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크레이지 아케이드 다운로드 방법

by ⊙♣ 2020. 12. 3.

크레이지 아케이드 다운로드하는 방법

 

이제는 추억의 게임이라고 말할 수 있는 크레이지 아케이드 게임을 알고 계신가요?

친구들과 서로 물풍선을 설치하며, 대결을 펼쳤던 기억이 다들 있으실 겁니다.

 

 

요즘처럼 외출을 많이 하지 못할 때 집에서 친구들과 랜선으로 만나서 크레이지 아케이드 한판 해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이제부터 크레이지 아케이드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크레이지 아케이드는?

 

물풍선을 이용하여 상대를 물방울에 가두어 터뜨리면 이기는 방식의 게임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손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여러 명이 한 맵에서 서로가 적이 되어 게임을 할 수도 있고, 팀을 나누어 게임을 할 수도 있습니다. 

 

 

크레이지 아케이드 다운로드 방법

 

 

▲ 다음 검색창에서 <크레이지 아케이드 다운로드> 또는 <크레이지 아케이드>를 검색을 합니다. 

바로 처음에 나오는 크레이지 아케이드 사이트를 접속해줍니다. 

 

 

바로 접속을 해서 다운로드를 하기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크레이지 아케이드 다운로드 바로가기

 

 

크레이지 아케이드 홈페이지에 접속한 화면입니다. 현재 할로원 보물섬에서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로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우측 상단의 <게임시작> 버튼을 클릭합니다. 

 

 

넥슨 게임에서 크레이지 아케이드 게임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넥슨 아이디가 있으신분들은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서 로그인을 하시면 됩니다. 

 

 

넥슨게임 아이디가 없으신 분들은 회원가입을 하시거나 페이스북, 구글, 네이버, 애플 로그인을 이용해서 간편 가입 로그인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을 해보겠습니다. 

 

넥슨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 체크를 하고 다음을 클릭해줍니다. 

선택사항은 안 하셔도 괜찮습니다. 

 

 

▲ 본인인증을 하는 단계입니다. 휴대폰 인증이나. 신용카드나 체크카드 인증을 선택해서 진행을 합니다. 

 

 

휴대폰 인증으로 진행하겠습니다. 

 

 

▲ 통신사를 선택하고, 본인 확인을 위한 필수사항에 전체 동의를 합니다. 

그리고 시작하기를 클릭해서 실행합니다. 

 

QR 인증, 간편 인증, 문자인증을 선택해서 진행을 합니다. 그리고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 가입이 완료되면 <다음>을 클릭합니다. 

 

 

넥슨 회원가입이 완료되었습니다. 닉네임 변경을 원하시는 분은 닉네임 변경을 클릭해서 변경하시면 됩니다. 

닉네임은 나중에도 변경이 가능하기 때문에 지금은 <확인>을 클릭해서 넘어가겠습니다. 

 

 

▲ 넥슨 회원 가입이 되어 있으며, 크레이지 아케이드 게임 ID 생성이 필요합니다. 

게임 ID가 없다면, 게임, 결제, 웹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게임 ID 생성>을 클릭합니다. 

 

 

▲ 크레이지 아케이드 게임ID 생성 단계입니다.  서버를 선택하고 게임 ID를 입력한 후 중복확인으로 중복되지 않게 설정합니다. 

자동가입 방지 숫자를 입력하고 <다음>을 클릭합니다. 

 

▲ 크레이지 아케이드 게임 아이디를 생성하시겠습니까?라고 나오면 <확인>을 클릭합니다. 

 

 

이제 크레이지 아케이드 게임 ID 생성이 완료되었습니다. <확인>을 클릭합니다. 

 

▲ 다시 처음 화면이 나오면, 오른쪽 상단 부근에 게임 시작 버튼이 있습니다. 

게임시작 버튼 위에 마우스를 올리면 <런처 실행>이 나옵니다. 클릭해줍니다. 

 

 

▲ 잠시 후 게임이 자동으로 실행됩니다.라고 나옵니다. 

계속 기다려도 게임이 실행되지 않아서 "설치"를 클릭했습니다. 

 

 

<NGM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다운로드 및 설치 화면이 나오면 <설치하기>를 클릭해줍니다. 

 

 

파일 다운로드가 나오면 <열기>를 클릭해서 다운로드 완료 시 바로 설치가 되게 합니다.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닫기>를 클릭합니다. 

 

 

▲ 새로 생기는 팝업을 닫고 페이지를 새로고침(F5)을 해주시면 됩니다. 

 

크레이지 아케이드 메인화면이 나오면 다시 게임 시작 버튼에 마우스를 올리고 <런처 실행>을 클릭해줍니다.

 

 

이제 크레이지 아케이드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여기까지 오는데 가입하고 설치하고 할 것들이 너무 많습니다. 

힘내십시오!

 

크레이지 아케이드가 다운로드되고 있습니다. 

 

 

드디어 크레이지 아케이드가 설치되었습니다. <게임 시작>하기를 클릭해줍니다. 

 

 

여기서 다시 또 로그인을 해야 하네요.(접속하는데 너무 힘드네요ㅠ)

서버와 게임 아이디,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로그인을 하고 이제 크레이지 아케이드 게임을 즐기시면 됩니다. 

 

여기까지 크레이지 아케이드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생각보다 가입하고 설치하는데 불편한 점이 많은 것 같습니다. 설치를 잘하신 분들은 이제 친구들과 재미있게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꽃 MBTI 테스트(+SPTI, 호구성향 테스트)

 

꽃 MBTI 테스트(+SPTI, 호구성향 테스트)

꽃 MBTI 테스트(+SPTI, 호구 성향 테스트) 꽃 MBTI 테스트는 꽃으로 알아보는 나의 성향 테스트로 LU42에서 진행하고 있는 테스트입니다. LU42는 화장품과 의류를 판매하는 회사로 꽃 MBTI 테스트로

whoeye.tistory.com

MBTI 유형 테스트 무료검사 바로가기

 

MBTI 유형 테스트 무료검사 바로가기

◆ MBTI 유형 테스트 무료검사 바로가기 MBTI 유형 테스트해보셨나요? 아직 안 해보셨으면 지금 한번 해보세요! "생각보다 은근히 나랑 잘 맞는 거 같네?"라는 생각이 드실 겁니다! 여러분들이 MB

whoeye.tistory.com

SPTI 테스트(네샤 테스트) 최신케미 바로가기

 

SPTI 테스트(네샤 테스트) 최신케미 바로가기

SPTI 테스트(네샤 테스트) 최신 케미 바로가기 SPTI 테스트 한번 해보셨나요? 실검에 등장한 SPTI 테스트가 무엇인지 한번 해봐요! 영문을 그대로 쳐서 검색을 하면 네샤 테스트라고 나오네요 어

whoeye.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