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상화폐 클레이스왑 페어예치 방법 그리고 이자 받는 법

by ⊙♣ 2021. 4. 27.

가상화폐 클레이스왑(KLAYswap) 페어예치 방법 그리고 이자 받는 법까지

 

가상화폐 거래소에서 코인 거래 많이 하고 계신가요? 가상화폐 거래소에서 거래를 하다 보면 매일 등락을 보게 되고, 올라가는 불기둥을 보면서 나도 모르게 매수를 하고 있지 않으신가요?

 

 

가상화폐의 미래를 긍정적으로 보시는 분들은 장투를 하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습니다. 그래서 장투를 생각하시거나 차트를 보지 않기 위해서 어플 삭제하는 분들도 계십니다. 또 다른 방법으로 이자를 받으면서 페어예치나 스테이킹 등을 해서 5%~1000% 달하는 이자를 받으시는 분들도 계실 겁니다. 

이번에는 가상화폐 클레이튼 클레이스왑(KLAYswap) 페어예치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클레이스왑 폐어 예치 방법

 

먼저 클레이스왑을 하기 위해서는 클레이튼(KLAY)을 보유하고 있어야 합니다. 클레이튼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가상화폐 거래소 코인원에 가입을 해서 클레이튼을 구매하고 오시면 됩니다. 

 

검색창에서 "클레이스왑"을 검색해서 클레이스왑 사이트에 접속을 해줍니다. 

 

클레이스왑-사이트-화면
클레이스왑 사이트

 

클레이스왑 사이트에 접속이 되면 우측 상단에 "지갑연결"을 클릭해서 자신의 지갑을 연결해줍니다. 자신의 지갑은 카카오 클립이나 카이카스를 사용하셔야 합니다. 코인원에서 바로 클레이스왑으로 연결이 되지 않기 때문에 자신의 지갑으로 클레이튼을 옮기고 클레이스왑을 연결해줘야 합니다. 

 

클레이튼(KLAY)의 이동 프로세스

코인원 -> 자신의 지갑(카이카스, 클립, 디센트) -> 클레이스왑

 

클레이스왑-상단메뉴-화면
 KLAYswap

 

그럼 클레이스왑 사이트 좌측 상단의 Swap와 Pool 메뉴를 이용해서 페어 예치를 진행해보겠습니다. 

 

Swap는 내가 보유한 클레이튼을 다른 코인으로 교환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Pool은 자신이 예치하고 싶은 풀을 선택하는 곳입니다. 

 

 

클레이스왑-pool-예치화면
단일예치 페어예치

 

Pool에는 단일 예치와 페어 예치가 있고, 페어 예치에는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단일 예치는 출금신청 후 바로 출금이 되지 않고, 7일간 기다려야 합니다. 페어 예치는 클레이튼과 다른 코인을 1대 1 비율로 예치를 해야 합니다. 

단일 예치를 하는 경우는 바로 "예치"를 선택해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지금은 폐어 예치 중에서 클레이튼(KLAY)과 에스클레이(SKLAY)를 페어 예치하는 방법으로 소개를 하겠습니다. 클레이튼과 에스클레이 조합이 수익률은 적지만 가장 안정적인 풀입니다. 

 

클레이튼과 에스클레이를 페어 예치하기 위해서 두 코인의 비율을 1대 1로 만들어줘야 합니다. 이때 Swap 메뉴로 가서 교환을 합니다. 

 

클레이스왑-교환-화면
Swap

 

위에는 클레이튼을 선택하고 아래에는 교환할 에스클레이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수량을 입력해주고 Swap을 클릭해서 교환을 합니다. 여기서 수량을 교환하실 때 내가 가지고 있는 클레이튼이 예를 들어서 100 클레이튼을 가지고 있다면, 1대 1 비율로 하면 50 클레이튼을 교환하면 1대 1 비율로 교환이 됩니다. 하지만 수수료가 나간다는 점을 생각해서 2 클레이튼 정도는 남겨주고 교환을 하시기 바랍니다. 

 

 

100 KLAY 교환 시 100KLAY - 2 KLAY(수수료 용도 여유 금액) = 98 KLAY

98 KLAY / 2 = 49 KLAY

 

자신이 가지고 있는 클레이튼에서 수수료 정도를 남겨주고, 그 나머지에 절반을 교환 진행합니다. 

그리고 다시 Pool로 들어가서 클레이튼과 에스클레이 페어 예치 상품의 "예치"를 클릭해줍니다. 다음 에스클레이 보유 수량 옆에 max를 클릭해서 에스클레이와 클레이튼을 1대1 비율로 예치할 수 있게 수량이 설정됩니다.(여기서 클레이튼의 max를 누르면 에스클레이가 수량이 부족하다고 나오니 꼭 에스클레이 밑에 max를 클릭해줍니다.)

이제 "Deposit"를 클릭해서 계속 진행을 하면 KLAY-SKLAY 페어 예치가 완료됩니다. 

 

 

 

요약정리

  • 클레이스왑 지갑 연동
  • 단일 예치나 페어 예치 Pool 선택
  • 메뉴 Swap에서 선택한 코인을 클레이튼으로 1대 1 비율로 교환
  • 다시 메뉴 Pool에서 선택한 Pool 예치를 클릭
  • 같은 비율로 예치를 진행

 

 

클레이스왑 페어 예치 이자 받는 방법

 

페어예치-보상수령-버튼화면
페어예치 보상수령

 

클레이스왑을 진행하시면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보상수령은 페어예치로 들어가서 우측 상단의 보상수령을 누르고 "수령하기"를 클릭해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보상으로 받은 KSP를 재예치해서 복리로 보상을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여기까지 가상화폐 클레이튼 클레이스왑 페어 예치 방법과 이자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페어 예치 방법은 위에 글을 순서대로 진행하시면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예치하시기 전에 교환비율을 대략의 수수료를 빼고 진행하시면 좋습니다. 투자는 본인이 판단하셔서 하시기 바랍니다. 큰 금액을 투자하기보다는 소액으로 먼저 경험을 하고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다른 사람들이 모두 이용하는 거래소?

 

 

재택부업 고팍스(GOPAX) 거래소 이벤트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