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루마블 보드게임 승리방법

by ⊙♣ 2020. 10. 3.

부루마블 보드게임 승리방법

 

클래식 보드게임인 부루마블을 통해서 우리들은 경제관념도 알게 되고, 각 나라의 수도도 알게 되는 장점이 많은 게임이다. 모든 게임에는 공략집이 있습니다. 부루마블은 공략집이 있다기보다는 승리를 하기 위한 방법들이 몇가지 있습니다. 잘 활용하면 상황을 역전시키는 좋은 기회가 될 수도 있습니다. 

 부루마블 보드게임 승리방법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1. 부루마블의 승리를 위해서는 첫번째로 우주정거장의 활용

 

 

초반에 우주정거장을 이용하게 되면...

 

 

 

서울, 도쿄, 로마, 파리, 뉴욕, 런던으로 이동을 해서 씨앗증서를 구매하시길 권해드립니다. 나중에 후반전에 가게되고 건물까지 지어진다면 효자노릇을 해줄 땅이 됩니다. 

 

 

후반에 우주정거장을 이용하게 되면...

자신이 유리한 경우 원하는 곳으로 이동을 해서 건물을 짓거나 증서를 사거나 하면 됩니다. 

자신이 불리한 경우는 무인도에 들어가서 3회를 쉬어주면 좋습니다. 

 

 

2. 전반전에서 다른 플레이어들이 많이 가는 지역에 빌딩이나 호텔을 집중적으로 배치합니다. 생각외로 같은 지역을 자주 가게 됩니다. 

 

3. 부루마블 게임의 후반전일 경우 상대방의 말이 자신보다 뒤에서 올때 그의 앞쪽에 호텔을 짓습니다. 한 번의 기회를 노리는 전략입니다. 

 

4. 황금열쇠 안에 있는 우대권을 가지고 있는면 아무곳에 사용하지 말고 가장 주요한 시기(거액의 통행료를 지불해야 할때) 사용합니다. 

 

 

클래식 부루마블 게임을 해본 결과 서울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승리할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서울은 열금열쇠 카드에서 "세계 중심 도시 서울로 가세요"가 있어서 주사위를 던져서 잘 피해 가던 플레이도 잘못하면 서울로 가게 되어 있습니다. 부루마블 보드게임 승리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보드게임 부루마블 황금열쇠 카드 내용

 

보드게임 부루마블 황금열쇠 카드 내용

보드게임 부루마블 황금열쇠 카드 내용 부루마블 황금열쇠의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정리했습니다. 참고하세요! 1. 병원비 지불 : 병원에서 건강진단을 받았습니다. - (병원비 5만 원�

whoeye.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