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꽃 MBTI 테스트(+SPTI, 호구성향 테스트)

by ⊙♣ 2020. 12. 1.

꽃 MBTI 테스트(+SPTI, 호구 성향 테스트)

 

꽃 MBTI 테스트는 꽃으로 알아보는 나의 성향 테스트로 LU42에서 진행하고 있는 테스트입니다.

 

 

LU42는 화장품과 의류를 판매하는 회사로 꽃 MBTI 테스트로 나온 결과를 공유할때 마다 1,000원씩 의료진들에게 후원을 하게 되어 더욱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는 꽃 MBTI 테스트입니다.

 

 

 

꽃 MBTI 테스트

 

 

꽃 MBTI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는 링크는 아래에 남겨 두겠습니다. 

 

 

 

꽃 MBTI 테스트 질문

 

1. 어디로 떠나고 싶으신가요?

 

 

 

2. 비행기 옆자리에 마음에 드는 이상형이 있다. 어쩌다 대화를 시작한 나는?

 

 

 

3. 갑작스러운 여행으로 혼자 오게 된 낯선 장소, 이런 곳에서 나는?

 

 

 

4. 여행지에서 친구가 평소 필요로 했던 선물이 생각날 때 나는?

 

 

 

5. 돌아온 숙소, 게스트 하우스 사람들과 맥주를 마시러 온 나는?

 

 

 

6. 늦은 저녁, 룸메이트가 오늘 크게 넘어졌다고 얘기할 때 나는?

 

 

 

7. 잠들기 전, 가족과 통화에서 나는?

 

 

 

8. 룸메이트가 어제 다녀왔던 맛집의 위치를 물어본다.

 

 

 

9. 멍~ 때리며 버스를 기다리는 중, 나는 어떤 생각을 할까?

 

 

 

10. 아직 여행 마지막 날의 일정을 짜지 못한 나는?

 

 

 

11. 미리 찾아보았던 식당이 문을 닫았다. 나의 선택은?

 

 

 

12. 여행 중, 게스트하우스에서 가볍게 인사만 했던 사람과 우연히 마주친 나는?

 

 

 

13. 마지막 여행지를 향해 걸어가전 중 새로운 장소를 발견한 나는?

 

 

 

꽃 MBTI 테스는 총 13개의 문항으로 질문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제 결과가 나옵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시면 됩니다. 

 

 

 

꽃 MBTI 히비스커스는?

 

- 책임감이 있는 타입이고 질서 있는 환경이 좋아요. 파격적인 변화는 부담스러워요.

- 다 같이 일하는 것보다는 혼자 일하는 것이 편해요. 신세 지는 것도, 피해 주기도 싫거든요.

- 인싸중엔 아싸, 아싸 중엔 인싸. 내향형인데 때론 외향적 인척 해요. 사실 나도 가끔 날 모르겠어요.

 

 

 

- 인간관계에 상처를 잘 받는 여린 타입이에요. 남에게 상처 주기도 싫어요. 말은 항상 조심히!

- 나서는 건 싫지만, 사람들의 관심을 받는 걸 은근 좋아해요.

 

- 착하고 친절하다는 얘기를 자주 들어요. 속 깊은 “히비스커스”처럼 섬세하고 따뜻하다는 평가를 받는 편이에요.

- 남의 말을 잘 들어주고, 내 속 얘기는 잘 하지 않는 타입이에요. 싸우는 거 별로 안 좋아해요.

 

환상의 궁합으로는 "슈퍼인싸 프리지아"

파국인 궁합으로는 "열정맨 플록스"

 

 

 

꽃 MBTI 도라지꽃은?

 

- 상냥한 “도라지꽃”처럼 따뜻하고 순한 마음씨를 가진 당신은 부탁을 쉽게 거절하지 못하고 양보도 곧 잘하는 타입이에요.

- 그래서 사람들이 많이 다가오기도 해요. 어떤 사람을 만나도 원만하게 잘 지내고요.

- 불평불만을 다 쌓아만 두고 대놓고 앞에서 표출은 잘 못해요. 누군가 내 의견에 대해 부정적으로 생각해도 자기주장을 강력하게 하지 않아요.

 

- 호기심이 많아 주변 사람 관찰을 잘해서 눈치가 빠른 편이에요.

- 자기 자랑이 심하지 않고 겸손한 타입이에요.

- 스스로 별로 안착하다고 생각하지만 사람들은 자꾸만 착하다고 말해요.

 

 

- 매사에 조용한 것처럼 보이지만 알게 모르게 은근 충동적인 타입!

- 규칙이나 질서에 얽매이는 게 싫어요. 자유로운 게 너무너무 좋아요. 특히 여행 가는 걸 좋아해요!

- 이런저런 생각은 많은데 막상 실천으로 옮기는 건 너무 어려워요.

- 관심받는 거 진짜 싫은데 좋아요. 조용한 관종 스타일이에요. 사람 만나는 것도 좋은데 싫어요.

 

환상의 궁합 사랑받는 “샤스타데이지”

파국인 궁합 소심한 관종 “작약”

 

 

 

꽃 MBTI 거베라는?

 

- 얕고 넓은 인간관계보다는 깊고 단단한 우정이 더 좋아요.

- 조금 피곤하지만 인싸인척도 자유롭게 할 수 있어요. 속마음을 겉으로 쉽게 드러내지 않는 편이에요.

 

- 빠르게 지나가는 유행에 꼭 동참하고 싶은 마음은 없어요. 내가 좋아하는 게 아니면 딱히 하고 싶은 마음이 없어요.

- 내가 관심 있는 분야 외에는 별로 신경 쓰지 않아요.

 

- 남이 나를 휘두르는 것에 대해 피곤함을 느껴요. 내 일은 내가 알아서 하는 게 좋아요.

- 낯가림이 있는 편이라 어디 가서 대화를 주도하는 편은 아니에요. 처음 만난 사람들보다는 오래 본 사람들을 만나는 게 더 편해요.

- 활발한 성격은 아니지만 콘서트나 페스티벌에 가면 은근 잘 놀아요.

 

환상의 궁합 인기 많은 “백정화”

파국인 궁합 완벽주의자 “에리카”

 

꽃 MBTI 테스트 결과 유형은?

 

배려심 깊은 “거베라”

배려 깊은 열정맨! “플록스”

당신은 사랑받는 ”샤스타데이지”

당신은 자존감 높은 “수선화“

 

당신은 똑 부러지는 ”베로니카”

속 깊은 “히비스커스”

슈퍼 인싸 “프리지아”

사랑받는 “샤스타데이지”

 

소심한 관종 “작약”

속은 알찬 “도라지꽃”

마이웨이 “라넌큘러스”

변덕쟁이 “흰 수국”

 

패배는 없다 “매발톱꽃”

완벽주의자 “에리카”

뜨겁다 못해 타오르는 “사르비아”

 

 

 

현재까지 1,346,674,000이라는 금액이 모여 최대 기부 금액인 100,000,000을 넘어섰습니다. 

재미있고 신기한 꽃 MBTI 테스트 다 같이 한번 해봅시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꽃 MBTI 테스트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꽃 MBTI 테스티 바로가기

 

 

사람들이 많이 한 테스트 모음 ▼▼

 

호구성향 테스트 유형 알아보기

 

호구성향 테스트 유형 알아보기

호구성향 테스트 유형 알아보기(흑우, 흑곰, 흑마법, 흑두루미, 흑표범 등) 최근 SPTI 테스트에 이어서 호구 성향 테스트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전자문서서명 서비스 국민약속이 론칭한 호구

whoeye.tistory.com

SPTI 테스트(네샤 테스트) 최신케미 바로가기

 

SPTI 테스트(네샤 테스트) 최신케미 바로가기

SPTI 테스트(네샤 테스트) 최신 케미 바로가기 SPTI 테스트 한번 해보셨나요? 실검에 등장한 SPTI 테스트가 무엇인지 한번 해봐요! 영문을 그대로 쳐서 검색을 하면 네샤 테스트라고 나오네요 어

whoeye.tistory.com

MBTI 유형 테스트 무료검사 바로가기

 

MBTI 유형 테스트 무료검사 바로가기

◆ MBTI 유형 테스트 무료검사 바로가기 MBTI 유형 테스트해보셨나요? 아직 안 해보셨으면 지금 한번 해보세요! "생각보다 은근히 나랑 잘 맞는 거 같네?"라는 생각이 드실 겁니다! 여러분들이 MB

whoeye.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