기

 

MBTI 유형 테스트 무료검사 바로가기

◆ MBTI 유형 테스트 무료검사 바로가기 MBTI 유형 테스트해보셨나요? 아직 안 해보셨으면 지금 한번 해보세요! "생각보다 은근히 나랑 잘 맞는 거 같네?"라는 생각이 드실 겁니다! 여러분들이 MB

whoeye.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