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피넷 주유소 최저가 가격찾기!

by ⊙♣ 2020. 12. 20.

오피넷에서 주유소 최저가 가격 찾는 방법

 

지역마다 주유소 휘발유나 경유 가격이 다른 건 알고 계시죠?

같은 지역에 있다고 하더라고 약간씩의 가격차이가 있습니다. 

 

 

유가정보는 주유소 어플, 앱에서 주유서 검색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번에는 오피넷 주유소 가격검색으로 최저가 찾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방법은 간단하니 끝까지 한번 읽어보고 이용하시면 됩니다. 

 

오피넷 주유소 최저가 찾기

 

오피넷은?

 

석유제품가격 조사, 공개를 통한 거래의 투명성 및 소비자 가격 안정화를 위해 한국석유공사가 2008년 4월부터 운영하고 있는 유가정보 사이트입니다.

 

 

오피넷 주유소 가격 최저가 찾는 방법

 

 

▲ 오피넷을 다음이나 네이버에서 검색을 하면 가장 상단에 위치한 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됩니다. 

 

 

구글에서 오피넷 검색시에도 상단에 opinet.co.kr로 나와있어서 쉽고 빠르게 접속할 수 있습니다. 

 

 

오피넷 공식 홈페이지에 바로 접속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오피넷 홈페이지 바로가기

 

 

▲ 오피넷 공식 홈페이지 접속화면입니다. 유가정보를 파악하기 위해선 <싼 주유소찾기> 위로 마우스를 가져다 놓습니다. 

 

12월 20일 현재 전국평균 휘발유 가격은 1377.52원이고, 경기도의 평균 가격은 1386.96원인걸 알 수 있습니다. 

경기도가 전국평균에 비해 가격이 높은 편입니다. 

 

 

싼 주유소 찾기 하위 카테고리 메뉴에 지역별, 경로별, 도로별, 면세유라고 나옵니다.

<지역별>을 선택해서 최저가 주유소 가격을 찾아보겠습니다.

 

 

 지역별로 선택을 해서 들어오면 주유소와 충전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후 지역과 검색방법(지역, 지도, 상호, 반경), 형태(일반, 셀프, 불법, 인증, 전산), 상표(SK에너지, GS칼텍스, 현대오일뱅크, S-OIL, 알뜰 주유소, PB), 부가정보(세차장, 경정비, 편의점, 24시간)를 선택하고 <조회>를 선택합니다. 

 

 

왼쪽 아래에 나오는 주유소 가격이 최저가부터 순서대로 나옵니다. 

 

 

 

형태에 있던 인증과 전산이 있다면 좀 더 믿을 수 있는 주유소라고 생각이 됩니다. 

가장 상위에 있는 주유소가 최저가격으로 판매를 하고 있는 주유소입니다. 주유소 상호를 클릭하면 주유소 위치와 상세정보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가짜 휘발유 판매도 있어서 꼼꼼하게 따져봐야 합니다. (주유소가 자주 변경되면 조금의 의심을 가져야 합니다.)

 

 

▲ S-oil 주유소를 선택해봤습니다. 전화번호, 주소, 상호, 유가정보, 부가정보(세차장, 충전소, 경정비, 편의점, 24시 영업), 행사 정보(카드 할인/적립 내용, 사은/오픈 행사 내용, 기타 내용)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관심주유소로 등록이 가능해서 회원가입을 해서 이용하면 편하게 살펴볼 수 있습니다. 

 

 

검색방법에서 반경을 선택해서 검색을 하면 내가 있는 위치를 기점으로 반경을 조회할 수가 있어서 주유소를 검색하는데 편리합니다. 

 

 

▲ 오피넷에서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시도별 평균 가격을 알 수 있습니다. 

주황색으로 표시된 가격은 전국평균가격보다 휘발유 가격이 높은 곳이고 파란색으로 표시된 곳은 낮은 곳입니다. 

 

 

▲ 또, 오피넷에서는 유가정보 추이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기간도 1주, 1개월, 1년, 3년 단위로 파악이 가능합니다. 

 

 

▲ 우리동네 싼 주유소 TOP5의 정보를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국제유가 가격을 배럴 단위로 알려주고 있어서 참고하셔도 좋습니다. 

 

 

▲ 시나 도별마다 어디가 가장 싼 주유소인지 궁금할 때 있지 않으셨나요?

오피넷에서는 시도별 가장 최저가 주유소를 3분마다 업데이트를 통해서 알려줍니다.

 

 

여기까지 오피넷을 이용한 최저가 주유소 찾는 방법과 오피넷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유가정보를 보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조금만 살펴보면 쉽게 알 수 있는 내용이라 파악을 잘 하셨을거라 생각됩니다. 

최저가 주유소 가격이 알고 싶을땐 오피넷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 올해 내 운세 한번 보고 가세요!

 

뽐뿌 무료운세 보는 방법은?

 

뽐뿌 무료운세 보는 방법은?

뽐뿌 무료운세 보는 방법은? 이제 2020년 한 해가 거의 끝나가고 있습니다. 올해는 많은 분들이 힘드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남은 연말도 안전하게 마무리하셔서 2021년에는 좋은 일이 가득하기를

whoeye.tistory.com

신한생명 무료운세 이렇게 보세요!

 

신한생명 무료운세 이렇게 보세요!

2021년 신한생명 무료운세 이렇게 보세요! 여러분들은 신년운세나 토정비결을 보시나요? 신문에 나와있는 오늘의 띠별 운세도 매일매일 재미있게 보시지 않았나요? 하지만, 한두줄 밖에 되지 않

whoeye.tistory.com

2021년 농협 무료운세(+토정비결)

 

2021년 농협 무료운세(+토정비결)

2021년 농협 무료운세, 토정비결 2020년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12월이 지나고 나면 곧 2021년이 다가옵니다. 2021년에는 내 운세가 좋을지, 나쁠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너무 궁금한데, 외출하

whoeye.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