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씽 그들이 있었다 재방송 방송시간

by ⊙♣ 2020. 10. 3.

미씽 그들이 있었다 재방송 방송시간

 

요즘 집에서 매우 즐겨보는 "미씽 그들이 있었다"입니다. 2020년의 삶은 많은 패턴의 변화가 생긴 한 해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드라마나 영화도 주말에 집에서 많이 보게 됩니다.

 

 

미씽 그들이 있었다는

OCN에서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영되고 있습니다. 

 

3% 로대의 시청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드라마의 소재가 제가 너무 좋아하는 미스터리 판타지 드라마라 더욱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미씽 그들이 있었다는 12부작으로 이제 9회 부터 12회까지 4부가 남아있습니다. 

 

출연진은 김욱 역(고수), 장판석 역(허준호), 이종아 역(안소희), 신준호 역(하준), 최여나 역(서은수) 등이 출연을 합니다. 

 

 

실종된 망자들이 모인 영혼 마을을 배경으로, 사라진 시체를 찾고 사건 배후의 진실을 추적하는 미스터리 판타지 드라마입니다. 

 

 

두온 마을이란?

 

실종된 망자들의 영혼이 머무는 두온 마을. 마을 주민들은 바깥세상의 여느 인간처럼 의식주를 갖추고 희로애락의 감정을 느끼며 살아간다.

그들은 산 사람들을 볼 수 있다.

그러나 산 사람들은 두온 마을도, 마을 주민들도 볼 수 없다.

 

두온 마을엔 더 이상의 죽음이 존재하지 않는다.

칼에 찔리거나 높은 곳에서 떨어지면 극한의 고통을 느끼지만 그 고통의 끝은 죽음이 아니라 초자연적 치유다.

 

 

그들이 마을을 떠날 수 있는 유일한 길은 바깥세상 어딘가에 있는 자신의 시체를 찾는 것.

아무리 도망쳐도 보이지 않는 경계에 가로막혀 결국 마을로 돌아오게 되기에, 어떤 이는 일주일, 어떤 이는 십 년, 어떤 이는 백 년을 마을에 머문다.

 

"누군가 나를 찾아주는 것"이 기약 없는 마지막 삶의 가장 큰 소망이 된 사람들. 그들은 오늘도 기다리고 있다. 세상이 그들의 부재를 기억하고 육체의 흔적을 찾아주기를...

 

 

 

미씽 그들이 있었다 재방송 방송시간

 

 

미씽 그들이 있었다는 

OCN Movies, tvN, OCN Thrills, OCN에서 재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미씽 그들이 있었다 재방송 10월 5일부터 10월 8일

다시 보기는 재방송 편성표와 관계없이 언제든지 보실 수 있습니다. 

 

 

미씽 그들이 있었다 재방송 시간을 검색하고 싶을 때는

 

검색창에 "미씽 그들이 있었다 재방송"을 검색하면 쉽게 방송시간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미씽 그들이 있었다 9화 예고

 

[9화 예고] 죽음 위기의 고수! "네가 죽인 거 다 알아”

미씽:그들이있었다 | 미스터리 추적 판타지 <미씽:그들이 있었다> 매주 토/일 밤 10시 30분 본방송 OCN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user/ocn OCN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OCN.TV OCN 인스타그램: http

tv.naver.com

 

 

이번에는 인기 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 재방송 방송시간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미씽을 보면서 즐거운 주말 저녁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