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코인원 가상자산 출금허가 출금제한 해지하는 방법!

by ⊙♣ 2021. 4. 21.

코인원 가상자산 출금허가 출금제한 해지하는 방법

 

코인원 거래소에서 처음 출금을 하기 위해서는 인증 진행해야 가능해집니다. 코인원 거래소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클레이스왑(KLAYswap)를 이용하기 위해 클레이튼(KLAY)를 매수하신 분이 많으실 거라 생각됩니다. 

 

 

 

코인원 가상자산을 출금하기 위해서는 고객센터와 영상통화로 신분증을 인증해야 합니다. 코인원을 이용하시는 많은분들이 이점이 너무 오래 걸려서 불편해합니다. 요즘은 문자로도 인증을 받을 수 있어서 조금 더 빨리 가능한 것 같습니다. 

 

 

 

코인원에서 가상자산을 출금을 하실 예정이면 미리 코인원 PASS를 설치하고, 절차를 진행하시면 좋습니다.(언제 가상자산 출금 제한 해지가 될지 모르니깐 조금이라도 일찍 신청하는게 좋죠?)

 

 

코인원 초대코드 : 5RFQEUBZ

 

 

코인원 가상자산 출금 허가 방법

 

가상자산 첫 출금 시 출금제한 해제를 위한 본인인증은 '비대면 영상통화 방식'이며 첫 출금 시 단 1회만 진행됩니다.

 

코인원에서 처음으로 가상자산을 출금하기 위해서는 코인원 PASS 앱을 설치하셔야 합니다. 코인원 PASS앱은 코인원에 가입한 이메일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로그인을 합니다. 

 

"가상자산 출금 제한 해제"를 클릭해줍니다. 

핸드폰 인증을 진행해주고 다음 단계에서 신분증 인증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주민등록증이나 운전면허증을 꼭 지참하셔야 합니다. 다음 마지막으로 영상통화를 진행해야 합니다. 

영상통화는 가능 시간은 평일 10시부터 19시까지입니다. [나중에 전화받기]를 선택할 경우 48시간 내에 2회의 통화 요청을 드립니다. 본인 확인을 위해 신분증을 지참하여야 합니다. 

 

영상통화는 잘 안 온다고 합니다. 저 같은 경우는 일요일에 신청을 했는데 오지 않고, 월요일에도 아무 소식이 없었습니다. 이후 화요일 코인원으로부터 한통의 문자를 받았습니다. 

 

코인원-가상자산-출금-제한-해제-문자인증-완료-메시지
코인원-문자

 

코인원의 문자 내용은 이렇습니다. 

 

영상통화 처리 지연으로 기존 계좌 활용 인증 안내드립니다. SMS 수신 당일까지 가입하신 코인원 본인 계정에 원화 419원 입금 부탁드립니다. 익일 입금 확인 후 출금 제한 해제 처리되며 성공 시 SMS로 안내드립니다. 본 요청은 SMS 방송 당일까지만 유효하며 이후 입금 건은 실패 처리됩니다. 
기존 계좌 활용 인증에 실패하신 고객님은 기존 영상통화 순차 처리 진행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위와 같은 문자가 오면 문자를 받은 당일까지 입금 금액을 확인해서 코인원 본인계좌에 입금을 하면 됩니다. 입금을 하시면 다음날 코인원 가상자산 출금 허가되어 출금제한 해지가 완료됩니다. 

 

정리하면 일요일날 코인원 PASS를 이용해서 출금제한 해지 신청을 함.

월요일날 1:1 상담 신청을 하였으나 연결되지 않음

화요일날 코인원에서 문자로 출금제한 해지를 도와주겠다고 문자가 와서 입금을 함.

수요일 코인원에 입금이 확인되어서 가상자산 출금 제한 해제가 완료됨.

 

 

코인원 초대코드 : 5RFQEUBZ

 

여기까지 코인원 가상자산 출금허가 출금제한 해지하는 방법과 경험담을 요약해봤습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요즘 다른 사람들이 다하는 이벤트 ▼

 

재택부업 고팍스(GOPAX) 거래소 이벤트로 꽁돈벌기

 

 

 

▼ 코인원 관련 정보 ▼

 

코인원 농협 비대면 계좌개설 NH페이모아 통장 만들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