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순광교차로 구인구직 신문보기

by ⊙♣ 2020. 12. 11.

순광교차로 구인구직, 종이 신문그대로 보는 방법

 

전남 순천시, 광양시, 고흥군, 보성군 지역에 살고 계시는 분들이 취업의사가 있으신 분들은 순광교차로 구인구직을 이용하시면 일자리를 조금 더 수월하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순광교차로에서는 부동산, 구인구직, 자동차, 인테리어, 청소, 이사, 중고장터, 뉴스 등 다양한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순광교차로 구인구직 방법

 

▲ 다음이나 네이버 포털 검색창에 <순광교차로>라고 검색을 합니다. 상단에 나오는 사이트를 클릭해서 접속해줍니다. 

 

 

순광교차로에 바로 접속할 실 분은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순광교차로 홈페이지

 

 

순광교차로 홈페이지 첫 화면입니다. 상단 메뉴들 중에서 <취업알바>를 선택해서 들어가 줍니다. 

 

 

순광교차로 구인구직은 직종별과 지역별로 일자리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순천시의 일자리를 살펴보겠습니다. 

 

 

여기서 근무지(지역별), 업직종(업종별) 검색을 할 수 있게 검색이 가능합니다. 우측 편에 "상세검색"을 선택하면 일자리를 상세하게 검색할 수 있는 항목들이 나옵니다. 

 

 

순광교차로 구인구직에서 자신에게 맞는 일자리를 세세하게 찾으신 분들은 상세검색을 통해서 검색하셔도 좋습니다. 

 

 

▲ 일자리를 검색하면 가장 상단에는 프리미엄 구인정보가 나옵니다. 

 

 

▲ 프리미엄 광고가 우선 나오고 다음에는 HOT 구인정보가 나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구인정보 순으로 보입니다. 

 

 

프리미엄 구인정보를 선택해봤습니다. 구인정보 상세보기기 화면이 나옵니다. 

 

 

▲ 모집내용에는 근무직종, 근무형태, 급여, 연령, 학력, 성별, 경력, 모집인원, 근무지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세정보에서는 구인공구를 낸 회사에서 상세정보를 기입해 놓습니다. 

 

 

▲ 화면을 아래로 내리면 회사정보(회사명, 회사주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에는 담당자 정보 및 접수방법을 알아볼 수 있어서 구직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접수방법을 꼭 확인하시고 접수를 하시기 바랍니다. 

 

 

▲ 좌측편에 대상별 카테고리에 중장년, 주부, 대학생이라고 있습니다. 이 대상자들이 일자리를 쉽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중장년, 주부, 대학생 일자리를 위에서 메뉴를 선택해서 검색을 하시면 됩니다. 

 

 

순광교차로 아르바이트

 

▲ 순광교차로 구인구직에서 아르바이트 일자리를 찾고 있다면 상단 메뉴 중에서 알바GO를 선택합니다. 

 

 

▲ 아르바이트도 위와같이 일자리를 검색하듯이 근무지와 업직종을 선택해서 검색을 하시면 됩니다. 

 

 

순광교차로 신문보기

 

종이 교차로 신문이 익숙하신 분들이 많습니다. 인터넷으로 밖에 나가지 않고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 순광교차로 홈페이지 화면에서 우측에 있는 신문을 선택해줍니다. 

 

 

▲ 오프라에서 종이로 봤던 교차로 신문을 이제 인터넷으로 볼 수 있습니다. 

신문을 넘기려면 상단에서 우측 화살표 버튼이나 우측에 있는 화살표 버튼을 클릭해서 넘길 수가 있습니다. 

 

 

순천교차로 신문보기를 하고 있는데 내가 원하는 항목이 아파트이면 좌측 카테고리에서 아파트를 선택합니다. 

그러면 화면이 자동으로 넘어가집니다. 

 

 

선택할수 있는 메뉴로는 첫면, 지면안내, 생활가전, 상사, 아파트, 주택 원룸, 토지, 자동차, 교육학원, 구인구직, 끝면이 있습니다. 

 

 

여기까지 순광교차로 구인구직, 신문보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순천, 광양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순광교차로를 이용해서 구인구직부터, 부동산, 중고차 등 다양한 정보와 매매를 하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 2021년 토정비결, 신년운세 보러가기!

 

신한생명 무료운세 이렇게 보세요!

2021년 농협 무료운세(+토정비결)

 

2021년 농협 무료운세(+토정비결)

2021년 농협 무료운세, 토정비결 2020년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12월이 지나고 나면 곧 2021년이 다가옵니다. 2021년에는 내 운세가 좋을지, 나쁠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너무 궁금한데, 외출하

whoeye.tistory.com

무료 꿈해몽 풀이 여기서 보세요!

 

무료 꿈해몽 풀이 여기서 보세요!

무료 꿈해몽 풀이(+무료 토정비결, 신년운세) 잠을 자고 일어났는데 먼가 찝찝한 꿈을 꾸면 왜 이런 꿈을 꿨는지 궁금합니다. 꿈해몽 풀이도 하고 싶고,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습니다. 내꿈에 쥐,

whoeye.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