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광주 사랑방신문 구인구직 정보보기

by ⊙♣ 2020. 9. 27.

광주 사랑방신문 구인구직 정보 보기

 

요즘은 일자리 정보가 지역마다 상세하게 알려주는 사이트가 많이 생겨서 자신이 거주하는 지역에서 좀 더 편하게 일자리 정보를 파악할 수가 있습니다. 그중에서 오늘은 전라남도에 광주광역시의 일자리 정보를 찾아보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광주 사랑방신문 구인구직 정보 보는 방법입니다. 광주는 호남 최대의 도시로 자동차 산업 및 가전산업 등 많은 생산 거점을 가지고 있는 첨단산업의 도시이기도 합니다. 

 

 

광주 사랑방신문 구인구직 정보를 보기 위해서 먼저 광주사랑방에 접속을 해줍니다. 

 

 

다음 검색 사이트에서 광주사랑방 또는 사랑방을 검색합니다. 

 

사랑방 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됩니다. 좀 더 손쉬운 접속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광주사랑방 공식 홈페이지

 

사랑방닷컴 - 사랑방신문 구인구직 부동산 중고차

나에게 사랑방은 #사칙연산 이다. 우리가 일상에서 늘 사용하는 사칙연산(+,-,×,÷)처럼, 뉴스와 구인구직, 부동산, 중고차, 맛집 등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

www.sarangbang.com

이제 광주사랑방 신문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광주 사랑방신문 구인구직

 

사랑방은 광주의 소식들과 여러 정보 들은 함께 소개하고 있습니다. 

 

 

광주 사랑방신문 홈페이지에서 상단 부분의 "구인구직"을 선택해서 들어갑니다. 

 

 

다음 화면에서 "채용정보"를 클릭합니다. 

 

 

채용정보 검색에는 직종, 업종 선택, 업무 선택, 근무지역, 학력/경력 등을 분류를 해서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광주사랑방신문 구인구직에서는 위와 같이 자신이 희망하는 일자리를 세부적으로 찾아서 검색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사랑방 구인구직에서 프리미엄 채용관은 마우스 커서를 올려놓으면 자동으로 세부적인 내용까지 파악이 가능합니다. 

 

 

광주사랑방에서는 프리미엄 채용관 다음으로 베스트 채용관과 스페셜 채용관 순으로 검색된 기업 결과를 볼 수가 있습니다. 

 

 

그랜드 채용관과 스피드 채용관이 그다음으로 나타나 보입니다. 

 

 

광주 사랑방 신문 500대 기업

 

 

규모가 있는 좀 더 큰 회사에 입사를 원하시는 분들은 500대 기업을 선택해서 구인을 하고 있는 기업을 살펴보면 빠르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500대 기업 또한 업종별과 지역별로 상세 검색이 가능합니다. 

 

 

기업을 선택해서 접속을 하면 기업 상세정보를 볼 수가 있습니다. 근무형태, 모집 내역, 급여조건 등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광주 사랑방 알바

 

 

중간의 메뉴창에서 광주 알바를 클릭하면 알바 공고를 한눈에 보기 쉽게 정리가 되어있습니다. 

 

 

전체 채용정보에서 오른쪽에 광주 전체(지역), 핫플레이스(상권), 알바 조건 전체(조건) 등으로 상세하게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광주사랑방 전자신문

 

 

인터넷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은 오프라인 신문을 보듯이 광주 사랑방 신문을 볼 수 있습니다. 사랑방 메인 화면에서 전자신문을 선택합니다. 

 

일자별로 원하는 전자 신문을 선택해서 볼 수가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보기 익숙하지 않은 신 분들에게는 좋은 전자신문입니다. 화면도 크게 볼 수 있어서 손쉽게 볼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광주 사랑방신문 구인구직 정보 보는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어려운 취업난 속에서 많은 좋은 기업들에 입사를 하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