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전교차로 구인구직 이렇게 보세요!

by ⊙♣ 2020. 12. 10.

대전교차로 구인구직, 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교차로 신문을 모르시는 분들은 계신가요?

몇 년 전만 해도 가로등 밑에 있는 신문을 가지고 와서 집에서 보면서 일자리를 찾아본 기억이 많습니다. 

 

 

 

 

 

 

지금은 스마트폰이나 PC만 있으면 어디에서든 일자리 구인구직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대전에 살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대전교차로 구인구직을 알아보시면 좋습니다. 

 

지금부터 대전교차로 구인구직 방법에 대서 알아보겠습니다. 

 

 

대전교차로 구인구직 방법

 

 

▲ 다음이나 네이버 검색창에서 <대전교차로> 또는 <대전교차로 구인구직>이라고 검색을 합니다. 

맨 처음에 나오는 대전교차로 사이트에 접속을 합니다. 

 

 

바로 대전교차로를 접속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대전교차로 구인구직 바로가기

 

 

 

▲ 대전교차로 홈페이지 화면입니다. 상단 메뉴 중에서 <교차로 신문>을 클릭해줍니다. 

 

 

▲ 왼쪽 편에 교차로 신문광고의 다양한 메뉴들이 있습니다. 

 

웰빙스페셜, 사업/창업, 산행/여행/레저/스포츠, 생활/게시판&FOOD, 생활/서비스&정보통신, 자동차, 세종시, 아파트/주택/금융, 상가/빌딩/사무실/공장, 토지/임야, 메디컬 LIFE, 취업정보, 교육/학원, 박스광고 지정면, 소형박스 등이 정렬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하단에 위치한 <취업정보>를 클릭해줍니다. 

 

 

▲ 여기서 대전교차로 구인구직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줄광고로 된 구인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하단 부분에 위치한 카테고리 중에서 자동차 서비스직에서 자동차검사/정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자동차 검사 카테고리로 들어오면 경정비 기사, 자동차 정비기사, 판금부 관련 분들 구인이 나옵니다. 

 

줄광고라서 처음에는 어떤 분야의 구인을 할지가 나오고 50자 안쪽의 세부내용이 나옵니다.(예를 들면 경력자, 신입, 휴무, 퇴직금, 급여, 업체 상호명 등) 

관심이 있는 모집 공고가 있으면 연락처로 문의를 주시면 됩니다. 

 

 

대전교차로 구인구직에서는 박스광고 구인 화면이 있습니다. 

줄광고보다 더 많은 내용을 광고 내용에 적어서 구인공고를 낼 수 있습니다. 또한, 도안에 모집 요강이 정리가 되어있어서 크게 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에 있는 JPG, PDF를 클릭하시면 조금 더 크고 정확한 화면으로 보시 수 있습니다. 

 

 

 

대전교차로 신문그대로 보기

 

 

대전교차로 신문그대로 보기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대전교차로 홈페이지 접속 후에 왼쪽 하단 부근에 위치한 대전교차로 신문 모양을 클릭합니다. 

 

 

▲ 대전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를 클릭하면 위와 같은 대전교차로 신문을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마우스 우클릭과 좌클릭 그리고 휠을 이용해서 페이지 크기를 크게 하거나 작게 할 수 있고, 다음 페이지로 넘겨볼 수 있습니다. 

 

또한, 상단 위 위치한 메뉴들을 이용해서도 가능합니다. 

상단 메뉴 바로 아래에서는 찾고 싶은 카테고리를 클릭하면 바로 볼 수 있습니다. 

 

 

▲ 아파트/주택/금융과 상가/빌딩/사무실/공장 카테고리의 신문그대로보기입니다. 

교차로 종이신문을 그대로 보는 느낌입니다. 확대를 해서 보면 종이신문을 보는 것보다 더 크게 볼 수 있어서 매우 좋습니다. 

 

 

여기까지 대전교차로 구인구직 알아보는 방법과 교차로 신문그대로 보는 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대전에서 일자리 구인직을 하시는 분들은 대전교차로 구인구직을 통해서 찾아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모두 힘내십시오!

 

 

▼ 2021년 신년운세는 어떻까요?

 

2021년 무료 신년운세

 

2021년 무료 신년운세(+토정비결)

2021년 무료 신년운세, 토정비결 보기 이제 2020년도 12월 한 달만 남았습니다. 새해가 다가오면 신년운세나 토정비결을 많이 보실 겁니다. 궁금하기도 하고 재미있기도 하며 새로운 희망이 생기기

whoeye.tistory.com

2021년 농협 무료운세(+토정비결)

 

2021년 농협 무료운세(+토정비결)

2021년 농협 무료운세, 토정비결 2020년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12월이 지나고 나면 곧 2021년이 다가옵니다. 2021년에는 내 운세가 좋을지, 나쁠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너무 궁금한데, 외출하

whoeye.tistory.com

신한생명 무료운세 이렇게 보세요!

 

신한생명 무료운세 이렇게 보세요!

2021년 신한생명 무료운세 이렇게 보세요! 여러분들은 신년운세나 토정비결을 보시나요? 신문에 나와있는 오늘의 띠별 운세도 매일매일 재미있게 보시지 않았나요? 하지만, 한두줄 밖에 되지 않

whoeye.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