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네이버 부동산 매물 보는방법

by ⊙♣ 2020. 11. 28.

네이버 부동산 매물 보는 방법

 

요즘 아파트 가격이 계속해서 오르고 있습니다.

주택 담보 대출 규제, 투기과열지구 지정, 임대차 3 법 등 여러 가지 이유로 아파트 매매 물건이 많이 나오지 않고 있습니다.

 

또한, 아파트 전세 물량도 줄어들어서 전세 가격도 오르고 있는 현실입니다. 덩달아서 아파트 매매 가격도 상승이고 있습니다. 

 

직장이나 자녀들의 교육을 위해서 이사를 하셔야 하는 분들은 네이버 부동산 매물 보는 방법을 익히셔서 아파트 매매 정보를 파악해두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 겁니다. 

 

 

 

네이버 부동산 매물 보는 방법

 

 

▲ 다음이나 네이버 검색창에 네이버 부동산 매물을 검색합니다. 가장 위에 있는 land.naver.com 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됩니다. 

 

 

바로 접속을 하기 위한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접속하시면 됩니다. 

 

네이버 부동산 매물 바로가기

 

 

▲ 네이버 부동산 매물을 볼 수 있는 화면에 접속을 하였습니다. 내가 관심 있어하는 지역의 아파트들의 매매 가격을 알아봅니다. 

 

 

▲ 아파트 매물을 보시려는 분들은 아파트, 아파트 분양권, 재건축을 선택합니다. 

 

 

오피스텔의 매매 가격을 알아보시는 분들은 오피스텔과 오피스텔 분양권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예를 들어 광교의 광교 중흥 에스클래스를 알아보겠습니다. 

왼쪽 편에서 단지정보, 시세/실거래가, 동호수/공시 가격을 클릭하면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 단지의 세대수, 저/최고층, 사용승인일, 총 주차대수, 용적률, 건폐율, 건설사, 난방, 관리사무소 연락처, 주소, 면적의 정보들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스크롤을 아래로 더 내려보겠습니다. 

 

.

 

단지 내 면적별 정보에서 면적을 클릭하면 선택한 면적에 대한 내용을 알 수 있습니다. 

공급/전용, 방수/욕실수, 해당 면적 세대수, 현관구조, 해당면적 매물, 관리비, 공시 가격, 보유세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시세/실거래가를 선택하면 평형별로 매매, 전세, 월세 가격을 확인할 수 있고, 매매시세도 일자별로 파악이 가능합니다. 

 

 

▲ 동호수/공시 가격에서는 공시 가격과 보유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학군정보를 선택하면 학교 이름과 학생 현황, 학년별 학급수, 교직원 현황의 정보까지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부동산 매물 왼쪽 화면에서 <전체 거래방식>에서 전세, 매매, 월세를 선택하고 매물을 정렬합니다. 

 

아래 아파트 매매 매물을 클릭해서 자세한 내용을 보시면 됩니다.

 

 

네이버 부동산 매물을 보시면 아파트 시세, 오피스텔 시세 등 다양한 정보를 쉽고 빠르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부동산 시세정보 말고 다른 사이트에서도 같이 검색을 해보시는 방법도 추천드립니다. 

실질적으로 매매나 전세 등을 알아보시는 경우 인터넷은 참고 자료로 활용하시고 직접 원하는 지역의 부동산을 방문하셔서 많은 정보를 얻으시면 더욱 좋습니다. 

 

여기까지 네이버 부동산 매물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인터넷 사주풀이 사이트

 

인터넷 사주풀이 사이트

무료 이름 풀이, 인터넷 사주풀이 하기 사주를 보신점이 있나요? 이름이나 사주가 우리의 인생에 얼마나 영향을 차지할지 궁금하시죠? 인터넷 사주풀이로 궁금중을 해소해보세요! 이번에는 인

whoeye.tistory.com

무료 궁합보기 사이트

 

무료 궁합보기 사이트

무료 궁합보기 사이트 우리는 삶을 살아가면서 여러 가지 난관에 부딛이기도 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헤쳐나가기도 하고, 또 어떤 사람들은 지쳐서 쓰러지기도 합니다. 누군가 옆에

whoeye.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