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티스토리 트위터 계정 연결로 방문자 유입시키는 방법

by ⊙♣ 2020. 10. 7.

티스토리 트위터 계정 연결로 방문자 유입시키는 방법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으면 방문자 유입을 더 많이 하고 싶어 지실 겁니다. 물론 네이버 블로그도 마찬가지입니다. 블로그의 재미가 방문자 수가 늘어나는 것 이기도 하니깐요!

티스토리 블로그를 자신의 트위터에 연동을 시켜 놓으면, 그래도 방문자 수가 1명이라도 더 유입이 될 수 있으니, 트위터 계정 연결을 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티스토리는 플러그인을 통해서 트위터 계정 연결을 바로 할 수 있어서 매우 편합니다. 이제 티스토리 트위터 계정 연결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티스토리 트위터 계정 연결 방법

먼저 티스토리 블로그 관리자 페이지로 접속을 해줍니다. 

 

 

플러그인을 선택해줍니다. 

 

 

다양한 플러그인이 있습니다. 플러그인 중에서 트위터 글 보내기를 선택 클릭합니다. 

 

 

트위터 글 보내기는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글을 작성한 뒤 발행하면 연결한 트위터에 메시지로 등록합니다.!

 

 

트위터 글 보내기 플러그인을 누르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계정 연결하기를 클릭해줍니다. 

 

 

저는 다른 블로그가 연결이 되어 있어서 "Tistory2Twitter 앱이 내 계정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 승인하시겠어요?"라고 나옵니다. 앱 인증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연결이 처음이신분들은 트위터 계정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입력하고 파란색 앱 인증 버튼을 클릭합니다. 

 

 

계정 연결하기 위치에 "연결 중"으로 표기가 되면 트위터 계정 연동이 된 것입니다. 이제 적용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완료됩니다. 

 

전무했던 트위터에서 유입이 1명이 되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티스토리 트위터 계정 연결로 방문자 유입시키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트위터 가입하는 방법

 

트위터 가입하는 방법

트위터 가입하는 방법 2006년에 출시된 트위터(Twitter)는 지금도 전 세계 사람들이 이용하는 SNS입니다. 트위터는 다른 SNS와 달리 글자 수가 제한이 되어 있습니다. 최대 140자까지 사용 가능합니��

whoeye.tistory.com

트위터(Twitter) 아이디 변경하는 방법!

 

트위터(Twitter) 아이디 변경하는 방법!

트위터(Twitter) 아이디 변경하는 방법! 트위터를 처음 가입하는 사람들 아이디가 @DFBdfDF53f2 이런식으로 영어와 숫자로 된 아이디를 받게 됩니다. 이 트위터 아이디는 변경이 가능합니다. 이번에

whoeye.tistory.com

 

애드센스 페이지별 수익보는 방법(구글 애널리틱스 연결)

 

애드센스 페이지별 수익 보는 방법(구글 애널리틱스 연결)

애드센스 페이지별 수익 보는 방법 여러분 구글 애널리틱스와 애드센스가 연결이 되어있나요? 연결이 되어 있지 않다면 아래의 글을 참고해서 연결을 하고 오시면 됩니다. 티스토리 광고 분석��

09284.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