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널스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방법

by ⊙♣ 2020. 12. 16.

널스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하는 방법

 

우리나라에는 구인구직 사이트가 다양하게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인크루트, 사람인, 워크넷, 잡코리아 등에서 구인구직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의료 관련 구인구직이 상대적으로 적은 편이어서 의료 쪽인 간호조무사 같은 어느 한 부분이 전문적인 경우는 널스잡, 간호잡, 메디잡 등 세부적으로 전문화된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번에는 널스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널스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방법

 

널스잡은?

 

(주)피플앤드잡은 2003년 국내 최초로 간호사 전문 취업포털인 널스잡을 오픈하였습니다.

이후 100만 의료인의 후원에 힘입어 1위 병원, 의료 취업포털로 성장하였습니다.

 

 

널스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알아보기

 

 

▲ 다음이나 네이버 검색창에 널스잡 또는 널스잡 간호조무사라고 검색을 하면 제일 상단에 널스잡 사이트가 나옵니다. 

널스잡을 클릭해줍니다. 

 

 

널스잡 사이트를 바로 접속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널스잡 바로가기

 

 

널스잡에 접속한 화면입니다. 의료 관련 구인구직을 할 수 있는 정보가 많이 있습니다. 

널스잡 간호조무사를 알아보기 위해서 좌측편에 있는 메뉴 중에서 <간호조무사>를 선택합니다. 

 

 

▲ 직종별 채용정보가 나오고 우측편에 "상세검색"을 클릭하면 상세하게 검색을 할 수 있는 항목들이 나옵니다. 

직종별로는 간호직, 간호조무직, 사무,원무,코디, 피부 관리직, 의료기사직, 의사직, 약무직, 의료 기타 등으로 큰 항목별로 나옵니다. 

 

 

널스잡 간호조무직으로 보면 간호조무직 전체, 간호조무사, 수술실보조, 치과조무사, 한의원 진료보조, 방문간호조무사, 진료보조, 기타 등으로 분류가 됩니다. 

 

이 밖에 지역별, 역세권 검색이 있어서 출퇴근을 선호는 장소 집중적으로 알아볼 수 있습니다. 

또, 급여조건, 성별, 연령, 학력, 경력, 복리후생별, 근무형태를 선택해서 검색을 세부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널스잡 간호조무사로 검색을 했을때 57,000여 개의 채용공고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널스잡에 채용공고를 낸 광고주의 선택에 따라서 VVIP 채용관이나 VIP 채용관, 그랜드 채용관, 일반 채용관으로 구분되어서 보입니다. 

 

 

▲ 널스잡 간호조무사 구인광고가 어떻게 나왔는지 들어가 봤습니다. 

 

모집분야 및 지원자격에 직종, 연령, 담당업무, 모집인원이 나와있습니다. 

근모조건에는 고용형태, 급여, 근무요일, 근무시간, 전철역, 지역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측편에는 병원(기업) 정보가 있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세요강에는 구인을 원하는 병원에서 직접 기입하여 상세하게 적어놓아 있습니다. 꼼꼼하게 확인하시면 좋습니다. 

 

 

구직자 현황 통계 자료가 제공됩니다. 총 조회수와 현재 지원자 수를 알 수 있어서 좋습니다. 

 

 

▲ 복리후생의 상세내용을 확인 가능합니다. 그리고 지도에서 병원에 위치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인사담당자 정보가 있어서 문의 사항 관련이나 접수 등은 이쪽으로 문의를 주시면 됩니다. 

 

널스잡 간호조무사 채용말고도 의료 관련 채용이 많이 있습니다.

 

 

▲ 직종별로 선택을 해서 볼 수 있습니다. 

 

 

▲ 전공별로 선택을 해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널스잡 알바정보

 

 

▲ 널스잡 상단메뉴중에서 <알바정보>를 선택하면 알바 일자리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찾고싶은 일자리 검색어를 입력하거나 근무지역, 직종, 기관 분류, 전공별, 경력을 선택해서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널스잡 간호조무사를 검색할 때 처럼 다양한 검색을 원하면 "상세검색 열기"를 클릭해서 검색을 하면 됩니다.

 

여기까지 널스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의료 쪽의 일자리를 찾고 계시다면 널스잡을 이용해보시면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습니다. 

 

 

 

▼ 2021년 무료 운세 한 번 봐보세요!

 

2021년 무료 신년운세

 

2021년 무료 신년운세(+토정비결)

2021년 무료 신년운세, 토정비결 보기 이제 2020년도 12월 한 달만 남았습니다. 새해가 다가오면 신년운세나 토정비결을 많이 보실 겁니다. 궁금하기도 하고 재미있기도 하며 새로운 희망이 생기기

whoeye.tistory.com

신한생명 무료운세 이렇게 보세요!

 

신한생명 무료운세 이렇게 보세요!

2021년 신한생명 무료운세 이렇게 보세요! 여러분들은 신년운세나 토정비결을 보시나요? 신문에 나와있는 오늘의 띠별 운세도 매일매일 재미있게 보시지 않았나요? 하지만, 한두줄 밖에 되지 않

whoeye.tistory.com

2021년 농협 무료운세

 

2021년 농협 무료운세(+토정비결)

2021년 농협 무료운세, 토정비결 2020년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12월이 지나고 나면 곧 2021년이 다가옵니다. 2021년에는 내 운세가 좋을지, 나쁠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너무 궁금한데, 외출하

whoeye.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