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전화번호 찾기

by ⊙♣ 2020. 12. 20.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전화번호 찾는 방법

 

내가 잘 사용하고 있던 삼성 갤럭시 S 스마트폰이 물속 깊은 곳에 빠지거나 떨어트려서 액정이 나오지 않는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가까운 삼성 폰 서비스 센터를 찾아서 방문한 다음에 삼성 휴대폰 수리를 맡기면 됩니다. 

 

 

 

 

 

 

 

삼성폰 as 센터는 자주 방문을 해봤는데 친절하고 큰 고장이 아니면 거의 무상으로 삼성 휴대폰 수리를 해줘서 좋은 점이 많습니다. 이 밖에서 삼성전자 가전제품들도 많이 있는데, 삼성전자 as 센터에서 수리를 할 수 있습니다. 

 

 

지금은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전화번호 찾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전화번호 찾기

 

▣ 목차

1.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2.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3.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지점찾기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알아보기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월요일~금요일 (평일) : 09:00 ~ 19:00, 토요일 : 09:00 ~ 13:00 (일요일 · 공휴일 : 휴무)

혼잡 시간대 : 월/금요일 09시 ~ 11시, 화/수/목요일 12시 ~ 14시, 토요일 10시 ~ 13시

 

 

- 월요일/연휴 다음 날은 방문객 증가로 혼잡이 예상되오니 다른 날 방문을 요청드립니다.

- 방문객 증가 시 업무가 일찍 마감되어 당일 수리가 어려울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평일은 제품 점검 시간을 고려하여 운영시간 종료 최소 1시간 전까지 방문 바랍니다.

 

휴대폰 액세서리 서비스는 액세서리 구매 영수증 또는 해당 휴대폰을 반드시 지참해 주세요.

휴대폰 잠금 해제를 위해 방문 시 잠금 해제용 필요서류를 꼭 발급하여 방문해 주세요.

부품 구입을 위해 방문 시 모델명 확인 후 1588-3366으로 부품 예약을 해 주시면 재방문하는 불편이 없습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안에 삼성 as 센터를 도착하셨으면, 방문 후 수리 시작까지의 대기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원활 : 방문 ~ 수리 시작까지 30분 이내 소요

보통 : 방문 ~ 수리 시작까지 30분 ~ 60분 소요

혼잡 : 방문 ~ 수리 시작까지 60분 이상 소요 (인근센터 방문 권장)

당일수리마감 : (접수는 가능) 당일 수리 대상 건 초과로 인해 접수만 가능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는 대표전화 1588-3366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지점찾기

 

 

▲ 다음 검색창에서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이나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를 검색해줍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 접속을 합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지점찾기로 바로 가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지점검색 바로가기

 

 

▲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홈페이지에 접속한 화면입니다. 

상단 메뉴 중에서 <서비스안내>에 마우스를 가져가 줍니다.

 

 

하위 카테고리 메뉴중에서 <센터찾기>를 클릭해줍니다.

 

 

위치정보 가져오기를 클릭하면 나와 가까운 삼성 폰 서비스센터를 바로 찾아줍니다. 

 

다음은 지역검색 방법으로 지역명 검색을 하거나 내 주소로 검색을 하는 방법입니다. 

지역명을 입력해주고 검색 클릭, 또는 내 주소를 입력해주고 검색을 클릭해주면 가까운 삼성전자 서비스센터가 나옵니다. 

 

 

▲ 지역명으로 검색해서 나온 삼성 휴대폰 as 센터들입니다. 

좌측 편에 대기현황(휴대폰)에서 대기고객들의 상황을 미리 살펴볼 수 있습니다. 

 

 

삼성 고객센터 지하철 검색 시 몇 호선과 지하철역 이름을 입력해주면 가까운 순서대로 삼성전자 as 센터를 알려줍니다. 

 

여기까지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전화번호, 지점찾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삼성전자 스마트폰이나 가전(TV, 세탁기, 에어컨, 냉장고, 건조기 등)은 우리들과 매우 밀접하게 사용하는 있는 브랜드로 가까운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를 알고 계시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 기다리시는 동안 무료운세 보고 가세요!

 

2021년 무료 신년운세(+토정비결)

 

2021년 무료 신년운세(+토정비결)

2021년 무료 신년운세, 토정비결 보기 이제 2020년도 12월 한 달만 남았습니다. 새해가 다가오면 신년운세나 토정비결을 많이 보실 겁니다. 궁금하기도 하고 재미있기도 하며 새로운 희망이 생기기

whoeye.tistory.com

무료 꿈해몽 풀이 여기서 보세요!

 

무료 꿈해몽 풀이 여기서 보세요!

무료 꿈해몽 풀이(+무료 토정비결, 신년운세) 잠을 자고 일어났는데 먼가 찝찝한 꿈을 꾸면 왜 이런 꿈을 꿨는지 궁금합니다. 꿈해몽 풀이도 하고 싶고,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습니다. 내꿈에 쥐,

whoeye.tistory.com

신한생명 무료운세 이렇게 보세요!

 

신한생명 무료운세 이렇게 보세요!

2021년 신한생명 무료운세 이렇게 보세요! 여러분들은 신년운세나 토정비결을 보시나요? 신문에 나와있는 오늘의 띠별 운세도 매일매일 재미있게 보시지 않았나요? 하지만, 한두줄 밖에 되지 않

whoeye.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