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목포교차로 구인구직 쉽게 알아보는 방법

by ⊙♣ 2020. 9. 27.

목포교차로 구인구직 쉽게 알아보는 방법

 

우리나라에는 일자리를 찾는 사람들은 점점 더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지역마다 구인구직을 알아볼 수 있게 지역적으로 활성화가 많이 되고 있습니다. 전라남도 목포에도 이와 같이 목포교차로로 구인구직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목포교차로 구인구직 쉽게 알아보겠습니다. 

 

 

교차로 하면 종이 신문으로 많은 구인구직을 알아볼수 있게 곳곳마다 비취가 되어 있었습니다.

 

 

지금은 이렇게 온라인으로 목포교차로 구인구직을 알아볼 수 있게 되어서 더욱 좋아졌습니다. 

 

 

다음 포털 검색창에 목포교차로 또는 목포교차로 구인구직이라고 검색을 합니다. 

 

 

바로 접속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아래에 목포교차로 링크를 남겨 놓겠습니다. 

 

목포교차로 홈페이지

 

목포교차로

목포교차로,목포사랑방,유달,통합생활정보 제공. 구인구직,취업,부동산,아파트,원룸,중고차 정보

www.dacgle.com

 

 

 

목포교차로 구인구직 홈

 

목포교차로 공식 홈페이지입니다. 

 

 

목포교차로에서 위부분의 "구인구직"을 클릭합니다.

 

 

이번 화면에서 직종별과 지역별로 검색을 할 수가 있습니다. 

직종별로는 크게 간호/의료, 교사/강사, 매장관리, 사무/경리, 상담/영업, 생산/기술/건설, 요리/서빙, 운전/배달, 일반 서비스/기타 등을 나눠서 볼 수가 있습니다. 

지역별로는 영광군, 함평군, 무안군, 신안군, 목포시, 영양군, 장흥군, 진도군, 해남군, 완도군, 강진구로 나눠져 있어서 자신이 살고 있는 지역에 가까운 지역을 선택해서 일자리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업종별로 선택을 해서 구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인정보는 프리미엄 구인정보, HOT 구인정보, 일반 구인정보 순으로 나타나서 목포교차로 구인구직을 확일할 수 있습니다. 

 

 

목포교차로 구인구직을 검색할때는 위에 사진에서 처럼 근무지를 원하는 곳으로 선택하고, 자신이 하고 싶은 업종을 선택해서 검색을 하면 빠르게 찾을 수가 있습니다.

 

 

목포교차로 알바 GO

 

 

정규직을 원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단기간 근무를 원하시거나 파트타임을 구하시는 분들은 아르바이트를 찾게 됩니다.

 

 

목포교차로에서 아르바이트 또한 근무지와 업직종으로 선택을 해서 검색을 하면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상세검색을 클릭하면 경력, 학력, 성별, 급여, 연령, 검색어를 입력해서 더 정확한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목포교차로 신문 그대로 보기

 

 

다시 목포교차로 페이지에서 오른쪽에 목포교차로 로그인 아래쪽에 +버튼을 클릭합니다. 

 

 

신문그대로 보기가 위쪽과 오른쪽에 있습니다. 클릭을 해서 들어갑니다. 

 

 

 

오프라인으로 발행되고 있는 교차로 신문을 온라인으로 볼 수가 있습니다. 인터넷 온라인이 익숙하지 않은 분들은 목포교차로 신문그대로 보기를 통해서 보면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마우스로 클릭을 하면 화면이 확대가 되고, 빈 공간을 클릭하면 다음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이번에는 목포교차로 구인구직 쉽게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목포에 계시면서 구인구직을 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