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마치 다운로드 방법 알아보기

by ⊙♣ 2020. 9. 26.

하마치 다운로드 방법 알아보기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하마치에 대해서 들어보셨을 겁니다. 게임을 멀티플레이가 가능하게 해주는 전용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하시면 쉽게 이해가 되실겁니다. 이렇게 하면 지인이나 친구들과 함께 멀티플레이를 할 수가 있습니다. 마인크레프트도 PC에서 이용할때 많이 사용합니다. 이제부터 하마치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어렵지 않으니 천천히 타라오시면 됩니다. 

 

 

하마치 다운로드를 하기 위해서 검색 사이트에서 하마치 다운로드 또는 하마치라고 검색을 합니다. 

 

 

 

위에처럼 하마치라고 검색을 해서 접속을 해줘도 되고, 아래의 링크를 이용해서 접속해주셔도 됩니다. 

 

하마치 공식홈페이지

 

VPN.net – Hamachi by LogMeIn

Easy to set up. Easy to manage. Easily create, manage and maintain virtual private networks from anywhere with LogMeIn Hamachi, a hosted VPN service, that extends secure LAN-like network connectivity to mobile users and distributed teams on-demand over the

www.vpn.net

 

이제 접속이 완료되었으면 다시 시작하겠습니다. 

 

 

 

하마치 공식홈페이지 첫화면에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Download now"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제 자신이 지정한 폴더에 hamachi 설치 프로그램이 저장되어 있습니다. 더블클릭을 해서 설치를 시작해줍니다. 

 

 

Choose your preferredlanguage 에서 언어는 Korean으로 설정을 합니다. 그리고 나서 아래쪽의 Next 버튼을 클릭합니다. 

 

 

하미치 설치를 계속해서 진행하면 됩니다. 이번 화면에서는 "라이센스 동의서의 이용 약관을 읽고 동의합니다." 앞에 네모 박스에 선택체크를 합니다. 그리고 나서 "다음" 버튼을 클릭해서 넘어갑니다. 

 

 

하마시 설치를 원하는 폴더가 있을 경우 선택을 해서 지정을 합니다. 바탕화면에 바로 가기를 만들고 싶으신분은 네모 박스에 체크를 해주시면 됩니다. 선택이 다 완료가 되었으면 "다음"을 클릭해서 설치를 계속해서 진행합니다. 

 

 

Install Lastpass를 함께 설치하고 싶을때는 네모박스에 체크를 하고 진행합니다.

 

 

하지만 같이 설치하지 않아도 되기때문에 바로 "설치"버튼을 클릭해서 하마치 설치를 진행합니다. 

 

 

이제 자동으로 하마치 설치가 진행됩니다. 

 

 

설치가 완료가 되었습니다. Hamachi 실행을 선택하고 "마침"을 클릭해서 바로 하마치를 실행 시켜줍니다. 

 

 

하마치 실행 파일입니다. Hamachi가 시작 중입니다. 

 

 

하마치가 실행이 되면 위와 같이 화면에 나타납니다. 여기서 전원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이제 하마치 로그인 화면이 나옵니다. 등록버튼을 클릭해서 회원가입을 합니다. 그리고 난 후 계정을 등록해주시면 됩니다. 

 

오늘은 하마치 다운로드 방법과 설치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Hamachi 다운로드 방법은 어렵지 않으니 쉽게 다운받아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