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총정리

by ⊙♣ 2020. 12. 31.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총정리(+구입 꿀팁)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이 매우 유용한 건 아시죠?

 

 

 

 

 

 

 

신세계 상품권은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도 있고 지류로 된 신세계 상품권도 있습니다. 

어떻게 상품권을 구입하느냐에 따라서 달라지는 것이지 둘 다 사용이 가능합니다.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가 매우 다양해서 모두 알고 있기가 쉽지 않습니다. 

이번에는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를 보기 편하게 총정리 해드리겠습니다.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총정리

 

신세계는?

대한민국의 백화점 중 유일하게 본점의 옛 건물을 그대로 쓰고 있는 백화점입니다.

 

 

 

 

 

 

 

1930년 10월 24일 개업한 미쓰코시 경성점을 그 시초로 하며, 동화백화점으로 영업하다가, 1963년에 삼성그룹으로 흡수되어 상호를 신세계백화점으로 바꾸었습니다.

주요 사업은 백화점 운영과 전자상거래 등입니다.

 

 

 

신세계 상품권은?

신세계백화점, 이마트는 물론 쇼핑, 외식, 레저 등 다양한 가맹점에서 폭넓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신세계 상품권 종류

 

 

▲ 신세계상품권은 5천 원, 1만 원, 5만 원, 10만 원, 30만 원, 50만 원 총 6종으로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 쇼핑 부분

 

 

▲ 쇼핑 부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는 신세계 백화점, 이마트, 에스에스지 닷컴, 신세계 면세점,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스타필드, 스타필드시티, 까사미아, 이마트 에브리데이입니다.

 

 

▲ 순서대로 분더샵, 시코르, 신세계팩토리스토어, 노브랜드. 일렉트로마트, 몰리스 펫샵, JAJU 전문점, 와인앤모어, 제일모직, 정관장, 아크네스튜디오 청담, 알렉산더와 청담에서 신세계 상품권 사용이 가능합니다. 

 

 

브루넬로쿠치네리 청담, 바이레도 도산, 크롬하츠 청담, 디자인 유나이티드, 엠포리오 아르마니 청담 , 폰타나 밀라노 청담 , 조르지오 아르마니 청담, 갭 전문점, 에르메스 청담 , 에르노 청담 , 몽클레르 청담 , 사카이 청담, 어그 청담에서 신세계 상품권 사용이 가능합니다. 

 

쇼핑 부분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는 크게 37개의 브랜드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 외식 부분

 

 

▲ 신세계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는 외식 부분입니다. 스타벅스가 활용도가 높아 보이네요!

 

스타벅스, 파미에스테이션, 베키아에누보, 뱅커스 클럽, 데블스도어(여의도 IFC점 제외), 보노보노, 올반, 자니로켓(롯데아울렛구리점, 현대카드점 제외)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일부 지점에서는 사용할 수 없는 곳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슬로, 스무디킹, 빕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애드포갈릭(대구현대백화점, 부천중동, 현대점, 평택, AK플라자점 제외), 피자헛, 비비고(인천공항점 제외), 더플레이스, 아워홈, 불고기 브라더스, OLA, 채빛 퀴진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제외 되는 지점을 꼭 체크해주시기 바랍니다. 

 

외식부분의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는 크게 19개의 브랜드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 호텔 부분

 

 

 신세계 상품권은 다양한 곳에서 숙박을 할 때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 웨스틴 조선 (서울, 부산) , 그랜드 조선 부산 , 레스케이프 호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역, 명동) , 신세계 영랑호 리조트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 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판교 , MEA 메리어트 여의도 파크센터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도고) , 휘닉스 제주, 해운대 센텀 호텔 , 그랜드 힐튼 서울 호텔 (연회장 사용 제외)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호텔 부분에서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는 14개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 레저/문화 부분

 

 

신세계 상품권은 우리가 즐기는 문화생활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자유CC, 이포CC, 신세계 센텀시티 스파랜드, 신세계 센텀시티 아이스링크, CGV (광주터미널, 대전터미널, 센텀시티, 스타필드시티 위례, 영등포, 의정부, 죽전) , 메가박스 (고양스타필드, 부천스타필드시티, 센트럴, 안성스타필드, 하남스타필드, 코엑스) , 영풍문고 , 교보문고 , 한솔 오크밸리 , 웅진 플레이도시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 건강건진 부분

 

 

▲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에서 건강건진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분당 차병원 (건강검진센터) , 서울성모병원 (건강검진센터) , 가천의대길병원 (건강검진센터) , 을지대학병원 (대전, 건강검진센터) , 을지병원 (서울, 건강검진센터) , 강남을지병원 (건강검진센터) , 의정부 성모병원 (건강검진센터)이 있습니다.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유의사항

 

- 제휴 사용처별 일부 매장 및 공연은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신세계 상품권은 권면금액의 100분의 60 이상을 사용하신 경우 현금 잔액을 돌려받으실 수 있습니다. (1만 원권 이하는 100분의 80 이상)

- 구입 후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영수증을 반드시 지참하셔야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 신세계 상품권은 바겐세일과 같은 가격 할인 기간을 포함하여 언제든지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타사 상품권(도서상품권, 스타벅스 상품권 등)의 구입, 순금 구입, 카드 사용대금 납부 등에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상품권이 훼손되었을 경우에는 즉시 재발급해 드립니다.

단, 상품권의 권면금액 및 발행번호 등을 파악할 수 없고, 당사 발행의 상품권임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에는 재발급해드리지 않습니다.

- 상품권을 도난 및 분실한 경우 재발행하지 않으며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신세계 상품권 구입 꿀팁

 

SKT 통신사를 사용하시면서 등급이  VIP 이상 이신분들은 짝수 달에 신세계 상품권을 10만 원까지 8% 할인된 금액으로 이마트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알고 계셨나요?

 

네! 많이 알고 계실 겁니다. 

 

여기서 신세계 상품권으로 아파트 관리비를 낼 수 있는 것도 아시나요?

 

만약 가족들 중 2명이 SKT VIP이면 2달에 한 번씩 20만 원씩을 살 수 있고 이 8% 할인된 상품권으로 아파트 관리비를 내면...

8% 할인된 금액으로 아파트 관리비를 내는 것입니다. 

 

한 달 관리비가 계산하기 편하게 20만 원이면 184,000원만 납부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6달을 한다면.. 16,000x6=96,000원을 절약하게 됩니다. 

그럼 남은 6달은 어떻게 납부를 할까요?

 

우천 상품권이나 우현 상품권에서 상시 판매하는 신세계 상품권 2.5%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을 해서 사용하셔도 됩니다.

 

상 테크에 관심있으면 분들은 아래글을 참고하셔도 좋습니다. 

 

상테크 방법 바로가기

 

 

여기까지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보통 신세계 백화점이나 이마트에서 많이 사용하시는데 건강검진부터 다양한 곳에서 사용을 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 다른 사람들이 많이 본 글목록 ▼

 

조선일보 오늘의 운세 이렇게 확인하세요!

 

조선일보 오늘의 운세 이렇게 확인하세요!

조선일보 오늘의 운세 이렇게 보세요! 아침에 출근길에 내 운세가 어떻게 되는지 한번 확인해보세요! 간단히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려가면서, 아님 계단으로 지하주차장으로 내려가면서 가지고

whoeye.tistory.com

2021년 공휴일은 며칠일까?

 

2021년 공휴일은 며칠일까?

2021년 공휴일이 며칠인지 알아보기! 2021년에는 내가 며칠을 쉴 수 있을지 궁금하시지 않으신가요? 직장인들이라면 2021년 공휴일을 2020년도 달력보다 많아졌으면 하고 내심 기대를 하실 겁니다. 2

whoeye.tistory.com

2021년 삼재띠 확인해봐요!

 

2021년 삼재띠 확인해봐요!

2021년 삼재띠 총정리 2020년 삼재띠는 무엇이었는지 아시나요? 날삼재에 띠로 쥐, 용, 원숭이 띠였습니다! 그럼 2021년 삼재띠는 어떤띠인지 알고 계신가요? 이제부터 삼재는 무엇인지? 그리고 2021

whoeye.tistory.com

2021년 농협 무료운세(+토정비결)

 

2021년 농협 무료운세(+토정비결)

2021년 농협 무료운세, 토정비결 2020년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12월이 지나고 나면 곧 2021년이 다가옵니다. 2021년에는 내 운세가 좋을지, 나쁠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너무 궁금한데, 외출하

whoeye.tistory.com

 

728x90

댓글