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경동화물 지점 조회(영업소 찾기)

by ⊙♣ 2020. 10. 3.

경동화물 지점 조회(영업소 찾기)

 

우리나라에 많은 화물 회사들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경동화물은 정직함과 신속함을 가지고 회사가 성장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물류회사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있는 경동화물은 항상 고객의 물품을 빨르고 정확하게 배달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경동화물은 1973년 4월 교통부로부터 노선환물 자동차 운송사업 면허를 취득해서 현재까지 끊임없이 발전해온 회사입니다. 

 

 

화물을 빠르게 보내는 방법중에 하나가 바로 영업소에서 영업소로 물건을 보내고, 자신이 직접 영업소로 물건을 찾으러가면 물건을 매우 빠르게 받아볼 수 있습니다. 이럴때 필요한것이 경동화물 지점 조회를 해서 자신이 있는곳에서 가장 가까운 영업소 찾기를 하는 것입니다. 이번에는 경동화물 지점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검색창에서 경동화물 또는 경동화물 영업소 조회를 검색합니다.

 

 

바로 접속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경동화물 홈페이지를 접속하시면 됩니다.

 

경동화물 홈페이지

 

경동택배

 

kdexp.com

 

 

경동화물 홈페이지입니다. 회사소개, 사업영역, 서비스안내, 홍보센터, 고객지원들 다양한 카테고리가 있어서 여러 정보들은 제공합니다.

 

 

경동화물 홈페이지 중간에 위치한 영업소조회를 클릭합니다. 

 

 

 

왼쪽 상단에 위치한 경동화물 영업소 위치 조회에서 주소나 영업소명으로 선택을 한 후 검색을 합니다. 

 

 

주소를 선택하고 평택으로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평택포승만호576 지점이 나오고 주소와 전화번호가 제공됩니다. 

이렇게 알고 싶은 지점의 지점명이나 주소를 검색하면 쉽고 빠르게 검색이 가능합니다. 

 

 

경동택배의 화물크기 분류 기준입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거나 CS가 필요할때는 1899-5368로 문의를 주시면 빠른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경동화물 지점 조회(영업소 찾기)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경동화물 이용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CJ 택배 배송조회 확인하는 방법

 

CJ택배 배송조회 확인하는 방법

CJ택배 배송조회 확인하는 방법 8월 14일은 택배없는 날로 지정이 되어서 택배 하시는 분들이 휴식을 가질 수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요즘은 코로나 19로 인해서 택배물량이 많이 늘어났습니�

09284.tistory.com

우체국 준등기 조회하는 방법

 

우체국 준등기 조회 5분 만에 알아보기

우체국 준등기 조회 5분 만에 알아보기 우리 지역 곳곳에 우체국들이 많이 있습니다. 우린 우편물을 보내거나 소포 등을 보낼 때 우체국을 많이 이용합니다. 우체국에서는 많은 서비스를 제��

09284.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