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트위터 가입하는 방법

by ⊙♣ 2020. 10. 7.

트위터 가입하는 방법

 

2006년에 출시된 트위터(Twitter)는 지금도 전 세계 사람들이 이용하는 SNS입니다. 트위터는 다른 SNS와 달리 글자 수가 제한이 되어 있습니다. 최대 140자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이번에는 트위터 가입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어렵지 않으니 따라오세요!

 

 

트위터(Twitter) 가입하는 방법

 

트위터 가입을 위해서 우선 계정을 만들어 줘야 합니다. PC로 트위터 홈페이지로 접속을 하겠습니다. 

 

검색창에 트위터라고 검색을 합니다.

 

 

바로 접속하고 싶은 분들은 아래 트위터(Twitter) 홈페이지 링크를 통해 접속하시면 됩니다. 

 

트위터(Twitter) 홈페이지

 

트위터. 지금 일어나고 있는 일입니다.

닫기 이전 다음

twitter.com

 

 

트위터(Twitter) 홈페이지에서 가입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트위터 계정 생성을 위해서는 이름과 핸드폰 번호를 입력합니다. 핸드폰 번호 대신 이메일을 사용하셔도 됩니다. 

그리고 생년월일을 입력해 줍니다. 그리고 오른쪽 상단 부근의 다음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다음 화면에서 트위터 환경 맞춤 설정하세요 라고 나옵니다. 

 

웹에서 트위터 콘텐츠가 표시 된 위치를 추적하세요 

트위터는 이 데이터를 이용해 사용자 경험을 맞춤 설정합니다. 이 웹 브라우징 기록은 절대 사용자 이름, 이메일 또는 전화번호와 함께 저장되지 않습니다. 에 체크 표시를 하고 다음을 클릭해 줍니다. 

 

 

트위터 가입 5단계 중 3번째 단계입니다. 자신이 적은 이름과 이메일 주소 or 전화번호, 생년월일이 맞는지 확인하고 가입 버튼을 클릭합니다. 

 

 

등록한 이메일 주소로 확인 코드가 전동이 됩니다. 

트위터 계정을 생성하기위해서 트위터에서 온 인증코드는 2시간 동안 사용이 가능합니다. 6자리의 인증코드를 넣어줍니다. 그리고 다음을 클릭합니다. 

 

이번에는 8자리 이상의 비밀번호를 만들어 줍니다. 알파벳, 숫자, 특수기호 사용이 가능합니다. 

 

 

 

마음에 드는 사진으로 프로필을 설정해 줍니다.

다음 화면에서는 자신을 소개해 주세요! 자기소개를 적어도 되고, 나중에 적어도 됩니다.

 

 

 

사용하는 언어를 선택해줍니다. 우리는 한국어를 선택합니다. 

이번에는 관심있는 주제를 선택해줍니다.

 

 

관심사로는 Kpop, 방송인, 뉴스, 게임, IT미디어 등 다양하게 존재합니다. 

 

 

 

자신이 선택한 관심사에 맞게 트위터가 추천을 해줍니다. 여기서 관심 있는 사람이 나오면 팔로우를 해주면 됩니다.

알림 설정은 나중에도 변경이 가능하니 편하게 설정해줍니다. 

 

 

 

트위터 계정 생성 가입이 완료되었습니다. 

 

 

트위터 언어 설정 방법

 

PC로 트위터 가입을 하는 경우 언어가 영어로 설정이 되기도 하는 오류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럴 때는 아래와 같이 해주시면 됩니다. 

 

 

왼쪽 편에 많은 이라고 적혀 있는 곳을 클릭합니다. 다음에는 설정을 Settings snd privacy를 선택해줍니다. 

 

 

 

 

이번 화면에서 Display language가 English로 되어 있습니다. 이곳을 클릭해줍니다. 

 

Korean- 한국어를 선택해줍니다. 그러면 이제 트위터 계정이 한국어로 설정이 완료됩니다. 

 

지금까지 트위터(Twitter) 계정 가입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이제 유용하게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트위터 아이디가 @BFSFgfg54gfd4로 시작돼서 찜찜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에서 트위터 아이디 변경하는 방법을 보고 따라 하시면 됩니다.

 

트위터(Twitter) 아이디 변경하는 방법!

 

트위터(Twitter) 아이디 변경하는 방법!

트위터(Twitter) 아이디 변경하는 방법! 트위터를 처음 가입하는 사람들 아이디가 @DFBdfDF53f2 이런식으로 영어와 숫자로 된 아이디를 받게 됩니다. 이 트위터 아이디는 변경이 가능합니다. 이번에

whoeye.tistory.com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따라오세요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스마트폰을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남녀노소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대부분이 카카오톡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에 카카오톡이 없으면 친구나 지인들과 ��

09284.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